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 ✧* 。Downy Birthday 。*✧♡ - W.다우니_
♡ ✧* 。Downy Birthday 。*✧♡ - W.다우니_




서울
作다우니





오랜만에 가지는 휴식이라 그동안 제대로 자지 못 한 잠을 보충하기 위해 방에 들어가 포근한 침대에 몸을 뉘었지만, 도통 잠이 오지 않아 결국 잠을 자는 것을 포기하고 침대에서 빠져나왔다. 불도 제대로 켜지 않고 멍하니 소파에 앉아있다 번뜩 전에 사놓은 맥주가 떠올라 자리에서 일어나 부엌으로 향했다. 냉장고에는 며칠 전에 싸다는 이유로 사놓은 맥주 네 캔이 구석에 자리 잡고 있었고, 그중 하나를 집어 든 나는 식탁 위에 놓인 먹다 남은 과자를 챙겨 베란다로 향했다. 8월이 끝나가고 있어서인지 밤이 되자 살짝 선선한 날씨에 몸을 흠칫 떨며 얇은 가디건을 챙겨 다시 베란다로 향했다. 한쪽 구석에 만들어 놓은 테이블에 앉아 홀로 맥주를 마시며 멍하니 창밖 불빛들을 바라봤다. 멍하니 여기저기서 반짝이는 불빛들을 보고 있으니 문득 서울로 처음 올라오던 날이 머릿속에 그려졌다. 마냥 신기하기만 하던 그 날이.


예정보다 서울에 일찍 도착했던 나는 구해놓은 집에 짐이 아직 덜 빠졌다는 사실을 듣고 어쩔 수 없이 서울 길거리에 있는 모텔을 잡아 거기서 하룻밤을 묵었다. 방에 들어가자마자 욕실로 들어가 고단했던 몸의 피로를 씻어내기 위해 따듯한 물이 가득한 욕조에 몸을 맡겼다. 몸을 담그자 사르르 풀리는 피로에 눈을 지그시 감고 아무런 행동 없이 그대로 가만히 있었다. 그땐 그 순간이 너무나 행복했다. 이때까지 쌓아놓은 피로가 한 순간 다 씻겨 내려가는 것 같았으니. 피로를 모두 씻어내고 그대로 잠을 청할까 했지만 바로 자 버리기엔 너무 아쉬울 것 같아 베란다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갔다. 자동차에서 나오는 불빛, 또 상가들에서 나오는 반짝거리는 불빛들은 내가 살아오던 동네와는 사뭇 느낌이 달랐다. 서울은 훨씬 화려했다. 작게 반짝거리는 불빛들은 언뜻 보면 별들을 보고 있는 것 같기도 해 괜스레 기분이 좋아졌다. 가족들이 함께 와서 봤다며 더 좋았을 텐데. 그때 제일 크게 했던 생각이었다. 나 혼자 그 풍경을 보고 있으니 그냥 문득 생각났었던 것 같다.


혼자 멍하니 추억에 잠겨 있으니 어느새 내 손 안에 있던 맥주는 손의 온기 때문에 맥주가 미지근해져 버렸고, 에잉하며 힘 빠지는 소리를 낸 나는 맥주 캔을 얼른 비우고, 빈 캔과 남은 과자들을 들고 다시 안으로 들어왔다. 과자는 대충 밀봉해 식탁 위에 올려두고, 빈 캔은 찌그러뜨려 재활용 봉지에 넣은 뒤 방 안으로 들어와 침대에 몸을 뉘였다. 몸을 포근히 감싸오는 이불에 마음이 편해져서인지 술기운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눈이 스르르 감겼다. 오늘은 왠지 기분 좋은 꿈을 꿀 수 있을 것 같았다.



(。・ω・。)ノ

(♡) 사실 진짜 완전 글은 손을 놓고 올릴 일도 없다! 하고 살았는데 생일이 되니까 올리고 싶어졌다나 뭐라나...... 그래서 예전에 쓴 글 약간 수정한 뒤에 올려요 그래도 오글거리는 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그게 매력이라 생각하고 읽어주세요 저 이거 쓴지 1년은 훨씬 넘었거든요 ㅎㅎ... 아마 2년 즈음 됐을 거예요 암튼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셔요 ♡

추천하기 9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다우니_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찌유우  7일 전  
 생일 축하드려요~

 답글 0
  예린  9일 전  
 예린님께서 작가님에게 122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변춘풍  9일 전  
 변춘풍님께서 작가님에게 500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1
  핑킹❤️  9일 전  
 핑킹❤️님께서 작가님에게 1017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1
  리원  9일 전  
 리원님께서 작가님에게 1017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1
  ℙ  9일 전  
 ℙ님께서 작가님에게 1017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화연❄︎  9일 전  
 다운님 생일 축하드려요!!❤❤

 화연❄︎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라꼬٩(๑•ω•๑)۶  9일 전  
 생일축하드려요

 라꼬٩(๑•ω•๑)۶님께 댓글 로또 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김문학  9일 전  
 김문학님께서 작가님에게 467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ljheu23!  9일 전  
 생일축하드려요

 ljheu23!님께 댓글 로또 1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30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