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어발이 50D축글][어발이HBD축글][뷔HBD축글] 추락 - W.히끅
[어발이 50D축글][어발이HBD축글][뷔HBD축글] 추락 - W.히끅









나락을 기는 우리 사랑을
하늘에 듬뿍 담아
언젠가는 추락할 희열을
네 핏줄에 새겨






왜우는거야도대체왜행복하다며행복하다면서왜울어왜내손을뿌리쳐내가싫어?나사랑한다며사랑한다며사랑한다며

우리청춘은파랗지않고시린붉은빛별의온도가높을수록나는더파랗게태양을닮으려너를사랑해우리의우주는영원하질않고어쩌면나는죽어가는숨결
있잖아 나는 추락한 기쁨을 갉아먹어 너의 심장이 터질 때까지도. 유한한 너의 위성의 궤도를 둘러 우리 심장박동을 동일시해. 미련했던 과거를 잘라먹고 도망쳐. 소름끼치는 감각을 두려워하던 찰나 내가 울 것만 같이 하늘을 응시했던 순간 내 혈흔이 죽은 그 끝의 마지막까지도. 날사랑했다고고백해너의눈물섞인핏덩이가내심장에맞닿아. 우리의 찰나는 하늘에 수놓아진 낭만 따위 벌겋게 상기된 두 뺨을 붙잡아 생소한 음률에 맥박이 진동하고 바다를 이루는 그 언어들을 사랑한다. 어쩌면 죽어버렸을 네 시간들 그 사랑을 나는 집어먹는다. 어쩌면 나를 삼켜버렸을 흔적일지도. 어렵던 유년을 지르밟은 모든 선로들 그 위 나는 가뿐히. 하늘을 이루던 빨간 빛들 도시의 모든 인공적인 불빛들이 한 번 뛰면 잦아들 듯이. 책장을 넘기어 나는 황혼을 담채화에 담아 먹빛으로 물든 사랑을 끌어안는다. 어쩌면내피와살어쩌면내좌절을먹어가는그시도. 껌뻑이는 시골의 냇가에 비친 초점 없는 눈 그 실상을 사랑하던 너의 모든 숨 아직도 내가 그것 따위에 냉철한 척이라도 하며 머물고 있는 것이라면 별것도 없던 우리 사랑을 차라리 폐부에서 끊어낸다. 붉은빛은 참으로 시리다 그 시린 하늘을 붙잡아 입맞추고 사랑하던 세월에 너를 껴안고파. 내 혈관이 사랑을 감별하는 소리 모든 진동 자잘한 애정까지도 피가 파랗다 빨갛던 세월에 나는 마치 인어라도 된 듯 용암 속 유유히 헤엄친다. 사랑해? 사랑ㅎ 사랑...








미칠듯한요동

사랑이뭐길래내가죽을듯이찢어져내심장을좀먹는모든혈관들이턱턱막히고숨통이죽어가







어발이생일축글+어발이50일축글+뷔님생신축글

정말.... 정말 석고대죄하겠습니다 어발이사랑해김태형사랑해-!!











추천하기 7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히끅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순수의 계절
네심장을물어
[현재글] [어발이 50D축글][어발이HBD축글][뷔HBD축글] 추락
따수운 게 뭐야
[해피 생일 축글] 청춘영화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해피트러플  19일 전  
 잠시만.... 돌았나...??? 왜 댓을 안달았....... (큰절) 죄송함댜 ㅠㅠㅠㅠ 글이 너무 좋아서 그만 깜빡했나봐요 ㅠㅠㅠㅠㅠ 다시 읽으러 와서 다행이네...❤️

 답글 1
  서쟨_  20일 전  
 아 세상에 포인트 좀 모아놔야겠어요...ㅠㅁㅠ 포인트거지...
 히끅님항상말해서이제지겨우시죠그래도사랑합니ㄷㅏ❤

 서쟨_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권율  20일 전  
 사란해

 권율님께 댓글 로또 1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연지혁  20일 전  
 굉굉님 글 넘 잘쓰세요ㅜㅜㅜㅜ

 연지혁님께 댓글 로또 2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강하루  20일 전  
 글 잘쓰시네요

 답글 1
  ʚ닥솔이ɞ  20일 전  
 어발이 ㅋㅋㅋㅋㅋㅋ

 ʚ닥솔이ɞ님께 댓글 로또 2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하현월  20일 전  
 내새꾸사랑햊!!!
 헤헤울징어가체고다
 ♡♡♡♡♡♡♡♡♡!!!!!!
 이징어♡하어발

 하현월님께 댓글 로또 2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우유씨  20일 전  
 글 좋아요!!

 우유씨님께 댓글 로또 1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문별˚  20일 전  
 문별˚님께서 작가님에게 24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문별˚  20일 전  
 아니 수정할 필요 없어 완벽한데 글 진짜 좋아ㅜㅜㅜㅜ 갱갱씨 알러뷰❤❤

 문별˚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15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