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댓글만 보기

 본문보기

댓글
  daisy2006  6일 전  
 결국 누군가는 죽어야했던거군요ㅠㅠㅠㅠ

 답글 0
  안개꽃님  6일 전  
 ㅠㅠ

 답글 0
  레나시스  6일 전  
 지민이를 살리기 위해ㅜ여주 넌 진정한 아미다

 답글 0
  모쀼_  22일 전  
 그,그러면 안되 정국옵..기억해요..7-1=0이예요

 모쀼_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신휴울  68일 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휴울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Yuhoa47  89일 전  
 헝으으으어어엉???? 아니 잠만, 근데 여주 죽은 거 아냐????0ㅐ0

 Yuhoa47님께 댓글 로또 2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요료료료료룔  96일 전  
 ♡♡

 답글 0
  라혀니  111일 전  
 ㅠㅠㅠㅠㅠ

 답글 0
  iamjhopewife  120일 전  
 ㅜ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달다희  134일 전  
 하하하....하..

 답글 0
  afobangfo  135일 전  
 전쟁이란 참 무섭네요

 답글 0
  망고모찌  137일 전  
 ㅠㅜㅜㅠㅜㅜㅜㅠㅜㅜㅠ

 답글 0
  핑쿠빛물결  159일 전  
 ㅜ ㅜㅜㅜㅜ

 답글 0
  민윤기내꺼하쟈!!  205일 전  
 그거 아냐....

 답글 0
  sss999⁷  211일 전  
 ㅠㅠㅠㅠㅠㅠ

 답글 0
  미미아미  212일 전  
 ㅠㅠ 아니라구우

 답글 0
  A.M지  222일 전  
 진짜..책 만드셔도 될것 같은데..

 답글 0
  김태형  225일 전  
 흐귺ㄱ

 답글 0
  보민:)  262일 전  
 흐엉ㅜㅜ

 답글 0
  여주가될래요  267일 전  
 ㅜㅜㅜ

 답글 0
  aㅏmy  281일 전  
 특별편이라서 천만다행,,,

 답글 0
  뷔꾸뷔꾸  312일 전  
 큰일났다진짜..ㅎㅎㅎ;;
 눈뻘겄네 아;

 답글 0
   318일 전  
 흐엉 깜짝이야ㅠㅠㅜㅜㅡ

 답글 0
  귤빗_(아미)  329일 전  
 ㅠㅜㅠ슬퍼ㅠㅠ

 답글 0
  정주행만  339일 전  
 아 특별편으로 지미니 대신 여주가 죽구나 ㅠㅠ 너무 슬퍼 진짜로
 집에서 엄마가 왜우냐고 물어봐써..

 답글 0
  오늘새벽녘  353일 전  
 ㅠㅠㅠ

 답글 0
  Mandy89  355일 전  
 ㅜㅜ흐엉슬퍼

 Mandy89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끼로미  356일 전  
 흐잉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0
  gmabc  356일 전  
 울끄야ㅜㅠㅜㅠㅠㅠㅜ

 답글 0
  @찐(๑•ʚ•๑)  357일 전  
 흐으으으으으윽

 답글 0
  alsgml01  358일 전  
 저 울어요ㅠㅠㅠㅠ 운다구요유ㅠㅠ

 답글 0
  방탄보라해  359일 전  
 흐엉ㅠㅠㅠㅠㅜ

 답글 0
  뵤푸  360일 전  
 아니...개슬퍼 아니아니 그게 아니라 개가 슬퍼해요..

 뵤푸님께 댓글 로또 1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운명공  361일 전  
 이 특별편도 슬퍼요 글이 다 슬퍼어

 답글 0
  덕질에탕진잼  361일 전  
 그러지마ㅜㅜㅜㅜㅜㅜ

 답글 0
  완벽간ㅈㅣ  361일 전  
 어...안되뉴ㅠㅠㅠㅠㅠㅠㅠ아 진카쥬ㅠㅠㅠ

 답글 0
  루우타  361일 전  
 왜 이렇게 슬프냐..

 답글 0
  에혯에헷  362일 전  
 헐 ㅠㅠㅠㅠㅠ징짜 작가님 글은 넘 슬퍼서 쓸게 ㅠㅠ밖에 없어여

 답글 0
   362일 전  
 에헤이 쓰읍 정구가 그러면 안대

 답글 0
  김동글동글  363일 전  
 정구가 ...

 답글 0
  띠윰이  364일 전  
 앙대 ,,

 답글 0
  ㅁrㅇl구ㅁl  364일 전  
 정구가 그러면 안대

 답글 0
  빈셔  364일 전  
 어허 그거 아니야...막내라인의 우정은 잊은 건 아니지.. ?

 답글 0
  민설탕!!!!!!♡  364일 전  
 그르지마...ㅠㅠ

 민설탕!!!!!!♡님께 댓글 로또 1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chaehyun  364일 전  
 ㅜㅜㅜㅜ

 답글 0
  유린이♥  364일 전  
 정국아...지민이한테 그라면 안뎅...

 답글 0
  인형녜리  365일 전  
 정국아 지민이한테 그러지 마... ㅜㅜㅜㅜㅜㅜㅜ

 답글 0
  옐링링  365일 전  
 정국아 지민이한테 그러면 안되는데ㅠㅠㅠㅠ

 옐링링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꾹슈기  365일 전  
 아 정국아ㅜㅠㅜㅜ

 꾹슈기님께 댓글 로또 2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_햄이_°♥️  365일 전  
 하아 ㅠㅜㅜㅠ 재밌고 슬픕 ㅠㅠ

 ♥️°_햄이_°♥️님께 댓글 로또 1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135개의 댓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