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방탄의 김여주 보조멤버 2화 - W.꿀슙슙
방탄의 김여주 보조멤버 2화 - W.꿀슙슙
방탄의 김여주 보조멤버 
 
W.꿀슙슙
 
 
 
 
  
 
쁭야 작가님...진짜 금손이셔요ㅠㅠ 이렇게 좋은 표지를 만들어주시다니♥♥ 감사드리고 잘 쓸께요~쪽 ♡3♡
 
 
 
 
 
표지 그지에게 표지 좀 주세유ㅠ lana07432 골뱅골뱅뱅 gmail.com입니다!
 
 
 
 
 
 
 
 
 
1시간 뒤 이제 우는 것도 지쳐 한숨을 쉬며 바닥에 가만히 앉아있은 지도 오래. 곧 매니저의 스케줄 가자 라는 목소리가 들렸다. 그 목소리를 듣고 나서도 한참을 그냥 바닥에 앉아서 어떻게 할 지를 생각하고 있던 찰나 노크 소리가 들려왔고, 듣기 싫은 가식적인 목소리가 들려왔다.
 
 
 
 
 
 
 
 
 
-똑똑
 
“저기…여주야. 스케줄 가야 된대. 다들 기다리고 있어. 어서 나와. 빨리 가자.”
 
“....미친년.”
 
“야 김여주. 누구보고 미친년이래. 설마해서 와봤더니..."
 
 
 
 
 
 
 
 
 
어쩐지 왜 둘이 있는데 그렇게 착한 척 하나했어.. 가려진 문 뒤에선 지민 오빠가 나왔다. 그래도 아까 나를 감싸준 첫 멤버였는데 이렇게 나에게서 또 등을 돌리고 가버렸다. 예리와 지민 오빠가 나가고 그래도 스케줄은 가야겠다 싶어 얼른 옷을 챙겨 입고 내려갔다.
 
다행히도 차가 아직 떠나진 않은 것 같았다. 문을 두드리고 들어가니 모든 멤버가 무슨 똥 씹은 표정을 하며 나를 보고 있었다. 그리고 난 어쩔 수 없이 들어가자 마자 있는 예리의 옆자리에 앉게 됐다.
 
 
 
 
 
 
 
 
 

 
“헤헤 여주야. 그 옷 이쁘다. 너랑 진짜 잘 어울려!”
 
“…..어”
 
“진짜 여주 넌 얼굴이 이쁘니까 그냥 다 잘 어울린다. 난 진짜 여주 얼굴 반만 따라가도 좋으련만…힝”
 
“……”
 
 
 
 
 
 
 
 
일부러 그러는 것인지 자꾸 내게 되도 않는 칭찬을 해대며 내 성질을 박박 긁어 대는 예리였다. 그래서 무시하며 대충 대답을 해주었다. 그마저도 안하면 멤버 오빠들이 또 나에게 뭐라 할 것 같았기에. 이렇게라도 해줘야 오빠들이 나에게서 아예 등을 돌리진 않을 것 같았다.
하지만 내 예상과는 달리 오빠들은 이런 나도 싫었던 것인지 잔뜩 인상을 찌푸렸다.
 
 
 
 
 
 
 
 
 
"김여주, 예리는 저렇게 너한테 잘해줄려고 노력하는데 넌 진짜 그 태도는...하...뭐야 진짜"
 
"......아니ㅇ.."
 
"아니긴 변명하지마. 더이상 너의 연기에 속아 넘어갈 멤버는 없어. 3년 동안이나 속여왔으면 이제 그만 할 때도 됬지않아?"
 
 
 
 
 
 
 
 
 
보통 소설에서 보면 억울해서 다 울던데 난 그와 반대로 눈물이 맺히기는 커녕 너무 건조했다. 너무 놀라면 소리도 안나온다던데. 너무 억울하면 눈물도 안나오는 걸까. 
 
 
 
컴백 전 사전 인터뷰를 하기 위해 지금은 대기실에 와있다. 멤버들은 모두 어디를 간건지 보이지 않았고, 대기실에는 나와 나란히 앉아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예리만이 있었다. 메이크업이 끝나고 대기실에는 이제 나와 예리밖에 남아 있지 않았다.
 
 
 
 
 
 
 

 
"너가 아무리 멤버들 마음을 돌리려고 애써봐도 힘들거야...아니 불가능 할껄? 큭큭"
 
"뭐? 후...나야말로 하나 물어보자. 너 나를 왜이렇게 싫어 하는 건데? 그리고 3개월 간 우리 오빠들한테 도대체 무슨 짓을 한거야? 그리고 아까 아침에 있었던 일은 뭔데?"
 
"음...하나라면서 왜이렇게 많아? 큭...그래도 뭐 친히 다 대답해 주도록 할께."
 
 
 
 
 
 
 
 
그렇게 말한 후 갑자기 얼굴 표정을 싹 굳히고 눈이 빨개질 정도로 부릅뜨고선 내게로 천천히 다가왔다. 그렇게 몇 초간의 정적이 흐르고 이내 눈에 힘을 살짝 풀더니 피식 웃으며 눈이 아팠던 건지 화장대에 놓여있는 인공 눈물을 눈에 떨어트렸다.
 
 
 
 
 
 
 
 
 
"일단 세번째는 일종의 자작극?큭 뭐..그런 셈이지. 흠 그리고 오빠들한테 내가 어떻게 했는지 벌써 알면 재미가 없잖아. 그리고 첫번째는 너도 알잖아? 내가 널 왜 싫어하는지."
 
