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
댓글만 보기

 본문보기

댓글
  챠챠라츄츄  59일 전  
 하...진짜 아무일 없기를ㅠㅠ

 답글 0
  alicena1  69일 전  
 스파이있으면 진짜ㅡㅜㅜㅜ

 답글 0
  신닷  82일 전  
 안 다치기만 하면...

 답글 0
  혜인믱  105일 전  
 아무도 안 다치고 무사히 끝나길..

 답글 0
  쿠우야  106일 전  
 그래도 다들 착하시네

 답글 0
  도됴해  107일 전  
 다들 뭔가 무섭기도 하고 좋기도하네요

 답글 0
  셸댜  110일 전  
 뭔가 다른팀분들 다들 무섭네요

 셸댜님께 댓글 로또 1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j_eb  111일 전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두근! 합니당 ㅎㅎ

 답글 0
  설탕새벽  111일 전  
 아무도 안다쳤으면 좋겠당 8~8

 답글 0
  칼루아  112일 전  
 여주 힘냉

 답글 0
  hdzkh3578  113일 전  
 이번 평거 무사히 잘 끝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아ㅠㅠㅠ

 hdzkh3578님께 댓글 로또 1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소루정  113일 전  
 작가님 오늘은 일찍 오셨네여ㅎㅎ 저는 늦게 왔지만요...
 글을 빨리 읽고싶었는데 오전이... 작가님 항상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소루정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소루정  113일 전  
 소루정님께서 작가님에게 5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고양이천사  113일 전  
 안다치고 잘끝냈으면 좋겠다 ㅎㅎ
 

 고양이천사님께 댓글 로또 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꿀토끼(HoneyBunny)  114일 전  
 여쥬야! 내가 도와줄수는 없지만 도아줄게(?)!

 꿀토끼(HoneyBunny)님께 댓글 로또 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love愛してる  114일 전  
 여주야.. 힘내..내가 항상 응원할게! 글고 작가님 오랜만 이에여..ㅎㅎ

 love愛してる님께 댓글 로또 1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Kimyeonhee  114일 전  
 Kimyeonhee님께서 작가님에게 30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2
  따뜻한부엉이  114일 전  
 오오 둑흔둑흔

 따뜻한부엉이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미랑ㅇ  114일 전  
 도오오

 답글 1
  꽃가람윤기  114일 전  
 오 생각보다 좋은 분위기다>

 답글 1
  루라임  114일 전  
 오늘의 요약★
 1.엄청나게 아름다운★ 시험장★!?
 2.브레인 남준씌에 브리핑★
 3.다른 팀원들과에 소개..티ㅇ..이 아니라 미팅★
 4.여쭈야 벌써 지치면 안됑 ㅠ(feat.꾸기씨의 스윗함)

 루라임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2
  팦곤  114일 전  
 진짜 이렇게 간지나는 설정은 어떻게 다 짜놓으시는ㄴ건가요 대박이야 진짜 보는 내 간이 설레하고있어

 팦곤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망개한츄파춥스  114일 전  
 분위기가 막 경계하면서 딱딱할줄알았는데 생각했던거랑 전혀 다르게 서로서로 분위기가 좋아서 놀랐어요!! 완전 재밌을것같네요!! (기대)(기대) 작가님 사랑해요!

 답글 1
  JamongTart  114일 전  
 되게 활발해서 여주 기빨렸어ㅋㅋㅋㅋ 그래도 쭈뼛거리면서 겨우 만난게 아니고 신속깔끔하게 대부분 만나봤네ㅋㅋㅋ

 JamongTart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이천오  114일 전  
 의외로 활발해서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ㅠ

 이천오님께 댓글 로또 1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지지태  114일 전  
 마피아게임 기대되네요..!!

 지지태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버억  114일 전  
 버억님께서 작가님에게 15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버억  114일 전  
 우와ㅏㅏㅏ먼가 다들 대단한느뀜이닿 가대돼요!!

 버억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지민오빠❣️  114일 전  
 와...띵작 이예여ㅕㅕ

 지민오빠❣️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짜낭해  114일 전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를시작하지 흐흫 이런거하고싶었어요

 답글 2
  리이인  114일 전  
 드디어 시작이닷!!
 항상 재밌게 읽고있어요-!!

 답글 1
  정국이는사랑이야!  114일 전  
 정국이는사랑이야!님께서 작가님에게 10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정국이는사랑이야!  114일 전  
 재밌게 읽고갑니당

 정국이는사랑이야!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스뷰  114일 전  
 스뷰님께서 작가님에게 85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2
  꾸기사룽해  114일 전  
 꾸기사룽해님께서 작가님에게 1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꾸기사룽해  114일 전  
 오오옹

 답글 1
  •°무아찡°•  114일 전  
 •°무아찡°•님께서 작가님에게 10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3
  소은서이자4년차아미  114일 전  
 소은서이자4년차아미님께서 작가님에게 47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소은서이자4년차아미  114일 전  
 아닛...! 너무 재밌는거 아니에욧...?!?!?!

 소은서이자4년차아미님께 댓글 로또 1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까만지우개  114일 전  
 오오 드디어..!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당!

 까만지우개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이꼬꼬마융기  114일 전  
 으 보영이 넘 기여버요ㅠㅠㅠ 울 애들 안다쳤음 좋겠당ㅠㅠ원체 센터장이 넘 그래서ㅠㅠㅠ

 이꼬꼬마융기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잠자는초코모찌  114일 전  
 으아ㅠㅠ 마피아게임의 결과가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ㅠㅠ

 잠자는초코모찌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바다의새벽  114일 전  
 BTS! 이겨라!

 바다의새벽님께 댓글 로또 1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3
  백디쁨  114일 전  
 헉 폰하는데 딱 울린 함수님 알람쓰
 이건 운명의 데스티니...♡♡

 백디쁨님께 댓글 로또 2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소루정  114일 전  
 작가님!! 항상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소루정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2
  소루정  114일 전  
 소루정님께서 작가님에게 5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