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작당글] Galaxy✩ - W.러플
[작당글] Galaxy✩ - W.러플



문득 밤하늘을 올려다보면 우리가 생각나. 우리 함께 행복했었던 순간들, 그리고 우리의 마지막까지.

어두운 보랏빛 하늘에 보석처럼 콕콕 박혀있는 반짝거리는 별들을 우리는 참 좋아했다. 아름다운 별들이 수놓아져 있는 밤하늘을 함께 올려다보는 모습이 아직도 눈앞에 아른거린다. 함께 별을 보러 갔던 첫 만남. 그렇게 행복했던 나날들이 별과 함께 막을 내렸다. 그저 서로를 아껴주고 사랑하면 되는 거지, 연인이 별 거냐고 난 생각했다. 하지만 그게 아니었다는 걸 깨달았다. 어쩌면 그 사랑이 양쪽으로 흐르지 않고 한쪽으로만 흐르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서로를 향한 사랑이 아니라 너를 향한 나만의 사랑이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시계가 돌아갈수록 우리가 함께하는 시간은 줄어들었고 서로를 향한 사랑 역시 얼음처럼 차갑게 식어버렸다. 우리가 함께 남색 빛 하늘의 아름다운 별을 보러 간 마지막 날, 애꿎게도 차갑게 휘몰아치던 그 해의 마지막 눈보라처럼. 나 혼자 하던 사랑이란 걸 알게 되자 매서운 눈보라처럼 우리 사랑은 차갑게 식어버렸다. 우리는 눈부시게 반짝이는 빛을 꿈꿔 왔지만 참된 빛은 번쩍거리지 않고 어둠 속에서 부드럽고 은은하며 따뜻하다고 한다. 그래서 우리의 약속과 희망이 깨져버린 걸까. 그래서 우리 사랑의 달력은 끝을 보인 걸까. 빛나는 별을 보러 갈 때마다 항상 우리 사랑은 저 하늘의 소중한 별들처럼 영원하기로 약속했는데. 우리 사랑은 저 별들처럼 특별하고 반짝거린다고 말해 왔는데. 저 별들의 길고 긴 수명처럼 우리 사랑은 영원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연인이 별 거냐고 생각한 그 순간부터 이미 우리의 보랏빛 갤럭시는 와장창 무너져 내린 걸지도 모른다. 연인. 서로 연애하는 관계에 있는 사람. 또는 몹시 그리며 사랑하는 사람. 우리는 전자의 뜻을 따랐고 연애하는 관계에 있는 사람으로 서로의 정의를 끝냈다. 하지만 사실 연인의 진실된 뜻은 서로를 몹시 그리며 사랑하는 사람, 서로를 몹시 아끼고 소중히 여기는 사람, 서로에게 사랑이라는 아름다운 감정을 느끼는 사람이다. 우리가 처음부터 후자의 뜻을 따랐더라면 우리의 갤럭시는 조금 다르지 않았을까. 아름다운 별들과 아름다운 색으로 채워질 수 있지 않았을까. 어쩌면 애초에 시작부터 우리의 갤럭시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합쳐질 수 없었을지도 모른다.

내 빨간색은 불처럼 뜨거운 사랑을, 너의 파란색은 차가움을 의미했는지도 모른다. 바다는 불을 끌 수 있지만 애꿎게도 바다에 불을 붙이지는 못한다. 바다의 힘이 더 강해서, 바다는 불을 잠재울 수 있어서 우리 사랑이 너로 인해 식은 걸까. 내가 빨간색이 아니었다면 우리의 갤럭시는 더 아름다운 색일 수 있었을까. 너무 많은 색의 물감을 섞다 보면 결국 검은색이 되듯이. 내가 너에게 열정을 쏟을 때마다 내 빨간색이 너의 파란색에 섞여 들어갔고 결국 검은색이 되어버렸다. 처음에는 빨간색과 파란색이 함께하면 밝은 빛의 보라색이 나오는 줄 알았다. 보라색이 나옴으로써 우리의 갤럭시는 아름다워지고 영원할 줄 알았다. 하지만 이미 완성된 보라색에 빨간색을 더 더하고, 파란색을 더 더하고. 마지막에는 빨간색을 전부 쏟아부었다. 캄캄하고 한 치 앞이 보이지 않는 검은색이 그에 따른 결과였고 영원하기로 약속했던 우리의 소중한 별들은 더 이상 반짝이지 않았다. 아름답고 영롱한 빛으로 채워나가기로 약속했던 우리의 갤럭시는 어둡고 캄캄하게 변해버렸다. 우리의 사랑, 우리의 갤럭시는 그렇게 검은색으로 차갑게 식어버렸다.

이제 떠날 거야. 앞이 더 이상 보이지도 않는 갤럭시에 머물러 봤자 새로운 미래, 행복한 기적이 일어나지는 않을 거야. 어두운 검은색으로 잔뜩 물들어버린 희망 없는 우리의 갤럭시를 떠날 거야. 그리고는 새로운 갤럭시를 찾아야지. 예쁘고 아름다운 새로운 갤럭시. 그리고는 그 갤럭시를 아름답게 채워나갈 거야. 검은색으로 식어버린 우리의 갤럭시는 잊을래.





<사담>

안녕하세요. 신입 작가 러플입니다! 아직도 잘 믿겨지지가 않아요... 작당은 상상도 못하고 있었는데 ㅠㅠ 아직 많이 부족한 글인데 작당 갈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 글로 여러 번 도전했는데 응원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

추천하기 17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러플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고사리삼  1일 전  
 아니 세상에 작도란 안들어갔더니 울 러플님 작당되신것두 몰랏네여 진짜 축하드려요ㅠㅠ 6일 전에도 연필 달고 계셨을텐데 왜 저는 그걸 오늘에서야 봤을까요...글 너무 좋구 앞으로도 건필하세요!! 즐찾 누르고 갑니당❤

 답글 0
   5일 전  
 잎으로봐도 옆으로봐도 진짜 글 넘흐 조아..

 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2
  새뮤얼  6일 전  
 다시봐도 감격(주르륵)

 답글 1
  예을오  7일 전  
 헐... 러플이요? 내가 아는ㄴ 그 러플이요?? 작당 너무너무 축하해 글 진짜 이쁘다♡ 앞으로 꽃길만 걷자!!!

 예을오님께 댓글 로또 1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새송°  7일 전  
 진촤 대박 축하두려요,,ㅠㅠ♡ 진짜진짜 진심을 담아서 축하드려요 글 너무 이뻐요 건필하세요

 답글 1
  바나나에유  7일 전  
 늦게 봤지만 작당 축하드려요!!!!

 답글 1
  열작!  7일 전  
 작당축하드려요!! 앞으로 좋을글 많이많이 쓰세요!

 열작!님께 댓글 로또 2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2
  dhxhx  7일 전  
 작당 축하드려요!

 dhxhx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김쪼쪼쪼쪼쪼꼬  7일 전  
 작당 추카추카,!

 김쪼쪼쪼쪼쪼꼬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밤솔.  7일 전  
 늦었지만 작당 축하드려용:D
 글구 건필하시길 바라겠숩니다 •̀ω•́

 답글 1

87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