"하....너도 진짜 답없다. 한심해. 근데 나 괴롭힐려면 한 가지만 알아둬. 나도 당하지만은 않을꺼야. 너도 앞으로 기대해. 경고하는 거야. 이제라도 그냥 곱게 꺼져."
 
 
 
 
 
 
 
 
 
밖에선 멤버들이 양손에 먹을 것을 가득 들고 대기실로 오고있었다. 윤기는 문고리를 잡고 들어가려는 태형을 막았다. 대기실 안에서는 여주의 목소리가 울려퍼지고 있었다.
 
 
 
 
 
 
 
 

 
"다 조용히 해봐."
 
 
`.........너...앞으로 기대해. 경고하는 거야.....이제라도....곱게 꺼져.`
 
 
 
 
 
 
 
 
 
목소리가 꽤나 작아 잘 들리진 않았지만 김여주가 한 마지막 세마디는 확실히 들렸다. 그 순간 멤버들은 하나같이 문고리를 세게 돌리고선 대기실 안으로 들어갔다. 그리고 멤버들의 눈에 들어 온 당황한 표정의 김여주. 하지만 곧 다시 평온한 얼굴로 돌아왔고, 그 옆에는  눈이 빨개진 채 눈물을 흘리며 바닥을 보고 있는 예리가 있었다. 그리고 대기실에선 한동안 침묵이 흘렀고, 그 침묵은 오래가지 않아 갑자기 여주에게 사과를 하는 예리의 목소리로 인해 깨졌다. 
예리는 금방이라도 쓰러질 듯 위태위태하게 서서 여주의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며 여주를 쳐다보았다. 여주는 곧 예리와 마주쳤던 시선을 먼저 피했다. 그리고선 예리와 맞잡은 자신의 손을 내려다 보며 어이없다는 듯 피식피식 실소를 터뜨리기 시작했다.
 
 
 
 
 
 
 
 
 
"흐으...끕...다 미안해..그냥 내가 나갈께....내가 갈께...모든 게 다 내 잘못이야..흡.."
 
 
 

 
"예리야..괜찮아...오빠들이 있잖아. 김여주, 씨발.. 봐주는 것도 한계가 있지."
 
"아니야...여주야..내가 나가면 되는거지?흐으..제발 멤버들. 우리 오빠들한테 만은 그러지 마..내가 다 미안해...미안해..여주야..."
 
"그래......."
 
 
 
 
 
 
 
 
 
 
 
 
"제발 내 눈 앞에서 사라지라고!!"
 
 
 
 
 
 
 
 
 
 
 
 
 
 
♡----작가 사담---♡
 
 
 
흐익..너무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그리고 분량도 너무 적네요...이 못된 작가는 여러분들이 욕해도 할 말이 없어유ㅠ 내일은 진짜루 일찍 올께요!!♡ 베스트 댓글도 뽑는다고 했는데 못뽑았네요..넘 늦어져서 조금이라도 더 빨리 여러분들 찾아갈랴구 안 뽑았어유. 다음 화부턴 뽑아용~~(1화 댓글은 답변을 다 달아드릴 생각입니다:)
 
 
 
 
 
또 알려드릴 게 있습니다. 저도 예리 팬으로서 많이 생각하고 있던 건데 이렇게 한 독자분이 콕 찝어주셨네요. 
 
  
 
저두 욕하는 댓글들이 보이면 쫌 속상했으뮤ㅠㅜ...여러분 예리 욕은 가능하면 안해주셨으면 해요. 제 독자님들은 다 천사시니까♡ 그래주실 꺼라 믿어요!! 힣. 그리고 이번 화는 이미 써놨던 거라 수정을 못했는데 다음화 부터는 예리 이름 바꾸도록 할께요~
 
 
 
 
마지막으로 독자님들이 정해주셨으면 하는 게 있는데 여주를 누구 사진으로 하는 게 좋을까요?? 여주 사진이 하나도 안들어간 이유가  여주가 누구 이미지랑 맞는 지 아직도 정하질 못해서... 누가 좋을 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밑에 사진은 제가 합성해 봤어요ㅋㅋㅋ 쫌 많이 이상하죠?ㅋ 이 작가가 똥손이라..ㅎㅎ근데 이것도 되게 힘들었다능;;
 
허헣ㅅ.. 예리는 우는 것도 이쁘네요.핳! 호순이도 이쁘고ㅋㅋ
 
 
 

 
"즐추댓포 안하면 호순이는 예림이만 감싸줄꼬야!!"
 
 
 
 
 
 
 


추천하기 1615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깡쀼띵  8일 전  
 재밌어욤

 깡쀼띵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티리미슈가  8일 전  
 예리 저 여우 으휴...

 티리미슈가님께 댓글 로또 1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나는야민머리  8일 전  
 타이밍 오지고요 지리고요~예리 연기도 오지고염~ㅋ

 답글 0
  이연슬  8일 전  
 타이밍 대박이다

 답글 0
  상처많은아이  9일 전  
 와...타이밍 지리고요

 답글 0
  소련니  9일 전  
 여주야 힘내 화잇틴!

 소련니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수지♡  20일 전  
 타이밍이 대박이네!

 답글 0
  챙  21일 전  
 와 타이밍 뭐지?

 답글 0
  아이이미이  26일 전  
 타이밍 무슨일

 답글 0
  BTS♥태태에게빠져버림  32일 전  
 와 이건아니지. 여주야 증거모아.

 답글 0

1798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