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방탄의 김여주 보조멤버 11화 - W.꿀슙슙
방탄의 김여주 보조멤버 11화 - W.꿀슙슙
방탄의 김여주 보조멤버

W.꿀슙슙












내 금손님들❤❤❤❤ 사랑들을 모아모아 뿅! 다 드려요❤❤❤❤❤❤❤








표지는 lana07432 골뱅이 gmail.com 으로 보내주세용~!






(어제 올린다고 했었는데 폰을 뺏기는 바람에..기다려주신 분들 죄송해요ㅠㅠ )


그리고 중간에 카톡 사진이 있는데 잘 안보여요.열심히 보면 보이긴 보이는뎅.. 화질 똥 죄성함다ㅠ











거실로 나가자 김혜림을 제외한 모든 멤버들이 나와있었다. 이제 날 보는 시선들엔 분노란 감정 따위도 없었다. 그들에게 난 마치 없는존재. 투명인간 같았다.






이제 다 익숙해진 줄 알았는데. 내 가슴 속에선 아직도 그들의 따뜻함을 원하고 있었다.






점프를 해서 순간이동을 한 것 같은 장면을 만들기 위해 점프 연습을 했다. 하지만 나만 혼자 계속 맞지 않았다. TV로 봤을 때는 되게 신기하고 하는 것도 쉬울 줄 알았는데 의외로 별거 없었고, 어려웠다.











"하...그냥 갈께요. 여주씨 쫌 잘 뛰어봐요!"

"네..."










하도 안맞아 어쩔 수 없이 그냥 간다는 PD님의 말에 한숨이 절로 나왔다. 촬영을 시작하고 다행히도 대충은 맞은 것 같아 안심이 됬다. 그렇게 잠깐 순간이동 영상을 찍은 후 멤버들은 다시 흩어져 자유로운 숙소생활을 했다. 소파에 윤기 오빠와 단 둘이 앉아 있는데 윤기 오빠는 뭐가 그리도 웃긴 지 계속 혼자 키득대고 있었다. 분명 방송에 비춰지는 장면에선 재밌는 것을 봐서 그랬겠구나 라고 생각되겠지만 현실은 달랐다.











"여주 왜 얼굴이 굳어있어. 이거 같이 보자"

"어? 어..."










방송이니까.. 옆에 윤기 오빠는 최대한 밝은 척 웃고있었지만 내 눈엔 보였다. 살짝살짝 찡그리는 그의 더러운 얼굴을. 나역시도 기분이 좋지 않았다. 그래도 방송을 위해 살짝 웃으며 윤기 오빠가 들여다보고 있던 핸드폰을 들여다 보았다. 하지만 그 핸드폰을 안을 보자 내 표정은 급격히 굳어지기 시작했다.


















애써 괜찮은 척 하하 웃으며 말을 걸다가 나는 이 더러운 공간에서 빠져나가기 위해 발걸음을 옮겨 위 층 김혜림과 나의 방으로 향했다. 여주가 올라간 뒤 아래에서 큭큭 대며 웃던 윤기의 표정이 순식간에 굳어졌다.
















"촬영 잠시만 중단해주세요"


"네? 아... 그건 곤란하고..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원하시는 부분은 편집해드릴께요"










박지민이 채팅방을 나간 뒤 멤버들은 모두 박지민의 방으로 향했다. 하지만 지민의 방엔 아무도 없었고 이번엔 여주가 있는 방을 향해 빠르게 걸어갔다. 갑자기 들이닥친 멤버들에 당황해 하며 있자 그런 여주의 앞에 김혜림은 다짜고짜 무릎을 꿇고 앉았다.









"뭐...뭐야"





"여주야.. 지민 오빠 그만 괴롭혀. 나 다들었어. 차라리 괴롭힐 거면 나를 괴롭혀. 지민 오빠는 가만히 놔둬! 제발..."





"김여주 사실이야? 하다못해 이젠 지민이까지..."



"무슨 소리를 하는거야..난..."



