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댓글만 보기

 본문보기

댓글
  소빈_SV  9일 전  
 헐헐헐 ㅠㅜㅠ
 신작 꼭 본당 ㅠㅜㅠㅠㅜㅜㅜ

 소빈_SV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아미줄랴  10일 전  
 아미줄랴님께서 작가님에게 35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아미줄랴  10일 전  
 인순 17위
 단편 2위
 신입작가 1위 추카합니다 추카합니다 툰언니 글 너무 잘 써ㅠㅠ앞으로 기대하게따 우하하

 답글 0
  쁠뎬  10일 전  
 기대할게용!

 쁠뎬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쁠뎬  10일 전  
 쁠뎬님께서 작가님에게 244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강하루  10일 전  
 기대할게요

 답글 0
  유결정  11일 전  
 헐헐 넘나 기대되요!!

 유결정님께 댓글 로또 1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시은_SN  11일 전  
 우와...기대할게!

 시은_SN님께 댓글 로또 1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오오인  11일 전  
 엇..1등이 아뉘네(머쓱
 그래두 기대할게용♥

 오오인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3
  꾸리포뽕  11일 전  
 오오오오옹 이거 장펴어어어어언!!!!!!!!
 아뉘 분명 난 1등으로 샹걱하고 들어왔는데 아니넹;;

 꾸리포뽕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2
  공구삼텔  11일 전  
 기대할게요♡♡

 공구삼텔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입꾹  11일 전  
 헉.., 기대할게요 ,,!

 답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