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방탄의 김여주 보조멤버 5화 - W.꿀슙슙
방탄의 김여주 보조멤버 5화 - W.꿀슙슙
방탄의 김여주 보조멤버

W.꿀슙슙



 













사랑해요! 쁭야님, 브앙브앙님, 토리다람님, 버블정국님, 짐개떡님, 독자임당님 표지 잘쓸께요♥ 넘나 이쁜것들 헤헿






표지는 lana07432 굴뱅골뱅 gmail.com으루 부탁드려요!! 제 사랑 많이 드려용~~~











몇 시간 쯤 뒤 방탄소년단 불화설은 다시 한 번 실검 1위를 기록했다. 조금은 다른 시선에서.








N 네이버 뉴스  방탄소년단 불화설, 빅히트 공식입장 발표...


최근 논란이 되었던 방탄소년단 불화설에 대해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측에서는 사실이 아니라며 팬들을 안심시켰습니다. 그리고 빅히트는 앞으로 이런 거짓 소문, 악플들에 대해서 법적으로 대응하겠다는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 자까 사랑 ㅇㅇㅇ기자





기사를 읽으니 한 편으로는 안심이 되면서도 무언가 불안했다. 기사가 난 몇분 뒤 밖에선 시끌벅적한 소리가 들려왔고, 곧 발소리는 내가 있는 방 쪽으로 향했다. -철컥 소리와 함께 열린 문 밖으로 보인 사람은 김혜림이었다. 김혜림은 침대에 앉아 있는 나를 보더니 한 쪽 입꼬리를 씨익 올리며 방 문을 살그머니 닫았다. 그리고 탁 하는 소리와 함께 방문은 굳게 잠겨버렸다.









"그렇게 약하게 나오면 어쩌잔 거야. 씨발 하...여주 쫌 답답하다? 재밌어 지는 줄 알고 기대했건만.."


"뭐?"









다짜고짜 내게로 와 저런 쓸데없는 말을 지껄이는 김혜림에 어이가 없어 콧웃음을 치며 되묻자 그녀는 내 얼굴 앞으로 자신의 얼굴을 쑥 내밀더니 내 귀에 작게 속삭였다.








"그렇게까지 경고를 했는데도 안나가는 거 보면 버티겠다 이건가? 그럼 재미라도 있던지. 진짜 시.시.하.게"


"내가 니 장난감인 줄 착각하는 것 같아 말해주는 건데 착각하지마."


"씨발. 나대지마. 지금 내 앞에서  꿇고 빌어도 모자랄 년이. 너 때문에 내 모든 걸 잃었어. 내 인생이 김여주라는 년 하나 때문에 망해버렸다고."





"그래서 이번엔 내가 한 번 해보려고. 이 언니야가 재밌는 거 보여줄께. 나한테 나댔던 벌이라고 생각해"









짝-하는 소리와 함께 내 고개는 왼쪽으로 완전히 꺾여버렸다. 하지만 그걸로도  끝나지 않고, 두번 세번..그렇게 계속해서 내 뺨을 쳤다. 너무 황당하여 막을 생각조차 못했고, 내 뺨은 어느새 붉게 부풀어 올랐다. 그리고 밖에선 이 소리를 들었는지 문을 두드려대며 소리를 지르는 오빠들의 목소리가 들렸다. 곧 열쇠로 문을 딴건지 활짝 문이 열렸고, 우리를 본 멤버들의 표정은 당황 그 자체였다. 빨갛게 부풀어 오른 내 뺨을 보며 지금쯤 멤버들은 김혜림을 의심하고 있겠지. 내가 이겼다고 안심하고 있었지만 김혜림은 이걸 의도한건지 나와 눈을 한 번 마주쳤다가 갑자기 울음을 터뜨리기 시작했다.









"여주야..흐읍....그러지 마. 볼이 빨개졌잖아. 왜 갑자기 니 볼을 때리고 그래. 나를 아무리 괴롭히고 싶었어도 이건 아니지..너가 아프잖아..흐으..흡"


"ㅁ..뭐?"


"니 볼 내가 안 때렸는데 왜 멤버들 의심하게 해. 흐으 정말로 여주...너 너무..무...무서워.흐읍"





"김여주 이거 너가 일부러 한거야? 혜림이한테 덮어씌울려고 일부러 그런거지? 씨발..미친년아 좋은말로 할 때 쫌 꺼져."






"미친..자작극도 정도껏 해야지. 뭘 꼬라봐. 씨발 역겨워"









그리고 윤기오빠의 손에 의해 내 고개는 다시 반대편으로 돌아갔다.









