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04. profile - W.디귿
04. profile - W.디귿






















ⓒ 2020 디귿. All Rights Reserved






















Cannibalism

04. profile.














(1) 인물











민윤기


뱀파이어


대략 800세 추정 (고려인)


키 174, 새까만 흑발


무시무시한 괴력, 물체를 마음대로 움직이는 염력


시속 250km의 속도로 움직일 수 있음


창백한 피부, 붉은 입술로 중세 시대 유럽 화가들의 초청을 받은 적이 있음


임진왜란 전까지 유럽과 중국에서만 지냄


시끄러운 것을 싫어함













남여주


19세, 한국대 의대 지망


어머니는 시한부, 아버지는 중학생 때 가출


차갑고 무뚝뚝해 보이지만 감정적일 때가 많음


민윤기의 뱀파이어 모습을 본 뒤로 두려움보단 분노가 늚















김료, 늑대인간


뱀파이어를 모시는 김씨 가문 27대 장녀


40세


늑대인간이지만 인간을 사랑했고, 그로 인해 인간인 `김태형`을 출산하게 됨


민윤기에게 충성스러움


김남준이라는 남동생이 있음















김남준, 늑대인간


뱀파이어를 모시는 김씨 가문 27대 막내


27세


김태형을 비롯한 인간을 매우 싫어함


자신의 누나, 김료의 아들인 김태형을 못마땅히 여김


민윤기에게 그다지 충성스럽지는 않음












김료의 아들, 김태형


24세


뱀파이어를 모시는 김씨 가문 28대 장남.


원래의 장래희망은 공학자였으나, 민윤기가 학교에 가고 싶단 이유 하나만으로 강제적 교사가 됨


한국대 과학교육학과 2학년 조기 졸업


임용고시 한번에 합격


김남준과는 조카, 삼촌 사이


민윤기와는 아는 형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음


성격이 쾌활하지만 남학생들 앞에서 유난히 정색을 많이 하는 편.











<관계 요약>

-악필 주의-























(2) 최종 기록본





제 3장

늑대인간의 나이와 인간의 나이는 다르다. 늑대인간은 출생 후 10년까지는 인간의 1년의 2배가 흐르는 셈이다. 예를 들어, 인간과 늑대인간이 같이 태어나 같이 5년을 보내어도 인간의 신체 나이는 5세, 늑대인간의 신체나이는 10세가 된다. 10년 이후부터는 인간과 같이 1년의 신체 나이 1세가 증가한다.


김현제 마침.





제 4장

절대 포식자는 뱀파이어이며, 늑대인간은 자신의 평생을 뱀파이어를 위해 산다. 동시에 뱀파이어에 대한 기록을 끊임없이 남기며 충성스럽고 항상 복종해야한다.


김옥성 마침. (1756)






제 5장

민윤기는 현 생존하는 유일한 뱀파이어이며, 과거 자신의 동족인 뱀파이어를 몰살하고 다녔다는 속설이 있다.


김석호 마침. (1929)







제 6장

뱀파이어는 절대 죽지 아니한다. 스스로 자결할 수도, 타인에 의한 살인도 당할 수 없으며 평생 살아가야 한다. 죽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진정 사랑하는 연인에게 배신을 당하는 것 밖에 없다.


김료 마침.




















많은 분들께서 스토리 상 혼동이 오실까 따로 프로필 남깁니다. 참고 바랍니다.





















표지. 넴텍. 속지. 문의는 옾붕 `방빙 디귿`으로 전달해주십셔-!












댓글, 포인트, 평점
을 누른다면 작가가
다음화를 무진장 빨리 씁니다.
ㅇㄱㄹㅇ!
손팅 부탁드립니다.

평점 10점 꾹꾹!
↓↓↓↓↓↓



추천하기 39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디귿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ㅂ.ㅌ.ㅅ.ㄴ.ㄷ.  1일 전  
 죽는 방법이 너무 슬퍼요ㅠㅠㅠ

 답글 0
  보라곰  2일 전  
 사랑하는 여인에게 배신 당하면 죽는다니..

 답글 0
  고사리삼  8일 전  
 허으 이거 모야 나 왜 이거 이제 봣어ㅠㅠㅠㅠㅠㅠ 역시 울 언니 스토리 믿고 잇엇다구..!!! 아직 5화밖에 없지만 체스를 능가할 엄청난 글이 나올거야 히히

 고사리삼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방탄보라해2008  9일 전  
 와 역시 캐릭터 배경과 설정부터가 진짜 탄탄하네요!
 구성 짜느라 힘드셨겠어요ㅠㅠ

 답글 1
  은하예윤  11일 전  
 헐...슬퍼요ㅠㅠㅠ

 은하예윤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다으빈  11일 전  
 사랑하는 여인에게 배신을 당하면 죽는다뇨ㅠㅠ 작가님 이 글 해피라고 믿겠슴다

 다으빈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제비꽃7  11일 전  
 뭔가 슬퍼요...ㅠ

 제비꽃7님께 댓글 로또 1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제비꽃7  11일 전  
 제비꽃7님께서 작가님에게 2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1
  방부탄부  11일 전  
 방부탄부님께서 작가님에게 2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1
  방부탄부  11일 전  
 와 진짜 머리 아프셨겠어요 그나저나 배신 으로 죽을수
 있다니 너무 슬프네요 ㅣㅣㅠ

 방부탄부님께 댓글 로또 2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37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