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
댓글만 보기

 본문보기

댓글
   1일 전  
 아 진짜 무서워ㅓㅓㅓㅓㅓ

 님께 댓글 로또 2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김옐러  2일 전  
 하 전쟁물 첨인데 체고에요 ❤

 답글 0
  민윤기내꺼하쟈!!  6일 전  
 진심 개무섭가

 답글 0
  미미아미  13일 전  
 무서워...진짜 이런일 일어나면 어떻해요!!?ㅠ

 답글 0
  뚜씨뚜씨  20일 전  
 아잌후.. 아잉아이이잉..

 답글 0
  A.M지  23일 전  
 어모모..

 답글 0
  김태형  25일 전  
 샤워깈ㅋㅋㅋㅋ

 답글 0
  ㄴㆍ닻  33일 전  
 너무 무셔...

 답글 0
  MJ27  47일 전  
 힉...

 답글 0
  크루룽  48일 전  
 아 진짜 샤워기 인정해요ㅠㅠㅠ

 답글 0
  선화♡  53일 전  
 사실적인게 더 무서운것같아.....

 답글 0
  보민:)  63일 전  
 샤워기 ㅋㅋㅋ

 답글 0
  달달한츤데레  77일 전  
 한마리의 용 ㅋㅋㅋㅋ
 
 근데 난 지민오빠가 힘들어하는거 보기만해도 우는데 여주는 얼마나 슬펐을까 ...

 답글 0
  aㅏmy  81일 전  
 착한생가악...

 답글 0
  미미아미  84일 전  
 전장 시러요ㅠㅠㅠ

 답글 0
  깡시130613  89일 전  
 샤워기ㅋㅋ

 답글 0
  융기  110일 전  
 아닠ㅋㅋㅋㅋ 그냥 문 닫히는 소리로 쾅 한건데 내 심장이 무너져냈짆아요ㅠㅜㅜ

 답글 0
  시을이뉴  110일 전  
 ㅋㅋㅋㅋㅋㅋ샤워기가 한마리의 용ㅋㅋㅋㅋㅋ

 답글 0
  팡퐁핑핑  112일 전  
 으아...진짜 보는내내 손에 땀이 나네여.....

 답글 0
  뷔꾸뷔꾸  112일 전  
 픽션은 픽션일뿐 오해하지말자!
 중간중간 심쿵심쿵♡

 뷔꾸뷔꾸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118일 전  
 ㅏ 전쟁 너무 끔찍ㅠㅠㅠㅠ

 답글 0
  유화柳花  118일 전  
 흐헝헝 전쟁이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아 걱증이당ㅠ

 유화柳花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_소우주  119일 전  
 엉ㅇ엉 전쟁 중에 전정국 설레는건......

 답글 0
  sally21029  122일 전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별엔은하  130일 전  
 악마고,죽었고,심장병이고,바람났고 등등등 많은 픽션이 있었는디
 왜 갑자기 머라하는거지

 답글 0
  노는게제일조아  130일 전  
 넘무 재밌어요ㅠ

 노는게제일조아님께 댓글 로또 2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뷔피더스  132일 전  
 뿌앵

 답글 0
  ㅌ.여주  133일 전  
 지민아...

 ㅌ.여주님께 댓글 로또 1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러브달이  134일 전  
 지민이...는요??? 다른멤버들은...정국이는...

 답글 0
  민데뷰  135일 전  
 새로운 내용이라서 정주행중임다!!

 민데뷰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caghu  136일 전  
 흐어어 작가님 힘네시구요 !!

 답글 0
  꾸꾸ㄲ  143일 전  
 으메 ㅜㅠㅠㅠㅠ

 답글 0
  꾸꾸ㄲ  143일 전  
 으메 ㅜㅠㅠㅠㅠ

 꾸꾸ㄲ님께 댓글 로또 2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다희어리  146일 전  
 아....ㅠㅠ

 답글 0
  하핳하하하ㅏ  153일 전  
 흑...

 답글 0
  오늘새벽녘  153일 전  
 ㅠㅠㅠㅠㅠㅠ

 답글 0
  Mandy89  155일 전  
 전쟁이..제일무섭죠..일어나서는 절대안되죠

 Mandy89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날코기  157일 전  
 뭔가 머릿속에서 상상가는 글이네요ㅠㅜ

 답글 0
  @찐(๑•ʚ•๑)  157일 전  
 진짜 설레는데 무섭다

 답글 0
  발랄청순  157일 전  
 막 스릴러도 아닌데 심장이 조금만 효과음이 나와도 놀래서 워후 막 이러고....근데 재밌기는 엄청 재밋네여ㅜㅠ

 답글 0
  금붕어공쥬님  158일 전  
 ㅠㅠㅠㅠ꿈에 나올 것 같어

 답글 0
  단옌  159일 전  
 꿈에 나오면 너무 생생할 것 같아요ㅠ
 작가밈은 몰입성 글을 너무 잘 쓰세요..ㅠㅜ♡♥

 답글 0
  《윤서》  160일 전  
 보는 제가 다 떨리네요...ㅜ

 답글 0
  뵤푸  160일 전  
 하....망했다..꿈이 나올거 같애

 뵤푸님께 댓글 로또 1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erina1010  161일 전  
 정구기ㅠㅜㅠ 어른이 됬구나ㅠㅜㅠ 근데 전쟁때 생일 보내는거 조금 슬프다ㅜㅜ

 답글 0
  방탄보라해  161일 전  
 픽션일뿐이예요!!

 답글 0
  운명공  161일 전  
 픽션을 픽션일뿐 우리 애들 지금은 잘살고 있어요

 답글 0
  덕질에탕진잼  161일 전  
 픽션은 픽션일뿐...

 답글 0
  영원히전정국  162일 전  
 제발조옴 ㅠㅠㅠ지민이죽어서 슬프긴한데 그저 픽션일뿐이잖아요..!! 짐인이는 지금 행보카게 잘살구잇다고요!!

 답글 0
  Necessity  162일 전  
 헐헐ㅠㅜㅠ

 Necessity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482개의 댓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