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댓글만 보기

 본문보기

댓글
  스며들면태태  85일 전  
 네네네네네네!!!

 답글 0
  야마닌❣  138일 전  
 쥐밍쒜에에에에에에에에!!!!!!!!!!!!!!
 
 
 
 
 
 너무 좋아영 헿;-)

 야마닌❣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백설탕£  157일 전  
 네넹 쥐민쒸 계속 꼬셔주세여..

 £백설탕£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벚꽃에빠졌지민  203일 전  
 너무 잼나요♡

 벚꽃에빠졌지민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소우주말고매액주  206일 전  
 네네 얼마든지 꼬셔 주세오....

 답글 0
  쓱싹쓱싹  210일 전  
 허류ㅜㅠㅠ 인생글이애오,,,,,

 쓱싹쓱싹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박캐미(초기화)  210일 전  
 미쳐요 ......

 박캐미(초기화)님께 댓글 로또 1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꾹이랑별이랑  243일 전  
 와 ㄷㄷ 대박이에여ㅠㅠㅠㅠ

 꾹이랑별이랑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백운  245일 전  
 기대할게요...ㅎㅎ

 백운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전적인아미  245일 전  
 와...자가님...저 이런글 보고싶었는데...사랑해요♡그냥 그렇다고요..//
 

 답글 0
  찐냥이뀨_♡  245일 전  
 꺅

 찐냥이뀨_♡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민빠답에걸린환자이린  245일 전  
 민빠답에걸린환자이린님께서 작가님에게 1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민빠답에걸린환자이린  245일 전  
 오몽

 민빠답에걸린환자이린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영은이♡  246일 전  
 wow........

 영은이♡님께 댓글 로또 1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남궁알리과로사  246일 전  
 헐 자까님..완전 좋은데여..전 자까님만 괜찮다면 장편도 괜찮습니당!!

 남궁알리과로사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마코토  248일 전  
 꺄

 마코토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망개빤짝  248일 전  
 설레용!!!

 망개빤짝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포도  249일 전  
 글 너무설레요ㅜㅜㅜ

 포도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밥버거6  249일 전  
 와 글 너무 좋아요 작가님 ㅠㅠㅠ

 밥버거6님께 댓글 로또 1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가나초콜릿.  249일 전  
 와웅..... 저의 연애세포를 불러일으켜욥 ㅠㅠㅠㅠㅠ

 답글 1
  나연님.  250일 전  
 옆구리가 너무 시려요.. 곧 크리스마슨데..

 나연님.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VOVE.  250일 전  
 와 대박이예요

 VOVE.님께 댓글 로또 1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김라프`  250일 전  
 연애하고 싶어져요 ..

 김라프`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맹목  250일 전  
 사랑스러운 글이네요 ♡♡

 맹목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셰쿠  250일 전  
 오모낫

 답글 1
  지민이다해  250일 전  
 악 ㅠㅠㅠ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지민이다해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윤기가돨돨  250일 전  
 흐헝헝ㅜㅜㅜ 좋습니다ㅜㅜㅜ

 윤기가돨돨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방탄소년단  250일 전  
 헐ㄹ 완전 좋아요ㅠㅜㅜ

 방탄소년단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찜태꾹LUV  250일 전  
 진짜.좋아여ㅠㅠㅠ

 찜태꾹LUV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_라온_  250일 전  
 최고예뇨ㅠㅠㅠㅠㅠㅠ

 _라온_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동치미국  251일 전  
 작가님 오랜만이에용 ㅜㅜㅜㅜ 보고싶었습니당

 동치미국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휴지휴  251일 전  
 헐랭 넘 잼써요ㅜㅜㅜ

 휴지휴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잘생긴지미니  251일 전  
 작가님... 글 너무 잘쓰세요♡
 진짜진짜 완전 설레요♡
 ♡♡♡♡♡♡♡♡♡♡♡♡♡♡♡♡♡

 잘생긴지미니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정은비  251일 전  
 하.. 설레죽을뻔..

 답글 1
  sssydc  251일 전  
 오.!!!이런건 제취항인거에요!!꼭장편화되길(기도기도)

 답글 1
  wannaest  251일 전  
 오오!!! 기대할게요 꼭 장편화 되기를..ㅠ!

 답글 1
  방포아포_설탕이  251일 전  
 헐 완전 대박...!!!!!

 방포아포_설탕이님께 댓글 로또 1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유깡❀  251일 전  
 ㅎㅎㅎㅎ^^

 ❀유깡❀님께 댓글 로또 1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에리아치  251일 전  
 헐 이런거 완전 좋아요

 에리아치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qpaldh  251일 전  
 이런거 완전 조아용♡♡

 qpaldh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서둥이이  251일 전  
 훠우

 답글 1
 더 퀸  251일 전  
 어머 좋네요 ㅎㅎㅎ

 답글 1
  ♧설화♧  251일 전  
 넘 재밌어요!

 답글 1
  방탄이들❤❤❤  251일 전  
 정주행이요!

 방탄이들❤❤❤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화연연화  251일 전  
 여기도 레드카펫 깔고 대기타야겠네요ㅎㅎㅎ

 화연연화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251일 전  
 열심히 꼬셔!!!그리고 달달한 연애로 나의 연아2까지
 다 해!난 틀렸어ㅜㅜ
 작가님 장편 만드셨으면 좋겠어요!장편 되게 기대되거든요!
 다음화가 나올수 있기를 빌며 기다리겠습니다!
 하지만 장편을 쓰는것은 작가님 마음!

 님께 댓글 로또 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김세린(ARMY)  251일 전  
 꼬셔라 꼬셔어어어어어!!!!!

 답글 1
  간쨩❤  251일 전  
 마음껏 꼬셔줘!!!

 답글 1
  핑끄공쯔  251일 전  
 으아아아아아!! 미쳤다구요옹!!! 지민씌!! 작가님 제 심장 책임지세용!
 안그러면 지구 끝까지 달려가서 작가님 사랑한다고 소문낼꺼에용,,!

 핑끄공쯔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LOVE.태형  251일 전  
 오모오모....

 답글 2

19개의 댓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