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
댓글만 보기

 본문보기

댓글
  애똘  9시간 전  
 어머어머어머

 답글 0
  김옐러  16시간 전  
 정국아 울다가 웃으면 궁뎅쓰에 털나는데 ,,((

 답글 0
  민윤기내꺼하쟈!!  4일 전  
 죽어도 여한이 없다

 답글 0
  sss999⁷  9일 전  
 꺄ㅑ야야야

 답글 0
  미미아미  10일 전  
 어머마

 답글 0
  달묵  15일 전  
 헉 씨 뭐야 설레잖아

 답글 0
  너무다정해  16일 전  
 정국아.. 정구ㅏㄱ... ㅇ정국아..

 답글 0
  뚜씨뚜씨  18일 전  
 전정국.. 이 ..위험한 새럼..

 답글 0
  A.M지  20일 전  
 어모..저만 설렜나요..?

 답글 0
  수정버-억  21일 전  
 이거는 해줄수 있자너

 답글 0
  김태형  23일 전  
 그라치

 답글 0
  태슈지  29일 전  
 그래야지 불러야지

 답글 0
  ㄴㆍ닻  31일 전  
 너무 기여우이ㅠㅠ

 ㄴㆍ닻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김자감자  38일 전  
 여주 부럽당...

 답글 0
  chaeyeon670  40일 전  
 하...진짜

 답글 0
  chaeyeon670  40일 전  
 하...진짜

 답글 0
  MJ27  44일 전  
 흐ㅇ#ㅓㅇ어

 답글 0
  작은지민을위한뷔  47일 전  
 그렇넹

 답글 0
  Debora  48일 전  
 그래

 답글 0
  선화♡  51일 전  
 그로게

 답글 0
  보민:)  61일 전  
 정구가..//

 답글 0
  여주가될래요  66일 전  
 너무 재밋어요

 여주가될래요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95망개태태  69일 전  
 ㅜㅜㅜ

 답글 0
  허니별1005  73일 전  
 정국아..ㅎ

 답글 0
  꾸꾸꾸꾸꾹꾹  76일 전  
 막짤 귀여버...

 꾸꾸꾸꾸꾹꾹님께 댓글 로또 1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aㅏmy  79일 전  
 어머...///

 답글 0
  미미아미  82일 전  
 와우 천쟌대!

 미미아미님께 댓글 로또 1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깡시130613  87일 전  
 마자마자!!

 답글 0
  오르다  101일 전  
 다들 마지막에서 멈췄죠!!!!!(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 .)

 답글 0
  LOVECOOKY  106일 전  
 어머어머 정국이오빠..?

 답글 0
  짐아  107일 전  
 오모오모ㅠ

 답글 0
  융기  107일 전  
 으악 마지막 대사 모야ㅜㅜㅜ

 융기님께 댓글 로또 2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시을이뉴  108일 전  
 하하하 전정국은 역시 토끼였으

 시을이뉴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전정국사랑해ㅜㅜ  108일 전  
 아니.. 전쟁중에 보이지 않는 총을 쏘면 여주가 죽어나가겠어 안죽어나가겠어 죽지 !! ( 제성합니다..)

 답글 0
  냄비준  109일 전  
 에고 방탄이들아...행복해져랍...

 답글 0
  뷔꾸뷔꾸  110일 전  
 그럼 엉아들은 총들고
 싸우러간거..?
 ㅠㅠ

 뷔꾸뷔꾸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kahgkte  114일 전  
 긴장이 좀 풀렸나봐... 다행이당

 kahgkte님께 댓글 로또 1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116일 전  
 끄아아아아ㅏㅏ....

 답글 0
  _소우주  117일 전  
 핑크핑크하다

 답글 0
  유화柳花  118일 전  
 끼이아앙앙

 유화柳花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익명무명  119일 전  
 어후....증말......좋아...

 답글 0
  choi1117  119일 전  
 끼야야야아앙ㅏㅑ

 choi1117님께 댓글 로또 1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sally21029  120일 전  
 77ㅑㅑㅑㅑㅑ

 답글 0
  이미  121일 전  
 씁 .. 이거 위험한데..쓰읍..

 이미님께 댓글 로또 1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별엔은하  128일 전  
 히히

 답글 0
  뷔피더스  130일 전  
 까아

 뷔피더스님께 댓글 로또 2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ㅌ.여주  131일 전  
 헐랭ㅠㅠㅠㅠ짤이 너무 잘맞아여 ㅠㅠㅠ

 답글 0
  러브달이  132일 전  
 나 너무 몰입했따....

 답글 0
  온초월  135일 전  
 ㅠㅠㅠㅠㅠㅠ 움짤에 치였서여ㅜㅠㅜㅜ

 답글 0
  J.행복  136일 전  
 .....심쿵

 답글 0

685개의 댓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