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나폴리탄]교칙사항 - W.나련
[나폴리탄]교칙사항 - W.나련



교칙사항
*본 글은 공포를 유발하는 사진은 없으나 살인,피 등의 요소가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고등학교 1학년 5반 학생 여러분.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여러분의 1년을 책임지게 될 담임 전정국이라고 합니다. 담당과목은 수학이며, 부 교과로 생명과학을 맡고 있습니다.

제 소개는 이만 마치고 이제 제일 중요한 이 학교의 교칙사항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듣고 안 듣고의 선택은 여러분에게 달렸지만 추후에 일어나는 일에 관한 책임은 온전히 여러분에게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첫 번째. 저희 반의 총인원은 저 포함 29명입니다. 교탁을 제외한 책상과 의자는 각각 28개가 이 교실에 들어와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청소를 하던 학생들이 29번째 책상과 의자를 발견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만약 자신이 29번째 책상을 발견한다면 절대 만지지 말고 담임인 저에게 전화를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혹여나 호기심으로라도 그 책상을 만지는 무모한 짓은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손이 계속 온전히 있기를 바란다면, 위 사항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이 학교에는 제가 부 교과로 있는 생명과학을 제외하곤 과학 관련 교과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헌데, 만약 복도에서 화학책을 들고 있는 안경 낀 남성을 발견한다면 눈을 절대 마주치지 말고 그 자리를 서둘러 벗어나십시오.

그는 실험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만약 눈이 마주친다면 안타깝지만, 그에게 끌려가 그의 실험체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방금 말했던 교칙사항을 보태자면 그의 얼굴이 저와 비슷하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 누군가는 절대 제가 아니며 엄연히 사람이 아닌 다른 이니 만나면 어서 도망치시길 바랍니다.




















세 번째, 혹시나 하교 후에 민윤기 라는 명찰을 단 학생이 1학년 5반이 어디냐고 묻는다면 이곳은 4반밖에 있지 않다고 말한 뒤 자리를 피해 주세요. 그 학생은 2년 전 실종되었고 아직까지도 행방이 묘연합니다.

그는 눈치가 굉장히 빠릅니다. 자연스러운 답변만이 여러분의 생명을 연장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네 번째, 본 학교의 급식실은 여러분이 있는 본관이 아닌 바로 옆 건물인 별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교칙사항의 설명이 끝나면 여러분들은 그곳으로 이동하게 될 것입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가던 도중에 물에 흠뻑 젖은 여학생을 발견한다면 쓰레기를 던지며 자리를 피하십시오. 그 학생은 기분이 나빠 그곳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그리고 절대로 그녀에게 무엇을 베풀려고 하지 마세요. 고마움에 여러분 의 뒤를 배회할지도 모릅니다.




부디, 여러분이 강가에서 발견되는 일은 없길 바랍니다.




















다섯 번째, 여러분이 이 학교를 입학하기 전 많이 들어보셨을 살인사건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다만 유의해야 할 것은 이 시간을 기준으로 이 얘기는 일절 꺼내서는 안 됩니다. 왜냐면 그가 이 얘기를 가장 흥미로워하니까요. 불과 3년 전 김태형 이라는 학생은 음악실에서 칼에 여러 번 찔린 채 발견됐습니다. 범인은 아직까지도 잡히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 일을 어떻게든 해결하려던 김태형 학생의 절친인 `김여주`, `민윤기` 라는 학생들 또한 실종돼 아직도 행방을 알 수 없습니다. 유일하게 발견된 것이라곤 민윤기의 피 묻은 반지, 김여주의 진흙 묻은 신발 한 짝 뿐입니다.


민윤기 학생은 5반, 김여주 학생은 1반이었습니다.




















여섯 번째, 본 학교의 별관은 급식실을 제외한 층은 닫혀 그 어떤 이도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일곱 번째, 이 학교는 예전에 국어 과목을 담당하셨던 김석진 선생님이 계셨습니다. 하지만 그 선생님은 살해된 김태형 학생의 친형으로 그 또한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만약 그가 찾아와








생명과 화학은 닮았어. 전혀 다르지 않아.








