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사랑에뒤질빠엔어둠에먹히고말지 - W.나련
사랑에뒤질빠엔어둠에먹히고말지 - W.나련

본 글은 피, 죽음에 관한 요소가 들어있습니다.




유구한 기억을 자잘하게 짚어보았을 때
보였던 건 죽어있는 하나의 창공





미움을 산 하늘에게 주어진 벌은 단지 영원한 밤이었다. 이질적이게 푸르렀던 창공은 악한 어둠에게 먹혔으니 이내 죽어버렸겠지. 별 하나 없이 흑으로 물든 하늘을 보니 괜스레 웃음이 삐져나왔다. 더 이상 별을 보며 자신의 바램을 끌어올리는 같잖은 모습을 보지 않아도 된다니, 왠지 모르게 가슴이 벅차 왔다. 결국, 그의 말은 거짓이었던 거야. 희망이 가득 차있던 그 아이의 눈망울을 떠올리다가 까득- 깨물고 있던 손톱이 부러져 붉은 선혈이 내 거친 손가락을 타고 흘렀다.


그걸 보던 나는 다시금 반대 손가락을 들어 입에 물었다. 아, 온통 까만 하늘에 심장처럼 붉은색으로 물들여도 예쁘겠다. 새롭게 떠올린 구상에 나 자신 스스로 하늘을 보며 가뜩이나 올라가 있던 입꼬리를 더 높게 올렸다. 다른 이들이 본다면 그리 곱지 않은 시선이 나를 공격하겠지만, 오히려 이런 현실엔 이 표정이 더 잘 어울리지 않을까. 겁먹은 표정보단 차라리 즐기고 악을 느끼는 게 더 좋지 않겠냐고.


제이처럼 사랑에 목 매여 죽어버릴 바엔 어둠에 먹히겠다는 선택을 해버린 날 보며 신은 배까지 잡으며 비웃어댈 테고 창공은 날 죽이고 싶어 안달이 나겠지. 손목에 끼워진 팔찌를 들어 올려 숨어있던 우울을 꺼내 보였다. 금세 미쳐있던 기분은 다시금 나락으로 떨어졌고 조금은 버텨보려 했던 난 서둘러 팔찌를 다시 끼워 넣었다. 마치 악마처럼 굴어대던 자신은 한낱 상실에 죽어버린 나약한 사람이란 걸 정신이 자각시켰다.


또 다시 현실이 아닌 과거에 갇힌 내 우울감은 몸을 타고 흘러 심장에 도달했다. 순간적으로 멈춰진 호흡에 놀라 목을 부여잡고는 고통을 호소했다. 방금까지도 그리 당돌하던 내 정신은 헐떡이는 호흡에 정신을 못 차리고 있었다. 그렇게 목이 빨개지도록 쥐어짜 내고 내서야 나름 정상적인 호흡이 내 기도를 타고 흘러나왔다. 그리고그 순간까지도 흑이었던 하늘은 살았다는 나의 하찮은 안심과 함께 붉은 하늘로 둔갑했다.





유구하던 나의 기억은 찢어졌고
단지 달그락거리는 내 눈에 보였던 건
죽어있는 하나의 붉은 창공.





셉빙 작탈글..
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


추천하기 6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나련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고또  12일 전  
 문체가 너무 예뻐요. 건필해 주세요.

 고또님께 댓글 로또 1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전밈찌  12일 전  
 아니 이 글 대박적인데 왜때문에 작탈글....???ㅠㅠ

 답글 0
  음표?  13일 전  
 작탈글이요???왜요???세상에이해할수없어요사랑해요

 답글 0
  음표?  13일 전  
 음표?님께서 작가님에게 24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유여혜  13일 전  
 글 너무 좋슴네다 작가님♡

 유여혜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태태  13일 전  
 글 넘 잘쓰세요

 태태님께 댓글 로또 2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딸기크림>  13일 전  
 아침부터 소름 쫙 돋고 가요... 리스팩!!

 답글 0
  강하루  13일 전  
 글 잘쓰시네요

 답글 0
  해피트러플  13일 전  
 엑...? 이게 작탈글이면....ㅇㅁㅇ... 글 너무 좋아... ㅠㅠ 진짜 표현력이 미쳤다... 존경해요 사랑해요 작가님....❤️

 답글 0
  한련가넷  13일 전  
 최고다 진짜 나련이 글 너무 좋아

 한련가넷님께 댓글 로또 2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14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