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쥬 톡 방탄소년단 병맛 오빠 홍일점 역하렘 카톡 남친 남매 빙의글/뷔 슈가 제이홉 랩몬 지민 정국 석진 (w.타생지연)- 아니쥬 톡 76. 그녀들만의 찌라시. 타생지연 BTS | 방금 전 통계 본문 기타 기능
톡76. 그녀들만의 찌라시.
T.
타생지연
그 요새 아니쥬톡 댓글들을 보면 스토리 전개를 잘 맞추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근데 저조차 이해할 수 없는 댓글들은? 이게 왜 추리 스릴러라는 장르가 되는지 ㅋㅋㅋ 이게 왜 미스터리인지 저는 도저히 이해가 안 가는데 ㅋㅋㅋ 막 화양연화병이냐고 물으시는 분들 계신데ㅋㅋ 전 제 첫작인 호르몬 전쟁부터 복선을 깔기 시작했고 원래 복선을 좋아하는 작가라 4년전 글이나 지금이나 복선이 많습니다. 화양연화랑 상관 노노해여. 독자분들의 재미를 위해? 좀 더 현실감을 주기 위해 종종 소재로 쓰거나 대사로 넣기도 하지만 이것은 본래 작가의 스타일입니다. 처음에 못 보던 게 읽을 수록 보이게 되고 숨어 있는 의미를 찾는 걸 좋아하다보니 글도 그렇게 써요. 댓글보면 저랑 코드가 잘 맞으시는 분들이 대다수인데 특정 소수의 분들이.. 익명이라는 걸 무기로 나오는대로 손가락을 놀리시는데 그렇게 원하는 스토리가 안 나온다고 투덜거리지 마시고 직접 써서 보세요. 아니면 주변 다른 카톡들도 재미있는게 많으니 이사를 권합니다. 저는 절 사랑해주시는 분들과 함께 갈게요. 자고로.. 사람도 잘 가려서 데려가야 글이 좋은 곳으로 가죠. ㅎ.ㅎ 전 좀 더 의미있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으니 연애물은 옆.사.칠로 가세여. 여긴 남매 간의 끈끈한 우애만을 그립니다.
-꼭 넷상이라고 모니터와 키보드의 힘을 빌려 우주최강이 되는 기분으로 막말을 적는 키보드 워리어분들 대상.-
아참? 찔리신다고 댓글 함부로 적지마세요. 그대로 캡해서 공지올리고 신고들어갑니다. 익명처리 안해요. 자기가 한 말에 책임질 수 있으니까 썼겠죠 ㅎ.ㅎ 말하기 전에 생각 좀 하고 필터 좀 거르고 합시다. 도덕 선생님도 아닌데 제가 에티켓까지 말씀드려야는지..
초록창 분들은 보통 이런 일이 잘 없는데.. 방빙 소수분들 때문에 방빙 돈돈이들이 고생이 많네요. 반대로 응원해주시는 댓글도 늘상 읽고 있고 저는 그쪽에서 더 많이 힘을 얻는 것 같습니다. 아니쥬 톡은 가장 빛날 때 끝낼거라 좀 안 된다 싶으면 바로 완결낼 겁니다. 초록창에서도 인지도 강자라 방빙에서 식으면 초록창만 연재이어갈 수도 있고 경우의 수는 여러가지니까 참고해주세요!
찌라시 뿌렸으니 이제 슬슬 뿌린 걸 주으러 가야져. ㅎ.ㅎ
아마 지금 댓글이나 메일이나 모든 면에서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없었다면 전 방빙에 없었을거에요. 그분들이 제가 방빙에 남아있는 이유가 되는 동안만큼은 방빙에 남아있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