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새벽 - W.권율
새벽 - W.권율


새벽


Copyright 2021. 권율. All rights reserved.



























붉은 저녁 노을이 하늘을 태울 때
그 사이로 길을 남기는 비행기 하나

있잖아 지민아
나는 내일이 오지 않았으면 해
해가 졌다 뜨고
달이 보였다 사라지는
어쩌면 가장 더운 아침이
어쩌면 새벽보다 더 추운 낮이
그것들이 오지 않았으면 해

밤이 내게 준 한기로
아침의 열기를 애써 식히며
또 하나의 아침을 보내고

하늘에 짙은 남색의 물감을 풀면
색색거리는 아이들의 숨소리와
짠 하며 잔을 부딪히는 어른들의 말소리가 온통 울려
나 그 속에서 홀로 걸을래
밤하늘 달의 무게를 오롯이 견디며 별들과 손 잡을래

그래서 난 밤이 영원했으면 해
이 어둠이 누군가에게 두려움이 될 지라도
그래도 아침은 너무 뜨거우니까
새벽의 정의는 하루를 부수는 것
이 새벽이 정말로 내일 하루를 깨 주었으면 해
나에겐 내일의 해도 변함없이 뜨거울 테니까


















새벽의 정의가 하루를 부수는 것인 이유
: 새벽이 영어로 daybreak 이기 때문
(말장난이에요!)











210112:1447_나도별되게좋아했는데



추천하기 8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권율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연지혁  8일 전  
 율님 진짜 천재만재억재....❤︎❤︎❤︎

 답글 0
  강하루  9일 전  
 글 잘쓰시네요

 답글 0
  도비  9일 전  
 잘 보고 갑니다 : D

 도비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음표?  9일 전  
 헐그단어를이렇게표현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천재님...사랑해요

 음표?님께 댓글 로또 1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잠자는초코모찌  9일 전  
 와 대박... 완전 상상치도 못한 정체였슴다 제목이 새벽이어서 새벽에 읽으니 먼가 몰입이 더 잘 되는 느낌이랄까여☆ 추운 겨울에 소복히 쌓인 눈을 밟으며 새벽에 산책을 하는 사람이 떠오르는 그런 글이었슴당!

 잠자는초코모찌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문별˚  9일 전  
 별..? 별 왜 좋아했어 괜히 무슨 의민지 궁금하네
 아 근데 약간 이런 분위기는 진짜 율님밖에 못내는 것 같아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천재

 답글 0
  한별  9일 전  
 말장난 클라쓰가 다르자나욥..
 작가님이 하시면 멋있는데
 제가 하면 갑분싸에요..

 답글 0
  ♡Y•H♡  9일 전  
 진짜 대박이에요...말장난도 짱이고....

 ♡Y•H♡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수지♡  9일 전  
 대박....

 @수지♡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찌유우  9일 전  
 율님 사랑해요 daybreak 진짜 대박이에여❤❤❤❤

 찌유우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16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