"안했다고? 진짜 3년 정이 무섭네. 3년이란 시간이 우습니? 어떻게 지민이한테까지 그래. 미친년"











가만히 숨을 골랐다. 안정을 취하지 않으면 험한 말이 나올 것 같아 가만히 서있자 김혜림은 일부러 그러는 건지 이번에도 나를 터뜨렸다.











"저번에 너가 덩치 큰 남자들하고 지민 오빠 데리고 가서 협박하는 거 봤어. 돈으로 거짓사실도 퍼뜨리겠다고 그랬잖아... 변명하지 말고. 지민 오빠한테 그러지 마..."



"하..김혜림 그럼 넌 그 때 왜 멤버들에게 먼저 말하지 않은 건데? 이건 너 잘못도 있지않나?"






"그래 김혜림 너 왜 말 안한 거야. 너가 먼저 말했으면 이 상황까지 가진 않았잖아"










김혜림은 남준 오빠가 화내다시피 말을 하자 당황했는지 말을 더듬었다. 하지만 당하는 김혜림이 통쾌하지 않았다. 오히려 지금 김혜림에게 화를 내는 남준 오빠가 싫었다.










"그...그건.....김여주! 김여주가 협박했어!"


"어이가 없네. 진짜"










차라리 지금처럼 다시 김혜림을 걱정하는 남준 오빠가 더 나았다. 남준 오빠도 똑같아. 저런 김혜림에게 화낼 주제도 못되는 인간.

















"3년 정? 니네가 그딴 소리 지껄일 주제가 되나 모르겠네. 3년 정 다 떼버리고 고작 3개월 짜리한테 먼저 가버린 건 너네야. 오늘 하루 재밌는 얘기 참 많이 들었네."



















작가사담-----♡

다시 고구마가 찾아왔습니다!!!예엥~~









슈비들 미안해요ㅠㅜ 진짜 완전 늦었죠...기다려주신 분들께 진심으루 사과드리고, 감사합니다❤







아까 다들 테스트 올라온 거 보셨죠? 바로 다시 올릴려고 했는데 다 날려버려서 다시 했네요..ㅎr....화난다ㅠ






다음엔 일찍 찾아뵜으면 좋겠네요. 또 지키지 못하게 될까봐 일찍 올께요! 라고 당당히 말씀드리진 못하겠지만 일찍 오도록 노력할께요❤❤❤


그리고 글이 점점 막장으로 가는 것 같은 건 기분탓이죠...ㅠㅠ 망해쏘 망했다그ㅠ^ㅠ 흐유유ㅜㅡㅅ유







자 구럼 베스트 포인트!






ㅂ뿌엘..백분율님 사랑해오❤❤ 감사드리고 닉네임 제 머릿속에 입력해 놔야겠네용!





10화 전체 포인트~





손글씨로 한 번 써봤어요! 글씨체도 똥이고 화질도 똥이라 잘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썼습니당..헿

포인트 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손팅해주면 지민이도 졓아!
















그리고!


















슈비들! 슈비버거가 있어요! 우리가 이르케 유명한 가 봐용..핳 먹어보시면 후기 좀...(쮸그링)❤❤❤❤








추천하기 1458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나는야민머리  8일 전  
 하

 답글 0
  이연슬  8일 전  
 사이다 좀 제발

 답글 0
  뎅지  9일 전  
 전 자까밈이 사이다를 시원하게 날려주실거라 믿어용!!

 답글 0
  챙  21일 전  
 제발 사이다좀

 답글 0
  터벅터벅  31일 전  
 제발제발제발 사이다

 답글 0
  옐민두에  32일 전  
 사이다 백박스 여기로 배달해주세요

 답글 0
  BTS♥태태에게빠져버림  32일 전  
 사이다. 콜라가 필요합니다

 답글 0
  a민희  33일 전  
 여주야 이제 행복해지자

 답글 0
  제이드웨스트  55일 전  
 사이다 공급 필요!

 답글 0
  JHH101  67일 전  
 좀 멋잇넴

 답글 0

1497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