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자급자족 06 - W.뻣
자급자족 06 - W.뻣
자급자족 06



드디어 BTS에게도 임무가 내려왔다. 1위 팀인만큼 임무의 강도도 높았고, 위험했다.

“누나 괜찮겠어요? 임무는 처음일텐데, 쉬운 거로 바꿔달라 해볼까요?”

“아뇨, 괜찮아요. 어차피 저는 제일 높은 등급의 시뮬도 해보았고, 이 임무보다 더 어려운,,,,아, 아니다. 어쨌든 저는 괜찮아요.”

“진짜 괜찮겠어요? 이대로 승인 받을까요?”

“네. 전 진짜 괜찮아요.”


여주가 센터의 비밀 임무는 다 맡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7명은 여주가 어려운 임무를 나가는 것에 대해 계속 걱정하며 안달복달했다. 그러거나 말거나 여주는 자신의 활을 닦고 있었다. 활을 잘 관리해야 적을 처리하기 편했다. 어차피 자신은 멀티가 아닌 가이드의 신분으로 참석하는 것이기에 에스퍼 능력은 쓸 일이 거의 없을 것이고, 애초에 이 팀에 SS만 몇 명인데 굳이 능력을 사용할 생각조차 없었다. 센터 측에서도 그걸 원했고, 자신 또한 자가 가이딩이 되는 기분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기에 더더욱 그랬고, 여차하면 가이딩 흡수를 쓸 생각이었다.

“출발합니다.”

작전용 차량을 타고 작전 장소로 이동하는 길. 이미 많이 타본 경험이 있는 여주는 편하게 자리를 잡고 부족한 잠을 보충하기 시작했다. 그 모습이 너무나도 익숙해 보여 나머지 팀원들은 당황하기 바빴다. 그들이 그러든 말든 잠에 빠져든 여주는 작전 장소에 도착하자마자 귀신같이 깨어났다.

“윤기형, 태형이, 지민이는 선두로 나가고, 저랑 정국이는 통제실에서 상황 지켜보고 있을게요. 호석이랑 석진이형, 여주누나는 차 안에서 대기하고 있으세요. 특별한 일 생기면 무전할 테니 그때 호석이가 쉴드로 보호해서 움직이고. 그리고 여주누나는 웬만하면 움직이지 마세요.”

“네. 알겠습니다.”


자신과 호석, 석진을 뒤로하고 전투 현장으로 걸어가는 팀원들을 보며 여주는 참 신기했다. 어떻게 보면 여주가 그들보다 선배이고, 고능력자이며 센터의 위험한 비공식 임무는 잠정적으로 여주의 것이었는데 자신이 어디서 어떻게 굴렀는지도 모르는 저들이 자신을 배려한다고 몸을 사리고 있으라 한다니 신기했을 것이다. 하지만 몸을 사려서 나쁠 일은 없으니 여주는 조용히 몸을 사리고 있기로 했다.

선두로 나간 지민과 태형, 윤기는 쉽게 테러범들을 헤치고 나아가고 있었다. 아무리 우리나라의 최고 크기의 테러범이라고 해도 에스퍼가 있는 곳은 드물었고, 기껏 해봐야 노멀인 그들이 우리나라 최고의 에스퍼들을 이긴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한 일이었다. 소형 카메라로 세 명의 손에 잔인하게 죽어나가는 테러범들을 보며 남준은 세명의 잔인함에 몸서리를 쳤다. 하지만 그는 알까, 팀에서 제일 잔인한 것은 여주라는 것을.

갑자기 통제실의 문이 열리고 테러범들이 들어왔다. 하지만 에스퍼는 오감이 훨씬 발달해있기에 이미 정국은 그들에게 불덩이를 던지고 난 후였다. 불이 붙지 않은 이에게는 직접 불을 쏘아주면서까지 정국은 끝까지 처리했다. 남준은 여유로운 표정으로 작전 종료를 보고하며 차량으로 향했다.

여주는 노트북으로 그런 그들을 보며 자신도 전장에서 움직이고 싶다고 생각했다. 오래간만에 언령도 쓰고 싶었고, 가이딩 흡수도 해보고 싶었다. 다음 임무 때에는 꼭 자신도 선두에 나서겠다는 의지를 다진 여주는 차로 돌아온 팀원들을 반갑게 맞이했다. 그때 여주의 눈에 보이는 한 테러범. 차에 들어가려는 정국을 쏘려는 그를 여주는 놀라운 순발력으로 활을 쏘아 유리를 뚫고 나아간 화살이 테러범의 몸을 관통했다. 놀라서 팀원들이 여주를 쳐다보자, 여주는 하는 말이

“차 유리 값은 제 월급에서 가져가세요.”















자급자족...너무 오랜만이에요....ㅎㅎ



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 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

추천하기 5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님페  6일 전  
 오...간지나...

 답글 0
  전밈찌  9일 전  
 걸크 쩌는 여주❤

 답글 0
  선물실  10일 전  
 여주씌... 너무 멋있어요ㅠㅜㅠㅜㅠ

 답글 0
  자야자야  10일 전  
 여주대단해

 답글 0
  Yuhoa47  10일 전  
 글 넘 재밌어요ㅠㅠㅠㅠㅠ

 답글 0
  죋  11일 전  
 너무 재밌어요!!!!!
 다음편이 기대되요!!!!

 답글 0
  안녕하숍  11일 전  
 너무 재미있어요!!

 안녕하숍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