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ㄱ을 기억하다 - W.보라빛구름
ㄱ을 기억하다 - W.보라빛구름


ㄱ을 기억하다






와 남준아 오랜만이다 이게 얼마만이야
잘 지내고 있었어? 요즘 내가 바빴어서 겨우겨우 연락하네 너 결혼했다는 소식 들었어 결혼식에 내가 못갔었지? 미안미안 너무 바쁘게 살았더니 기억이 영 잘 안난다 그 왜 나 회사다니는데 요번에 새로 들어온 인턴 친구 있거든 캬 20대 풋풋하게 예쁜 아인데 사랑이 엄청 어렵데 그 나잇대에서 사랑을 말하니깐 너무 웃긴거 있지 예쁘고 청춘 한 가운데 서 있는 애가 사랑이 뭐니 하고 말하니깐 진짜 웃기더라. 근데 난 사랑을 잘 몰라서 뭐가 사랑인지 아직도 잘 모르겠어. 자칭 연애박사인 너는 알려나? 알아 너 연애 엄청 해봤잖아 내가 너랑 친구로 지낸지가 벌써 십몇년이야 정확히 얼마인지는 기억 안난다. 이상해 내가 요즘 자꾸 뭐든 다 깜빡깜빡해 전에는… 내가 뭐했더라 미안 계속 머리가 아프네. 근데 준아 왜 대답이 없어 우리 진짜 오랜만에 통화하잖아 얼마만이지? 아직도 나 미워? 우산 몰래 가져갔던거 미안해 나는 한 10분 정도만 가지고 있다가 너 다시 줄려고 했는데 나도 모르게 잠들었었어. 비 맞고 집에가서 너 감기걸렸다는 소식 듣고 미안해서 나 엉엉 울었잖아 근데 그것보다 나 없어진 줄 알고 한참 찾아다녔다는 네 말 듣자마자 자꾸 심장이 쿵쾅대더라 왜지? 난 아직도 모르겠어 내 심장이 고장났나봐. 아 맞다 그때 우리 같이 떡볶이 먹었을 때 말이야, 잘못시켜서 엄청 매운거 먹어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으면서 갔잖아 하여튼 민초시러단 대장 김남준 그렇게 환멸하는 표정은 봐도봐도 웃기더라 근데 너 언제부터 그렇게 키가 컸냐? 분명 예전에는 나보다 작았는데 초등학교 때는 나보다 작았잖아 뚱뚱하고 못난이 김남준 어디갔냐? 우리 지금 중학생인데 너만 왜 이리 크냐 근데 있잖아 준아 내가 지금 너 좋아하나봐

내가 지금 하는게 사랑인가봐
나는 이게 우정인 줄 알았어
알잖아 나 눈치없는거



*
*
근데 우리 지금 무슨 이야기 중이었지? 나 방금 무슨 이야기 했어? 준아 내가 너를 만난지…. 아아니 올해가 몇년도지? 나 지금 몇살이야? 나 왜 이래? 남준아 나… 왜 이래...?













주야 나 그 결혼 너랑 했어
나랑 너랑 사랑하고 있어 지금
괜찮아 다 괜찮아
사랑해 주야











❁❁
첫 키스만 50번째라는 영화가 있는데 그 영화를 전에 봤던 기억이 나서 잠깐 끄적여보았어요 ◝(*`◡`*)◜ 빨리 글 써야하는데 제가 또 학교가면 수행평가 폭탄이라 ⑉꒦ິɷ꒦ິ⑉ 최대한 빨리 예쁜 글 대리고 돌아올게요 ◕ω◕

오늘도 긴 글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온 마음을 다해 사랑해요 ⁎ᵕᴗᵕ⁎

추천하기 17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보라빛구름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찌유우  6일 전  
 ㅠㅠ슬퍼요ㅜㅜ잘 읽고 갑니다ㅠㅠ

 답글 0
  뷔가오는날엔우산을  9일 전  
 너무 슬픈 것 같아요 특히 이 일이 익숙한 듯 담담하면서도 여전히 다정힌 남준이의 말투가 감정을 더욱 끌어올리는 것 같아요ㅠㅠ

 뷔가오는날엔우산을님께 댓글 로또 2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a민희  9일 전  
 슬프다ㅠ 괜찮아라는 말한마디가 왜이렇게 슬플까...

 답글 0
  손잎  9일 전  
 와... 너무 슬프다ㅠㅠ

 손잎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해피트러플  9일 전  
 저... 구름 작가님 글을 왜 지금 봤을까요 ㅠㅠㅠ 글 진짜 너무 좋아요........❤︎❤︎

 답글 0
  유중혁  9일 전  
 넘슬퍼요...
 아련아련... 솨랑해욥 ♡♡

 유중혁님께 댓글 로또 1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햰슬  9일 전  
 글이 넘 아련하고 조아용ㅜㅜ

 햰슬님께 댓글 로또 2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0/1  9일 전  
 아련해요

 0/1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Puma  9일 전  
 진짜 뭔가 가슴이 먹먹해지는 글이네요..

 Puma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세렌  9일 전  
 세렌님께서 작가님에게 50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41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