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
댓글만 보기

 본문보기

댓글
  외우늬  22일 전  
 이쁘니~~

 외우늬님께 댓글 로또 1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ㅂㅌㅅㄴㄷ♡ㅇㅁ♡  34일 전  
 지금 등장해봤자 이미 늦었어....다시 돌아가...ㅎㅎ

 답글 0
  태형오빠좋아  96일 전  
 성재ㅋㅋㅋㅋㅋㄱ

 답글 0
  qlrxhs0827~  97일 전  
 아 반배정..

 답글 0
  우주겁쟁이♥  98일 전  
 우리 성재는 착한역할이겠지...?

 우주겁쟁이♥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아미래요♥  101일 전  
 왜 갑자기 여기서 성재가 나올까요;;

 답글 0
  깡미★  101일 전  
 ㅋ귀엽네

 깡미★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포인트가없어..  102일 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 왜케 웃기졐ㅋㅋㅋ

 답글 0
  진진자라징진  103일 전  
 악녀 안대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사랑!!♥  104일 전  
 ㅎㅎㅎ

 답글 0
  딸기조아!  140일 전  
 악녀 안됑!!!

 답글 0
  ciji  148일 전  
 서브병 도지는건 아니겠져??

 ciji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보라해  150일 전  
 성재 말투가ㅋㅋㅋㅋㅋ

 답글 0
  뿝뿌빵야  157일 전  
 ㅎㅎ

 답글 0
  예지앞멜예지앞캐  157일 전  
 제가 저학교 전학갑니다
 가서 정국오빠는 여친이있으니..성재오빠랑 사귀도록 하죠!!
 꺄하하하 생각만해도 좋구먼 껄껄 (너무 할아부지같아..)
 성재오빠 지금 만나러 갑니다~ ㅋㅋㅋ

 답글 0
  알러뷰꾸기♡  158일 전  
 ㅋㅋㅋ

 답글 0
  주이쨔응  158일 전  
 ????ㅋㅋㅋㅋㅋ

 주이쨔응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리아  158일 전  
 거기 어디에요? 육성재 팬인 친구 데리고 갈래요

 답글 0
  방탄엄청사랑  158일 전  
 성재옵하랑 정국옵하가 다니는 그 학교!!!!어딥니깡????

 답글 0
  만두두♡  159일 전  
 안녕 거기 이쁜잌ㅋㄲㅋㅋ

 답글 0
  뽀닷  161일 전  
 아 진심 저 학교 다니고싶다ㅋㅋㅋㅋ

 뽀닷님께 댓글 로또 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Doninterests  185일 전  
 안녕하세요 친구들 머야ㅋㅋㅋ귀엽

 답글 0
  かわいい공쥬  200일 전  
 우아아앙응앙

 かわいい공쥬님께 댓글 로또 1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셰쿠  232일 전  
 기엽따♡

 답글 0
  삼월이십일일  252일 전  
 뭔가 태형이랑 화장실에서 만날 것 같이 생겼다 (?)
 육성재 너무 조하ㅠ유유ㅠ유유유유

 삼월이십일일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알러뷰꾸기♡  252일 전  
 잌ㅋㅋㅋㅋ깜작등장ㅋ

 알러뷰꾸기♡님께 댓글 로또 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꾸드득  299일 전  
 ?? 누구여??

 꾸드득님께 댓글 로또 1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냐옹집사  315일 전  
 워우어어ㅓㄲ?????

 답글 0
  opasia4  327일 전  
 ???????

 답글 0
  봉봉이들사랑해  334일 전  
 에?????!!!

 답글 0
  나비니  340일 전  
 나눵재 맘에 알어 또라이의 느낌이 들고만

 답글 0
  방탄보라:)  344일 전  
 갑자기?????

 답글 0
  월드와이드BTS  347일 전  
 예??

 월드와이드BTS님께 댓글 로또 1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아아아아푸우  347일 전  
 갑자기??육성재?

 아아아아푸우님께 댓글 로또 1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굿찌태형  361일 전  
 홀 ㄹ육잘또 ㅠㅠㅠㅠㅠㅠ

 답글 0
  보라하짐  363일 전  
 왜 그기서 갑자기 나오세요^!^

 보라하짐님께 댓글 로또 3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달빛물결달빛  419일 전  
 응??? 왜 거기서 나오시는거져?^^※

 답글 0
  youl  423일 전  
 성재가 거기서 왜 나와?

 답글 0
  태형사탕  423일 전  
 ㄱㅋ

 답글 0
  1995jimin  430일 전  
 육성재님ㅋㅋㅋㅋㅋㅋㅋㄱㅋ

 1995jimin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탄이네컨버스  430일 전  
 육성재ㅋㅋㅋㅋㅋ뭔데 일케 웃겨요

 탄이네컨버스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방탄소년단오빠들♡  442일 전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혜진조개  447일 전  
 ㅋㅋㅋㅋ성재ㅋ

 답글 0
  꽃피는월향  449일 전  
 악녀가 나올수도잇다니요ㅠ

 답글 0
  정국덕후(현토깽)  466일 전  
 오아ㅠㅠ

 답글 0
  젤리중독  490일 전  
 어머나?

 답글 0
  정국뷔슈가바라기  491일 전  
 아아!!

 답글 0
  일훈홉  492일 전  
 헐 저 멜로디 아미인데ㅠㅜㅠㅠㅜㅠ

 답글 0
  짐국러버  520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팔불출  521일 전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1192개의 댓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