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 W.
- W.


추천하기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현재글]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방탄은역시ㅋ,캡짱!  54일 전  
 김태형!! 인생은 한방이야!!! 빨리 여주한테 가!!!

 방탄은역시ㅋ,캡짱!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연유설  55일 전  
 정신차려!!!!!!!!여주야!!!!

 연유설님께 댓글 로또 1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초코찐빵¥  55일 전  
 정신을.....잃지마아아아아악

 답글 0
  태형아ㅠ사랑해  55일 전  
 예에에에에에에에...??????!!! 안돼.... 안됀다구....

 태형아ㅠ사랑해님께 댓글 로또 1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S써늬s  55일 전  
 안돼에에에 ㅠㅠ

 답글 0
  S써늬s  55일 전  
 안돼에에에 ㅠㅠ

 S써늬s님께 댓글 로또 2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베러골드  55일 전  
 너무 재밌어요ㅜㅠ

 베러골드님께 댓글 로또 1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묘청  56일 전  
 나만 설렜나요??? 나만??????? 진짜???? 하... 망상인걸 알지만 설레네ㅜㅜ

 묘청님께 댓글 로또 1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