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
댓글만 보기

 본문보기

댓글
  시나몬스터  23일 전  
 짐니 ㅜㅜㅜㅜ

 시나몬스터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ㅂㅌㅅㄴㄷ♡ㅇㅁ♡  42일 전  
 지민아ㅠ

 답글 0
  샒  95일 전  
 지미우ㅡ

 답글 0
  태형오빠좋아  105일 전  
 지민이ㅠㅠㅠㅠ

 답글 0
  qlrxhs0827~  106일 전  
 아 지민이만 ㅜㅠㅠ

 qlrxhs0827~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기호4번정호석  107일 전  
 지민인 무슨 죄야?
 아니!!! 예랑이한테 고백하려고하면
 정국이 와서 방해하는데....

 답글 0
  포인트가없어..  110일 전  
 흐업....ㅇㅂㅇ 진짜 오오오어어엉오엉엉어어어ㅜ으으아앙(제가 뭐라고 하는걸까요..)

 답글 0
  나도여주하고싶ㄷ..  110일 전  
 어....

 답글 0
  아미래요♥  110일 전  
 지민이 어떡해ㅠㅠ

 답글 0
  덕질에탕진잼  111일 전  
 어우 잠만 짐니 멘탈 괜찬ㅅㅇ..?

 덕질에탕진잼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Hola7BTS  111일 전  
 우와오어어ㅓㅓㅓ

 Hola7BTS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꾹_태  111일 전  
 우어ㅓㅓ어어어ㅓ오어오오

 답글 0
  진진자라징진  111일 전  
 우아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ㅠ

 답글 0
  쀼찡이  112일 전  
 으우윙아ㅏ아으우우우나ㅏㅜㅜㅜ 어떡해 여주ㅜ

 답글 0
  사랑!!♥  112일 전  
 꺄갸갸갸갸꺄

 답글 0
  당횬  113일 전  
 으억

 답글 0
  ⓗⓨⓔⓗⓨⓔⓦⓞⓝ_  126일 전  
 꺄아아아인ㅅ랃ㄴ악!!!!!(모솔은 오늘도 웁니댜 츄륵..(´༎ຶ▽༎ຶ`)

 ⓗⓨⓔⓗⓨⓔⓦⓞⓝ_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ciji  156일 전  
 으아악

 답글 0
  보라해  158일 전  
 (털썩)

 보라해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_햄이_°♥️  164일 전  
 오갹 ㄱ 넘 설렝 ㅠㅠ

 답글 0
  아미곤듀쭈  164일 전  
 캬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아아아아아가ㅏ가가가아가아가가가가가사가라가라강가앙!@^&%^$#@!~@#$%^&*(&*^%$#@$%^&*()
 으을아ㅡㅡㅇㅇ으ㅡ으응으으ㅡㅡㅇ릉ㅁㅎ로ㅑㄱㄷㅎㄴㄹㄴ오라ㅓ힝ㄴㅀ마ㅜㅇㄴ로(살려주세요ㅠㅠㅠ

 답글 0
  버억  164일 전  
 ㄴㅇㄱ 전 죽었어요..ㅎ

 답글 0
  닐리리아나  165일 전  
 엄훠나~~~

 답글 0
  뿝뿌빵야  165일 전  
 깨꼬닥

 뿝뿌빵야님께 댓글 로또 2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빙의글은목숨  165일 전  
 꺅...

 답글 0
  mjmk0413  165일 전  
 츄윱춥

 답글 0
  솜613  165일 전  
 헐ㄹㄹㅎ

 답글 0
  리아  166일 전  
 어머머ㅓ머

 답글 0
  주이쨔응  166일 전  
 헐 ㅠㅠㅠ

 답글 0
  1997_꾹  166일 전  
 오모모모몸...///

 답글 0
  알러뷰꾸기♡  166일 전  
 내 심장ㅠ

 답글 0
  태모님  166일 전  
 흐흐흐

 태모님님께 댓글 로또 1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Timelessly  167일 전  
 ♡♡♡

 Timelessly님께 댓글 로또 1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방탄엄청사랑  167일 전  
 호호홓

 답글 0
  kckckc3  167일 전  
 정구가...♡

 답글 0
  만두두♡  167일 전  
 헣헣헣헣헣

 답글 0
  유우ㅜ지인ㄴ  169일 전  
 웅 좋아♥

 답글 0
  여울이에요  169일 전  
 지민이 불쌍해

 여울이에요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위로해줄  169일 전  
 뭐야 여주 정국이한테 마음있지 !!

 답글 0
  전정국code071213  176일 전  
 삼각구도! ㅎㅎ 정국 홧팅!

 전정국code071213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뽀쨕지민  179일 전  
 정국이....이 위험한 남자야!!//

 뽀쨕지민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라랴러려로료  191일 전  
 마지막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ㅌㅌㅅㅌㅅㅌㅌㅌㅌㅌㅌ

 라랴러려로료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초록공룡크롱  193일 전  
 헐 진짜 짱이예여!

 답글 0
  Doninterests  195일 전  
 어머 작가님 제가 이런거 좋아하는건 또 어떻게 아시고 (퍽

 Doninterests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찌민이사랑해!  198일 전  
 지민이ㅠ 우리지민이 ......불쌍해서 어떡해ㅠ..으아앙

 찌민이사랑해!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かわいい공쥬  209일 전  
 かわいい공쥬님께서 작가님에게 8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애기꿍  211일 전  
 정국맘 망개를 응원합니덩

 답글 0
  Ddo  212일 전  
 엄훠...

 답글 0
  ㅇㄱㄴㄱㄴㄱㅅ  236일 전  
 오예

 답글 0
  찌공마눌♥  240일 전  
 ㅋㅋㅋ짤ㅋㅋㅋㅋ

 찌공마눌♥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2230개의 댓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