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조직 보스 X 강력계 형사 25화 - W.손잎
조직 보스 X 강력계 형사 25화 - W.손잎
조직 보스 X 강력계 형사



읽기 전에 알립니다. 이 글은 범죄미화소지가 없음을 참고한 뒤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주시점이 아님을 참고해 주세요!)


















여주가 힘없이 창문에 머리를 기대며 쓰러지자 석진은 운전을 멈추고 차를 길가에 댔다. 그러고는 뒤를 돌아보며 지민에게 말하였다.






"박지민?! 너 진짜..!"






"형, 나 진짜 3년을 참았어. 근데 얜 날 조금도 생각 안해. 그럼 내가 어떻게 해야 하는데? 이것 봐, 지금도 내가 그 더러운 곳에서 구해줬는데 얘는 민윤기 생각 뿐이잖아."




지민의 말에 석진은 아무말도 하지 못한 체 다시 시동을 걸어 차를 출발시켰고, 지민은 쓰러진 여주의 얼굴을 가린 머리카락을 치우며 자신만 들릴 정도로 작게 혼잣말을 하였다.






"난 잘못없어 여주야."




한참을 달리던 차는 곧 도시와 멀리 떨어진 한 건물의 지하로 들어왔고 석진은 차에서 내려 여주를 조심히 들어 지민과 함께 건물 윗층으로 올라갔다. 하지만 석진은 자신의 품에 안겨 눈을 감고 있는 여주를 바라보며 지민에게 물었다.






"너.. 이러려고 약품 훔친거야? 이 여주라는 여자 때문에 널 아끼던 반장이랑 친구도 버린거냐고."






"형, 자괴감 들어? 그래서 나 신고하게? 형, 근데 형도 공범이야. 그러니까 허튼짓 하지마."




지민은 석진의 품에 안겨있던 여주를 자신쪽으로 당겨 여주가 자신의 품에 안기도록 만들었다. 그러고는 석진에게 말하였다.






"난 이제 못 돌아가. 친구 사이로도, 형사로도."




지민의 표정과 말에 석진은 조용히 한숨을 내쉬며 방문을 열어 지민이 여주를 침대에 눕히게 해주었다. 지민은 여주를 침대에 눕히고는 여주의 눈을 빤히 쳐다보다 시선을 입술로 내렸다. 석진은 그런 지민은 방문에 기대어 쳐다보다 말했다.






"박지민, 너 아직 돌아갈 수 있어. 후회하지 말고 내 말 들어."






"나가. 나 여주랑 있게."




석진은 자신의 말을 무시하고 나가라는 지민의 말에도 나가지 않고 다시 말하였다.






"박지민. 내가 여기서 나가면 네가 저 여주라는 여자한테 무슨 짓 할걸 뻔히 아는데 내가 왜 나가. 만약 네가 지금 날 무시하고 여주한테 무슨 짓을 하면, 네가 그렇게 좋아하는 여주가 널 어떻게 생각할까? 널 무서워하고 피할 걸? 그러니까 제발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형 말 좀 들어줘, 지민아."






"여주가 날 무서워하고 피하면 약 사용하면 돼. 그러니까 형이야말로 나가라고."




지민은 차갑게 가라앉은 목소리로 석진에게 말하였지만 광기 어린 눈빛으로 석진을 쳐다보았다. 석진도 더이상 지민을 말릴 수 없다는 것을 알아채고 방을 나갔다.
















어우... 지민이 악역이라구요.. 석진이는 지민이 조력자이긴 하지만 죄책감을 느끼고 있구요. 음.. 나도 모르겠다.. 다음 내용 쓰기 힘들겠는데요?ㅠㅠ

아 그리고 사진을 올릴때 왜 움짤이 안 움직이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어엇..?! 아니에요ㅠㅠ 나두 사랑한다구요ㅠㅠ♡♡♡



앗! 고마워요♡♡♡



내가 그정도는 아니잖아요ㅠㅠ 고마워요ㅠㅠ♡♡♡




흐어어ㅠㅠ 진짜 다들 감사드리고 사랑한다구요♡♡♡♡







추천하기 31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손잎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아미래요♥  6일 전  
 지민아ㅠㅠ 우리 그러지말자ㅠㅠ

 답글 0
  윤기으니  6일 전  
 지민아 돌아와 그러면 안되요 ㅠㅠㅠㅠ

 윤기으니님께 댓글 로또 1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소라해  7일 전  
 소라해님께서 작가님에게 2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별헤는날  10일 전  
 지민아 그러는거 아니야..ㅜㅜㅜㅜ

 답글 0
  보라빛은하  11일 전  
 ㅠㅠㅠㅠㅠㅠ

 답글 0
  어니언소스으  11일 전  
 ㅈ민아 아니야ㅜㅜㅜㅜ

 어니언소스으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김헤루  11일 전  
 지민이ㅠㅠㅠ

 김헤루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포도그  12일 전  
 지미나 왜그래ㅜㅜ

 답글 0
  여백  12일 전  
 으엉 ㅠㅠㅠ 지민이 왜케 망가진거야 ㅠㅠㅠ 긍데 섹시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백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우유는우유  12일 전  
 이리와 좀 맞자 딱밤 한대다

 답글 0

52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