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머롱 님 HBD] 난 문과라니까 - W.도깨비
[머롱 님 HBD] 난 문과라니까 - W.도깨비





언제나처럼 너는 내게 답을 요구하고 나는 그걸 찾아 헤매다가 활짝 웃는 낯을 하며 네게 달려가겠지. 힘 없이 픽 웃는 네 모습이 좋아 그만 울어버릴 때도 있었지만 그건 또 그거대로 좋았어. 네가 내린 공식에 멋대로 답을 찾아가는 것도 좋았고, 솔직히 말하자면 그냥 네가 좋았던 거 같기도 해. 소나기처럼 내렸다 도망가려고 했는데 뭐, 내가 땅에 스며드는 나머지 그대로 굳어버린 거야. 관성 같은 걸까. 정지해 있으려고 했지만 결국은 움직이는 것처럼. 움직이려고 했지만 결국은 멈춰버리는 것처럼. 지금은 마치 공중에 붕 뜬 상태로 헛발질을 하고 있는 것만 같아. 그래, 그래서 답이 뭐라고? 아아 진짜 매정한 새끼. 그래도 몇 번을 난도질당해도 괜찮아. 그 답만 찾을 수 있다면, 그래서 네가 또 픽 웃어줄 거라면 난 그걸로 족하니까. 그래 그 무딘 칼이 날 죽여도 상관없다고, 서슬 퍼런 칼이 이게 뭐야 날도 다 빠지고. 그래그래, 내가 네게 죽고 못 사는 건 내 잘못은 아닐 거야. 네가 무슨 자석이냐. 네가 무슨 중력이냐. 아, 말 나온 김에 중력 공식 한 번 말해봐. 에프는 쥐 곱하기 알 제곱분ㅇ.. 아 이게 아닌데. 나 말하고 있잖아. 나도 듣고 있었어. 얄미워 죽겠다. 얄미워 죽겠어. 그래도 나 사랑할 거잖아. 이런 놈한테 끌리는 내 마음이 등신 중에도 상등신이지. 이거는 말이야 난 항상 S였는데 네가 N이라서 그러는 거야. 그러니까 이건 너무 어려운 공식을 만들어내는 네 잘못. 함부로 내 반쪽이 되어버린 네 잘못.



멋대로 답을 내려 들고 갔던 공식의 값은 알파와 베타였고 난 여전히 미지수의 값을 구하지 못해 끙끙거려. 저기, 난 문과라니까. 너 때문에 이과로 전향하게 생겼다.



머롱님♡ 콕콕 눌러주셔요♡♡♡♡머롱밈 깨비임미댜♡♡♡♡♡ 머롱니임ㅠㅠㅠㅠ 흐엉엉ㅠㅠㅠㅠ 아오 넘 늦게 올려서 미안함미다ㅠㅜㅠ 어케... 축글인데요... 지짜... 지짜루요 지짜 퀄 넘 낮은 글 드려 매우 제송스러울 뿐이에여... 이틀 만에 완성하려니... 사실 그냥 제 필력이 똥이었을 뿐이지만요... 변명이라두 해보고 시펐서요ㅠㅠㅠ 지짜 머리라두 콩콩 박고 싶은 마음...ㅠㅠㅠㅠ 우리 금손 다이아손 머롱님 생일!!! 8월 1일 제 머릿속에 항상 박아두고(?) 다니도록 하겠습니다아ㅠㅠㅠ 항상 제가 너무너무 사랑하는 거 아시죠!!!!♡♡♡♡♡ 울 머롱님의 탄생일 제가 너무너무 축하함미다ㅠㅠㅠㅠ 우리 머롱님 오늘 하루 젼말!!!!! 젼말 너무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지짜 오늘 하루는 맛있는 것두 마니마니! 좋은 일두 마니마니!! 그냥 젼말 행복하셨스면 조켔네요ㅠㅠ 지짜 머롱님 너무 사란스러어서 와랄라 해주고 시퍼요 알아여?? 지금 단쟌 머롱님 찾아가서 케이크랑 선물이랑 지짜 딱 안겨주고 오고 싶은데...... 왜 그러지를 모달 까요...???? 눙물 퐁퐁... 그그그래두 이케 머롱님 어 생일을 챙겨드릴 수 있어서 너무 행보케요!!! 빨리 말해죠소 고마어요 사란해요 움쬬쬬!!!!♡♡♡♡♡♡♡ 오늘 저히는 비가 좀 마니 오는 거 같아요... 머롱님은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우산 꼭꼭 가지구 다니시구 건강도 꼭꼭 잘 챙기시구여 머롱님이 이프면 저두 아프니까ㅠㅠㅠㅠ 으엉엉ㅠㅠㅠㅠ 사랑해요 젼말 다시 한번 울 머롱님의 생일을 추카함미다!!!!♡♡♡♡♡♡♡♡♡♡♡♡♡


추천하기 7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도깨비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음표  5일 전  
 @음표님께서 작가님에게 132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1
  권여은  6일 전  
 권여은님께서 작가님에게 17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단밤낭자  6일 전  
 와...그냥 이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어요

 답글 0
  찌_렁♧  6일 전  
 헐 뭐야... 글 대박 좋아요.......... ㅠㅠㅠ

 찌_렁♧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백필담  6일 전  
 백필담님께서 작가님에게 500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댬닝  6일 전  
 댬닝님께서 작가님에게 725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1
  찌_렁♧  6일 전  
 찌_렁♧님께서 작가님에게 300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수국놈  6일 전  
 수국놈님께서 작가님에게 123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1
  순화  6일 전  
 순화님께서 작가님에게 200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강하루  6일 전  
 글 잘쓰시네요

 답글 0

13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