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댓글만 보기

 본문보기

댓글
  해꼬  58일 전  
 왜 그래...그러지마

 답글 0
  체리사탕  59일 전  
 서브남주

 답글 0
  ㅇ수정ㅇㅁ  95일 전  
 ㅠㅠ 서브남주라니ㅠㅠㅠ

 답글 0
  히히히히히히히히히  145일 전  
 흐이이잉? 서브......서브ㅠ

 답글 0
  하이리타  152일 전  
 삼각관계?

 답글 0
  하이리타  152일 전  
 삼각관계?

 답글 0
  현젠  152일 전  
 ㅠㅠ

 답글 0
  민슈가천재아닐리없어계정잃어버렸습니  152일 전  
 삼각관계..?

 답글 0
  초은니  153일 전  
 ㅜㅜㅜㅠㅜㅜ어띃케ㅜㅜ

 초은니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동그리마운틴  154일 전  
 흐이..ㅜㅜ

 동그리마운틴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정하진님  203일 전  
 삼 ..... 삼각김밥을 넘어슨 삼각관계 ?????

 정하진님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kunghin  216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tndkal0617  230일 전  
 하...먼일이레ㅠㅜㅜㅜ

 답글 0
  tndkal0617  230일 전  
 하...먼일이레ㅠㅜㅜㅜ

 답글 0
  은하예윤  255일 전  
 아이고......ㅠㅠ그나저나 윤기오빠는 왜....ㅠㅠ

 답글 0
  보라한연니  281일 전  
 정국오빠 지못미...ㅜㅜ

 답글 0
  쀳이이이잇  288일 전  
 아ㅠㅠㅠㅠ

 답글 0
  엽떡쓰  295일 전  
 아이고.....ㅠ

 엽떡쓰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yym  297일 전  
 으잉ㅋ??

 yym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뿌루뿡  307일 전  
 윤기 여주한테 거짓말하고 어디간거요?

 답글 0
  망개  318일 전  
 엥..

 답글 0
  평생방탄!  319일 전  
 아.. .윤기옵은 뭔일이 있는거쥐?

 답글 0
  Panda1013  319일 전  
 친구....

 답글 0
  823823  327일 전  
 에고...

 답글 0
  여인의감성  348일 전  
 둘다 좋아하는데 이 다룬 느킴

 답글 0
  Ye영  348일 전  
 ??!!정국옵

 Ye영님께 댓글 로또 3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지나가던아미  349일 전  
 정주행중인데 정국이는 제가 납치하겠숩다 후훗

 답글 0
  팡퐁핑핑  349일 전  
 에!??!

 답글 0
  황서_지니  381일 전  
 미뉸기 어째서거짓말을 한고지?

 황서_지니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정국~~♡♡@@  390일 전  
 ....??!

 답글 0
  지혜람니당  421일 전  
 민정기 거짓말 했어!?!?

 답글 0
  홓훃헣핳  431일 전  
 정국아 나한테 오는 건 어때 ??

 답글 0
  쥬서  432일 전  
 뉸기 지큼 거짓말 한거야 ...?!

 답글 0
  _마도씨  432일 전  
 윤기.. 거짓말 한 거야..?

 답글 0
  가피  433일 전  
 윤기 왜 여주한테 거짓말 해써...

 답글 0
  덕질에탕진잼  461일 전  
 왓 미늉기 거짓말..?

 답글 0
  찌바견  492일 전  
 정구기(오빠)같은... 남사친이 있더라면....

 답글 0
  슈가LoVe  493일 전  
 왓?

 답글 0
  꿻꿻이  536일 전  
 꾹이 같은 남사친 없나여

 답글 0
  Adda  554일 전  
 ㅠ아이고

 답글 0
 상자@  567일 전  
 현실은 없다구여..,,,,

 상자@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윤기야사랑해333  568일 전  
 그렇다면 제가 정국이를 가지죠

 답글 0
  딸기하세요  568일 전  
 딸기하세요님께서 작가님에게 3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0><♡  568일 전  
 나도 저런 남사친,,,,

 답글 0
  황서_지니  568일 전  
 윤기..?

 답글 0
  eeeeu  568일 전  
 정국이 같은 남사친 없나요,,,

 eeeeu님께 댓글 로또 1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이님작가  568일 전  
 바람..,

 답글 0
  캐아쪙  568일 전  
 정구가ㅠㅠ

 답글 0
  쯔라쩨레  574일 전  
 와 정국이 멋진 칭구..
 오해할까봐 말을 안 하다니 정말 개념있는 칭구..

 답글 0
  꾸꾸랑태태  601일 전  
 헐 어떡해요 평점 잘못 눌렀어요ㅠㅠㅠㅠㅠ흐앙 ㅠㅠㅠㅠ

 답글 0

1063개의 댓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