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
댓글만 보기

 본문보기

댓글
  °  13일 전  
 어머멈

 °님께 댓글 로또 1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남도련  16일 전  
 키키

 답글 0
  외우늬  29일 전  
 공개청혼.. 조아조아~~

 외우늬님께 댓글 로또 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ㅂㅌㅅㄴㄷ♡ㅇㅁ♡  42일 전  
 좋아 좋아...난 찬성(찡긋_☆)(끄덕끄덕)

 답글 0
  qlrxhs0827~  105일 전  
 4ㅡ래그래 좋다 너무 좋아 정국아

 답글 0
  태형오빠좋아  105일 전  
 조아조아

 답글 0
  포인트가없어..  110일 전  
 어모나ㅠㅠㅠ결혼이여?ㅜㅠㅜㅜㅜ

 포인트가없어..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아미래요♥  110일 전  
 정국이는 하이패스 아닌가요??ㅎㅎ

 아미래요♥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깡소s  110일 전  
 으엌ㅋㅋㅋ

 깡소s님께 댓글 로또 1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민윤징  110일 전  
 그렇지 정국아!!!!!

 민윤징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덕질에탕진잼  111일 전  
 옴모모오

 답글 0
  Hola7BTS  111일 전  
 꺄아아악

 답글 0
  Necessity  111일 전  
 꺄르륵 결혼해!

 Necessity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꾹_태  111일 전  
 겨론해 !!!!

 답글 0
  진진자라징진  111일 전  
 겨론해 결혼해 !!ㅠㅠㅜ

 답글 0
  사랑!!♥  112일 전  
 우오오오

 답글 0
  ciji  156일 전  
 오우우 댑박이야

 답글 0
  0소나0  161일 전  
 아주 조아 대박이야.♡

 0소나0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_햄이_°♥️  164일 전  
 대박ㅠㅜ

 답글 0
  토쿡  164일 전  
 이겨야 됩니다!!!안 이기면.......ㅠㅠㅠㅠ

 답글 0
  빙의글은목숨  165일 전  
 안이기면 큰일나겠네

 빙의글은목숨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위로해줄  165일 전  
 꼭 이겨 ...

 답글 0
  mjmk0413  165일 전  
 결혼가자

 답글 0
  리아  166일 전  
 정국아 화이팅

 답글 0
  주이쨔응  166일 전  
 허릉ㅇㅇ

 답글 0
  알러뷰꾸기♡  166일 전  
 와..부럽다ㅠㅠㅠ

 답글 0
  Timelessly  166일 전  
 헉ㅠㅠ

 답글 0
  방탄엄청사랑  167일 전  
 흐어업^^^^^^^^

 답글 0
  만두두♡  167일 전  
 ...하..난 여기서
 죽어야하나봐요..

 답글 0
  유우ㅜ지인ㄴ  169일 전  
 심장 터뜨리려고 작정했구나ㅠㅠㅠ♥♥

 답글 0
  뽀쨕지민  179일 전  
 진짜 설렌다ㅠㅠㅠㅜ

 답글 0
  Doninterests  194일 전  
 청혼도 귀엽게하네ㅠㅜㅜ

 Doninterests님께 댓글 로또 1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애기꿍  211일 전  
 짜따님 따랑ㅎ(퍽

 답글 0
  셰쿠  240일 전  
 엄멈머♡♡

 답글 0
  주이쨔응  246일 전  
 헐

 답글 0
  알러뷰꾸기♡  260일 전  
 오...

 답글 0
  모찌모찌망개*  287일 전  
 와우와우

 모찌모찌망개*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냐옹집사  323일 전  
 결혼??결혼!!겨론해라!!

 답글 0
  opasia4  335일 전  
 ///////////

 답글 0
  봉봉이들사랑해  341일 전  
 헐

 봉봉이들사랑해님께 댓글 로또 1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나비니  348일 전  
 와 너무 단도직입적이다..

 답글 0
  아아아아푸우  355일 전  
 걀혼식장 알려주면 내가 사회바줄껰ㅋㅋ

 답글 0
  월드와이드BTS  355일 전  
 여주랑 정국이 미리 추카해~~~~

 답글 0
  굿찌태형  369일 전  
 오모낭 히히히ㅣㅎ///

 답글 0
  killnayoung  370일 전  
 예에에ㅔㅔㅔ 얘들아 미리 축하행♡

 답글 0
  젼그기♡  385일 전  
 결혼/////

 답글 0
  현영_  392일 전  
 워호 겨론하좌

 현영_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꾹이찬양  406일 전  
 와씨....사스가 전정국...
 공개청혼이래...♥

 답글 0
  우리는!  430일 전  
 왓더!!!!!공개 청혼...상상만해도...축하해!여주야!

 답글 0
  youl  431일 전  
 와
 공개청혼
 정국오빠 꼭 이겨야 겠네

 답글 0

1620개의 댓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