"저번부터 계속 거짓말 하네. 봐줄려고 해도 봐줄 수가 없어"


"오빠 그러지마요..흡 다 제 잘못이에요. 여주야 미안해. 제발 나 싫어하지마"


"저딴 애랑 왜 친해지고 싶은 지 모르겠다. 그 착한 성격 좀 버려. 너한테 피해만 가잖아"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 거울 앞으로 가 섰다. 붓기는 빠졌겠지란 나의 예상과는 달리 얼마나 세게 때렸던 건지 아직도 빨갛게 살짝 부어있는 상태였다. 오늘 첫 음악방송 있는 날인데. 최대한 상처를 가리기위해 약도 발라보고 얼음찜질 등 이런저런 방법을 써봤지만 상처는 더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어쩔 수 없이 가자는 매니저 언니의 말에 마스크를 눈 바로 아래까지 올려 쓰고 그냥 밖으로 나왔다.










"어? 여주, 촌시럽게 이게 뭐야. 우리끼리 있을 땐 쫌 벗지그래?"









그러곤 갑자기 마스크를 뺏어가 버리는 매니저 언니덕에 나의 부었던 볼은 그대로 다 들어나고 말았다. 쫓아오지 않는 내가 재미가 없었는지 다시 내 쪽으로 돌아오다 나를 보고선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내 볼을 보고선 당황스런 표정을 하며 내게로 다가왔다.









"김여주. 이거 뭐야. 누가 그랬어? 왜 그러는데?"


"아 언니 하나씩 쫌 물어봐. 그리고 별거 아니니까 걱정하진 말아"









걱정하지 말라는 내 말에도 언니는 괜찮냐며 계속해서 물어왔고, 나는 그 질문에 계속 괜찮다며 대답을 해줘야 했다. 하지만 곧 시끄럽게 울려대는 매니저 언니의 벨소리에 황급히 차에 올라탔다.

최대한 티 안나게 화장으로 가린 후 무대에 올랐다. 하지만 상처가 화장으로 다 가려질 리는 없었다. 그리고 무대 중간 중간 실수인 척 계속 나를 치는 김혜림에 억지로 겨우 입꼬리를 끌어올렸다. 무대 후 팬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시간에 구석에 혼자 있으니 갑자기 김혜림이 다가와 웃으며 말했다.









"표정 관리 좀 잘해. 다 알겠어. 그리고 구석에 또 혼자 있으면 팬분들도 다 아실꺼 아냐. 머리 좀 돌려봐라"





"싫어 내가 왜 니 말을 들어야 해. 진짜 어이없다. 김혜림"









불화설 논란이 다시 한 번 생길 줄은 알았다. 이번에 한 번 더 논란이 되면 소속사에서 사실대로 밝혀주겠지란 기대를 했던 내가 바보였다.








N 네이버 뉴스  방탄소년단, 또 다시 불화설 논란에 휩싸여...


이번 음악방송을 통해 방탄소년단이 또 다시 불화설 논란에 휩싸였다. 멤버 김여주의 볼에 있는 상처와 무대 후 있는 팬들과의 소통시간에도 혼자 있는 김여주. 그리고 김혜림이 다가가자 정색을 하는 것을 보았다는 등등 멤버간의 불화에 대한 여러 목격담이 쏟아졌다. 이에 빅히트 측은 전혀 그렇지 않다며 빠른 피드백을 냈고, 이번에 불화설이 아니라는 인증을 하기위해 `2박 3일` 이라는 팀워크가 중요한 예능에 출연을 하겠다고 결정했다.



댓글 28265


꺄륵- 김여주 김혜림 괴롭히지 마;; 정색하는 거 영상 보면 진심 김여주 인성이 다 들어남..


ㄴ인정해. 김여주 인성 ㅈ가틈;

ㄴ 뭐라했는 지 니들이 들음? 김여주한테만 왜그럼.. 볼에 상처는 뭐라 할껀데.



바람이- 김여주 팬들 개불쌍.. 걍 탈덕하삼ㅎㅋ

ㄴ뭐래;;관종 등장이요~

ㄴ근데 딱봐도 김여주가 괴롭히는 것 가트니까ㅠㅠ

ㄴ여주 볼 상처 봐바. 씨발ㄴ들아. 개빡쳐 진짜ㅠ



자까다ㅋ- 김여주한테 왜그러는 지 모르겠다. 김여주가 괴롭히는 지 어떻게 알지?

ㄴ밈...그니까

ㄴㅋㅋㅋ 딱봐도 답나오지 않나? 눈치고자신가... 그럼 이해해 드림.









예능 출연은 또 뭐고, 내가 김혜림을 괴롭히는 거라니. 나를 향한 악플들이 끊이지 않았다. 누가 날 쫌 이 어두컴컴한 지옥에서 꺼내주기를. 오늘도 혼자 눈물을 쏟는다.







그 때 보인 한 줄기의 빛. 나를 이 외로운 세상에서 어두컴컴한 지옥에서 구출해줄 사람. 이젠 혼자가 아니다. 더이상 혼자 괴로워 하지 않아도 돼.











"김여주, 미안해. 이런 나 너무 뻔뻔한 거 아는데 지금은 아무 말도 하지 말고, 그냥 이리와. 내가 널 도와줄께. "








(누구게요????? 한 번 맞춰봐요!~)











작가 사담-------❤


끄엑 늦오쏘요...아 개학해서 공부도 하고 글도 쓸려니까 힘드네요. 1일 1연재 하고픈데 못할 수도 있겠어요ㅠㅠ 그래도 너무 슬퍼하진 말아융❤ 헿헿 여주 복수한다고 했는데 아직  시작도 못한... 밈밈




학!내가 왜 내 독자님들 좋아하는지 알아요??




