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댓글만 보기

 본문보기

댓글
  민서·  56일 전  
 정주행 할께요!!!

 답글 0
   57일 전  
 재미있어보여용!!

 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망개꾹))!!  64일 전  
 챙겨 보도록 하져♡

 망개꾹))!!님께 댓글 로또 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별헤는날  64일 전  
 헐...이런 조직물 좋아하는거 어뜨케 알고...
 작가님 사랑해용♥
 정주행 할꺼야아아!!!!

 답글 0
  뚬칫뿡  64일 전  
 헐ㅠㅠ여주캐릭이랑 로제님이랑 너무 찰딱이에요ㅠ

 뚬칫뿡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희은  64일 전  
 정주행이요 !!!!!

 ★☆희은님께 댓글 로또 2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스웃해  64일 전  
 오옹 재미있을것 같아요 정주행할게욥~!!

 답글 0
  afobangfo  64일 전  
 오! 띵작의 냄새가 난다!

 afobangfo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뀨귱탁  65일 전  
 으어어어어어ㅓ어어어ㅓ어ㅓㅇ
 가대가됩니닫ᐕ

 답글 0
  강하루  66일 전  
 기대할게요

 답글 0
  혀늬✧*。٩(ˊᗜˋ*)و  66일 전  
 헐 기대되욘(*o∀o*)!!

 답글 0
  양ㅍㆍㅇ  66일 전  
 재미있어요!!!!

 양ㅍㆍㅇ님께 댓글 로또 2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보름신  66일 전  
 히히 브금은 유튭에서 따로 틀어보앗어요...♥
 여주 사기캐인글 되게 좋아합니당ヾ(*´∀`*)ノ

 보름신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유린(๑و•̀Δ•́)و✧  66일 전  
 유린(๑و•̀Δ•́)و✧님께서 작가님에게 10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유린(๑و•̀Δ•́)و✧  66일 전  
 에헤에헤 제가 떠 조직물은 기가막히게 좋아하거든여 작가님작은 나 젛아하구여 그래서 포인트를 뙇 드릴게여 작가님 사랑해여♥

 답글 1
  주이쨔응  66일 전  
 엄훠엄훠 제가 조직물 좋아하는 건 어찌아시구 호호호

 주이쨔응님께 댓글 로또 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미늉기증말로  67일 전  
 작가님 사랑해요

 미늉기증말로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윤기의별  67일 전  
 제가 사랑하는 조직물을 써주시다니ㅠㅠ
 작가님 주소 불러요 치킨이라도 시켜드리게!!
 

 답글 1
  딛유씯마밷  67일 전  
 이거슨이거슨 인완작가야져(╭☞• ⍛• )╭☞♥
 제 사랑 가지셔요 자까님!

 답글 1
  보라샛호바방  67일 전  
 아ㅜㅜㅜ진짜 여주 완벽한거 너무 조아여ㅜㅜㅜㅜㅜ하씨ㅜㅜㅜ언니 사랑해여ㅜㅜㅜ

 보라샛호바방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BAF_숨늬  67일 전  
 완전 기대되요!!
 그런데 왜 조직등급이 지민오빠만 S인거죠?ㅋㅋ

 답글 1
  민윤기이사랑해  67일 전  
 긔개긔개 초 긔대

 답글 0
  전정꾸태  67일 전  
 기대할께요♡♡

 답글 0
  망개  67일 전  
 넘 좋아요ㅠㅠㅠ기대할게요ㅠㅠ

 답글 0
  채원  67일 전  
 기대돼요

 채원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모찌강양이  67일 전  
 우곸 ㅋㅋ ㅠㅠ 조직물 넘나 좋아요 ㅠ
 기대할게요!

 모찌강양이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겨울에태어난가을  67일 전  
 기대할게요

 겨울에태어난가을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아보카동  67일 전  
 글 넘 기대되여!!

 아보카동님께 댓글 로또 1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ㅜ산  67일 전  
 기대하겠습니다!

 ㅜ산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배유솔  67일 전  
 BGM이 ㅠㅠ
 근데 글은 정말정말 너무너무 기대되여!!!!!!!!

 답글 2
  헛소리하지마인마  67일 전  
 기대됩니드아!!♥

 답글 1
  유을°  67일 전  
 유을°님께서 작가님에게 27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유을°  67일 전  
 기대되요!! (๑˃؂˂๑)

 유을°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수현°  67일 전  
 =끄오노

 •수현°님께 댓글 로또 1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2
  joypeace  67일 전  
 오

 답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