라는 소리를 한다면 저는 과학을 하지 못합니다 라고 말하십시오. 그럼 그는 눈물을 떨구며 자리를 벗어날 것입니다.

괜한 동정은 죽음과 가까워지는 가장 빠른 길입니다.




현재 국어 선생님은 정호석 선생님입니다.




















여 덟 번째, 이 학교 뒤쪽에 있는 연못은 가지 마십시오. 가끔 그곳에서 기절하는 학생들이 번번이 나오고 있습니다. 만약 그곳에서 신발이 보인다면 눈을 꼭 가리고 정호석 선생님을 크게 부르십시오. 그가 별관 3층에서 내려와 이 일을 해결할 것입니다.




















아홉 번째, 이것은 특정 학생들에게 해당하는 사항입니다. 저희 반에도 방송부를 신청한 친구들이 있어서 말씀드립니다. 이 학교의 CCTV를 보다가 화장실에서 누군가가 살인을 하는 장면을 보신다면 즉시 그 CCTV를 끄시고 그 자리를 벗어나십시오.

그리고 모든 학교, 모든 시설이 그렇듯 화장실에는 CCTV가 설치되어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5일간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이것을 저에게 말하면 그 5일은 인정 결석이 됩니다.




















이상으로 교칙사항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이 사항을 어기지 않고 지키셔서





부디, 이 고등학교에서















평범한 3년을 보내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사담☆

오늘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나폴리탄을 들고왔습니다!! 처음 쓴거라 아마 하나도 안 무서울거에요.. 미안해요ㅠㅠㅠ 추리하는데 조금 도움을 드리자면 굵은글씨들을 보시면 답이 나올수도 있답니다 !! 맞추시는 분은 답댓 달아드릴게요!! 아 그리고 아가씨 글 진짜 내일 정말 올라갑니다 맨날 말 바꿔서 미아내요..
그럼 오늘도 좋은 밤 보내요 ♥


추천하기 6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해피트러플  9일 전  
 어엇.... 잠만 또 생각나서 왔는데... 일곱번째 교칙에서 동일 인물이 되는 건 맞는데 전정국은 그게 본인이 아니라고..... 그럼 그 뭐야 성격이 두개? (이거 뭐라 그러더라.... 큼)

 해피트러플님께 댓글 로또 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루나♪  9일 전  
 해석할게요! 답글에 적어두겠습니다.

 루나♪님께 댓글 로또 2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1
  해피트러플  9일 전  
 크음..... 맞으려나...

 답글 0
  해피트러플  9일 전  
 방금 생각난 건데... 일곱번째 교칙에서 김석진이 생명과 화학은 닮았다고 전혀 다르지 않다고 하는데 두번째 교칙에서 전정국이 생명과학 담당이라고 하고 그 피하라는 화학책 들고 잇는 사람은 화학 담당이라고 생각해.... 그러면 생명과학 담당인 전정국과 피하라는 사람이 동일 인물이 되니까 이거 역시 전정국이 범인 이라는 걸 알려주는 거 아닐까?

 답글 0
  해피트러플  9일 전  
 다시 읽으러 왔다아!! 29번째 책상이 발견된다는 건 한 사람이 더 있는데.... 귀신인건가? (이건 확실하지 않...) 그리고 민윤기가 5반에 대해서 물어보는 건 전에 5반이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어떤 일이 벌어져서 5반이 없어진 게 아닐까...? 물에 흠뻑 젖은 여학생은 물의귀신? 그런 거 같구 여덟번째 교칙에서도 연못이 언급되니까...

 답글 1
  {£로미♧}  10일 전  
 8ㅁ8 9ㅁ9 ㅇㅅㅇ

 답글 0
  강하루  10일 전  
 재밌네요

 답글 0
  ᆞ꽃게탕ᆞ  10일 전  
 오~ 무서워요ㅠㅠ

 ᆞ꽃게탕ᆞ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0/1  10일 전  
 아 이런거 좋아요 재밌어요

 0/1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하현월  10일 전  
 헐.......(입딱벌)

 답글 0

19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