회원가입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
댓글만 보기

 본문보기

댓글
  짱윤씌  6일 전  
 여주야...
 니가 사랑하는 사람한테 너가 사랑을 주는 것 보다
 너를 사랑해주고 아낌없이 주는 사람이 더 좋아
 한마디로 지민이랑 사귀라는 거야. (진지)
 

 짱윤씌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솜사탕쥰  6일 전  
 나처럼 키작고 ..ㅋㅋㅋㅋㅋ아뉘 왜 자기 디스를 의도치않게 하는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솜사탕쥰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입동굴에풍덩  6일 전  
 엉엉 ㅠㅠ 너무 멋져 ㅠㅠㅠㅠ

 답글 0
  _마도씨  6일 전  
 머시따 박지민

 답글 0
  린(lunalin]  7일 전  
 꺄가아아앙♥

 답글 0
  강양강양  7일 전  
 여주 마음 꼭 바뀌길ㅇ

 답글 0
  花样年华&Forever  7일 전  
 으꺄ㅑ갸ㅑ걍

 花样年华&Forever님께 댓글 로또 1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은하이  8일 전  
 항상 기다리고있겠데ㅠㅠ흐어엉ㅠㅠㅠㅠ

 은하이님께 댓글 로또 1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두두루나  8일 전  
 해바라기같은 남자 지민씌♡♡♡♡♡♡♡

 답글 0
  달콤한윤기찅  8일 전  
 잘읽었어요

 답글 0
  Riyekim  13일 전  
 잘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답글 0
  민슈가  18일 전  
 큭..ㅠ 여주가 좋은쪽 으로 마음이 바뀌길 바래ㅔ

 답글 0
  동화@  18일 전  
 잘 봤습니다

 답글 0
  내셔널지오그래픽  21일 전  
 으앙우ㅜㅜㅜ

 내셔널지오그래픽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ʏᴏᴏɴɢɪ  39일 전  
 러머나앙....

 답글 0
  곰팡s  49일 전  
 ♡♡♡

 답글 0
  지혜람니당  69일 전  
 그래 당기는 사람이 최고지

 답글 0
  붉은땅꼬마  90일 전  
 붉은땅꼬마님께서 작가님에게 1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hadin  122일 전  
 사겨라 사겨라 사겨라!!

 답글 0
  안녕이쁜아  122일 전  
 이제 커플이 탄생하는 건가(육포 질겅질겅

 안녕이쁜아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귀요미오뎅이  122일 전  
 사겨라

 귀요미오뎅이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떵뉸  122일 전  
 지민이가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쌍방은 금방이니까요 ٩(ˊᗜˋ*)و

 떵뉸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마주릴  123일 전  
 그래사 이 둘 안제 사귀나요

 마주릴님께 댓글 로또 1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ㅣ라벨ㅣ  123일 전  
 .......사겨라

 답글 0
  덕질에탕진잼  123일 전  
 ㅠㅠㅠ

 답글 0
  고햄스터  123일 전  
 크~

 답글 0
  민애옹영원하쟜♡  124일 전  
 그럼 이제 저는 작가님만 기다리면 되겠네요(?)

 답글 0
  고밈  124일 전  
 하,, 미쳤어,, 박지민,,

 답글 0
  루♡  124일 전  
 나:든든하겠네 울 여주!
 여주:나 우리 아냐!
 나:응 맞아!
 ..? 이상 머저리 티비였습다 감사합니다(뻘쭘할때 끝내버리기)

 루♡님께 댓글 로또 1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호로로로로로롤!  124일 전  
 여주마음 내가 바꿔낫어 지민아

 답글 0
  셸댜  124일 전  
 든든하겠다

 답글 0
  졍앙  124일 전  
 데이뚜 ㅠㅠㅠㅠ

 답글 0
  옏담이  124일 전  
 핰핰 데이또 좋다좋다

 답글 0
  메킷롸잇  124일 전  
 굳이 안기다려도 될 거 같은디?ㅎㅎ

 답글 0
  ;유진  147일 전  
 당장 말하자..

 답글 0
  구넴  163일 전  
 짐니 너무 멋있자냐ㅠㅠ

 구넴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옐링링  169일 전  
 박짐 넘 달달하자뉴ㅠㅠ

 옐링링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방탄젤루좋아  170일 전  
 지민아 나도 기다릴수 있는데...

 방탄젤루좋아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ㅈㅣ민띠  170일 전  
 멋있엉ㅠ

 답글 0
  elmariachi  192일 전  
 ㅠㅠㅠ

 답글 0
  elmariachi  192일 전  
 ㅠㅠㅠ

 elmariachi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JIYEON_결이  194일 전  
 웅유ㅠㅠㅠㅠㅠ 기다로ㅠㅠㅠㅠㅠ

 답글 0
  예닮실장  194일 전  
 와 고냥고냥 로멘스 그 자체자나 ??!?!?!?!

 답글 0
  인영  195일 전  
 믓찌다

 답글 0
  흐르흐르흐르흐르  212일 전  
 으...항상 기다리고 있을께 진짜 완전 설렜다아

 흐르흐르흐르흐르님께 댓글 로또 1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ㅇ!ㅇ!ㅇ  220일 전  
 나도 기다릴게 나한테와ㅠ지밍

 ㅇ!ㅇ!ㅇ님께 댓글 로또 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꾹토끠  230일 전  
 항상 기다리고 있을게..와 킬링파트....

 답글 0
  도슉  235일 전  
 엄훠ㅔ나>

 답글 0
  wings07  243일 전  
 아 기다리고 있을게 너무 설레자너 ㅠㅠㅠ

 답글 0
  웃음빛  253일 전  
 직진 진짜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1425개의 댓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