진짜 우리 독자님들의 손팅..너무나 사랑스러우신 분들ㅠ❤❤ 조회수는 줄고 있지만...(슬픔슬픔)핳핳 댓글 수는 점점 늘고있는! 진짜 사랑해요. 못 오면 넘나 죄송해지는ㅠㅠ
 
 
 
 
 
 
자 구럼 베스트 포인트&댓글로 넘어가께요~~ 
 
 
 
베스트 포인뜽!!
 

 

 
 
꺅 1004점..미늉기캡짱님은 천사점을 주신 천사님이십니다!!(핳..죄송해요) 진짜 사랑해융♥♥ 넘 예브신 분..
 
 
 
 
 
 
힣힣 4화 전체 포인뚜
 
 
방탄꽃-님 1000점
쑤옌님 300점, SG_아린님 200점, 봄아람님 200점, 돼지님 200정
크진님 195점, 심해님 100점, 신우주님 100점
leejieun님 60점, 뷔글망개님 50점, 청산유화님 15점, 솔방울꽃님 10점, 방탄사랑해님 10점, 윤혜미님 10점, 민윤기여친님 1점 
 
 
​점점 포인트 주시는 분이 많아지는 것 같은 것 같애요. 그래서 사랑한다구요♡헿 
 
 
 
 
 
 
 
베스뜨 댓글
 

 

 
 
 
 
저두 글 쓰면서 울컥 해쏘요..혜림이가 죽지만 않으면 된답니다>< 힣 
 

 
헤에엑ㄱ 오늘 사이다가 없었으니 저는 저기 저 시골 마을로 피신을 가야겠네요...그리구 저는 칠성 드릴꺼에요!(반항)
 
 

 
왕 입학 축하드려요!!! 재밌다니..! 감사드리구 저두 사랑합니다♥ 핳 
 
 

 
헿 저두 사랑해요!! 군데 새벽에 깨시면 안되죵. 푹 자셔요~ ♡
 
 

 
ㅋㅋㅋㅋㅋ 이거 넘 웃겨욬ㅋㅋㅋ
 


 
와웅 사이다 여주군녕! 줘도 뫌투를 따라해붜겠습뉘다~
 
 
 

 
융브리꾹님 캡짱!!♥ 감사합니다.
 
 


 
께헤헤헤 이 작가 기분이 너무 좋아서 정신이 저 멀리로~~ㅎ에헤ㅔ헹헤ㅔㅎ에에ㅔ헤에헤헤헤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저는 일부러 웃길려고 그런 막짤 넣은 게 아닌데 다들 재밌다고 해주셔서ㅋㅋㅋ 의도치 않은 막짤의 1승~
 
 


 
베댓 따단!! 우셨다니..감동입니다ㅠㅠ 제가 위로해드릴께요.제 곁으로 와요♥
 
 

 
힣힣 근데 저는 쉬운 여자가 아니랍니ㄷ...! 하하ㅏ하하ㅏㅏㅎ ♡
 
 


 
제 글을 보면 나쁜 것들은 다 날라가고 좋은 것만 온답니다~ 헹..죄송합니닿ㅎㅎ
 
 

 
크앜ㅋ 귀여우셔요 밈밈ㅁ
 
 


 
 
봄아솔님의 소원을~ 뾰로롱!! 과연 여주편은 누굴까요??
 
 
 


 
제가요??헤헤헿ㅎㅎ 과연~ 그래두 전 착하니까...요..
 
 
 
그리구 마지막 베스트 댓글입니다!!!
 
 





진짜 이 댓글 보고 완전...감동 ♥ 사랑해요. 하..은..님 진짜 뿅뿅 반했어요~♡♡
 
 
 
 
 
 
 

 
"눈팅 잡았따!! 잡혔으니까 손팅하고 가요~♡즐추댓포♡​"








 
 

 

 
 
 
 
 
 
 
 


추천하기 1453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티리미슈가  8일 전  
 지민이.........

 답글 0
  나는야민머리  8일 전  
 누구세여????

 답글 0
  이연슬  8일 전  
 아 고구마....

 답글 0
  소련니  9일 전  
 으억 고구마아아아아ㅏㅇ....

 소련니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시응시응  9일 전  
 짐인..?

 시응시응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뎅지  9일 전  
 으아..!! 작가님이 글을 넘 잘쓰셔도 문제구먼..
 고구마가 한계치를 넘어부렸따!!!

 답글 0
  꼬마구름  21일 전  
 정주행이요

 꼬마구름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챙  21일 전  
 저거 전데요

 답글 0
  아이이미이  26일 전  
 매니저언니?

 답글 0
  완홍  31일 전  
 정주행이요

 완홍님께 댓글 로또 1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1973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