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
댓글만 보기

 본문보기

댓글
  실서론  136일 전  
 명백님 초면이지만, 묘사 너무 예쁘세요 :) ㅠ ㅠ
 작당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 건필하세요!

 실서론님께 댓글 로또 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담롤  136일 전  
 잘읽었습니당

 담롤님께 댓글 로또 1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백 연화  136일 전  
 헉 움짤이 넘 넘 귀엽네요 ㅠㅠ 잘 읽구 가요 직당 추카드립니다! ♡♡

 백 연화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견기우기°  136일 전  
 정말... 멍백님 최고...ㅠㅜㅜㅜㅜㅜ 존잘님ㅜㅜㅜㅠㅠ
 선포 두둑ㅎㅣ 모아올게요 멍백님...ㅠㅜㅜㅠㅠㅠ

 견기우기°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화주ㅤ  136일 전  
 화주ㅤ님께서 작가님에게 200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1
  강하루  136일 전  
 글 잘쓰시네요

 답글 0
  샤론  136일 전  
 샤론님께서 작가님에게 64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샤론  136일 전  
 헐대박 저 이거 응원했던건데 ㅠㅠㅠㅠ 항성님이랑 같이 저런분이 왜 2차에있지하구있었어요 ㅠㅠㅜㅠㅜㅠㅜ

 샤론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항성아좀우성  136일 전  
 항성아좀우성님께서 작가님에게 4455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2
  김단옝  136일 전  
 헐 헐 작당 축하두려요!! ㅜㅡㅜ

 김단옝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_페버_  136일 전  
 헐... 진짜.. 멍백아...
 사랑해.... 나 바로 즐찻 누르고 평점 10눌렀다 ...
 글 너무 짱이라구ㅠㅠ
 ♡♡♡
 건필하길♡

 _페버_님께 댓글 로또 1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율격  136일 전  
 헐 멍백님 작당이십니까 작가명 멍백이라 되게 깜짝 놀랬네요 작당 축하드려요 건필하세요♡♡

 율격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강_지인  136일 전  
 아 멍백님 선포 모아야되는 이유가 생겼어요 . 작당 진심 축하드리고 글 너무 예뻐요 .. 문체까지도

 강_지인님께 댓글 로또 1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시제ㅤㅤ  136일 전  
 작당 축하드립니다 건필하세요!♡__♡

 시제ㅤㅤ님께 댓글 로또 3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시제ㅤㅤ  136일 전  
 시제ㅤㅤ님께서 작가님에게 781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1월3일  136일 전  
 작당 축하드려요.

 답글 0
  오징구  136일 전  
 건필하세요♡-♡

 오징구님께 댓글 로또 1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달듐  136일 전  
 글 너무 좋다 ㅠㅠ 작당 축하해! 건필 하길 바랄게!!!♡♡

 달듐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향월_*  136일 전  
 멍백님 작당 축하드려요! 건필하세요:)

 향월_*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입꾹  136일 전  
 작당 축하드려요 :)

 입꾹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ᅠ예찬  136일 전  
 ᅠ예찬님께서 작가님에게 501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1
  빵슬  136일 전  
 글이 넘 좋아요ㅠㅠ

 답글 0
  츠연보라  136일 전  
 츠연보라님께서 작가님에게 23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1
  말랑전구  136일 전  
 말랑전구님께서 작가님에게 874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민호미  136일 전  
 민호미님께서 작가님에게 911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