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공지] ㅋㅋㅋㅋㅋㅋ - W.디귿
[공지] ㅋㅋㅋㅋㅋㅋ - W.디귿
































시험 ㅆㅂ D - 2



























아 진짜 겁나 하기싫다.
구석에 박혀서 과자나 주워 먹었으면.











(이상 독서실 자까의 딴짓 브이로그)










끄읕






추천하기 14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디귿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보랏빛솜사탕  3일 전  
 머야..아직도 안 치셨다니이...힘내셔요ㅠㅠㅠ진짜로ㅠㅠㅠ꼭 잘 치실 거에요...

 답글 0
  셜넷  4일 전  
 시험.... 진짜 극혐... 힘내십쇼!!!!

 답글 0
  퐠  5일 전  
 시험... 힘내세요!

 답글 0
  러슙  5일 전  
 으엉.....공부는..언제나 하기 싫죠...

 러슙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sinsunyoung0318  5일 전  
 저 짧은 그림만화도 재밌네요 ㅋㅋ
 넘 귀여워요ㅋㅋ 시험이라 힘드실텐데..
 힘내시고 화이팅!!

 sinsunyoung0318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손갓:)  5일 전  
 아 너무 귀여우신 것 아닙니까....엉엉

 손갓:)님께 댓글 로또 1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실바누스  5일 전  
 아오 저는 주말 낑기고 봐서 2주동안 주말 내내 공부중이에요... 시험 쒜에에엣

 답글 0
  초침과분침  5일 전  
 힘내세요^^

 초침과분침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니닷  5일 전  
 헉...!! 힘내세여! 저도 일주일 남았습니다!!

 니닷님께 댓글 로또 1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뿌링♡  5일 전  
 헐 화이팅 작가님...

 답글 0

32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