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공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W.셸리
[공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W.셸리
안녕하세요 셸리 입니다.
오늘 공지는 좀 슬프고...제 글을 기다리고 봐주시던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사실은 제가 제 개인 적인 학업도 있고 개인 생활도있고 또 이곳에서 뿐만 아니라 블로그에서도 활동하고 빙의글과는 다른 소설 창작도 다른 곳에서 활동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곳 저곳에서 활동하기가 상당히 힘들더라구요ㅠㅠ 마음은 진짜..욕심같아서는 다 연재를 하고 싶지만 ㅠㅠㅠ제가 그럴만한 체력이ㅠㅠㅠ
암튼 그래서 고민 끝에 결정한게 이곳 빙의글 연재를 잠시 내려 놓으려고 해요. 완전 작가 탈퇴한다는 게 아니고 내려 놓는다는 건데..솔직히 언제 돌아올지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 다른 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어서ㅠㅠㅠ 그래서 제 글 계속 찾아주신 분들 특히 `그냥 너가 싫어졌어` 글을 기다리고 게시는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ㅠㅠ정말 죄송합니다ㅠㅠ 그래도 저 작품은 꼭 언젠가는 이곳이 아니어도 블로그에서라도 완결 할 예정입니다! ㅎㅎㅎ
아무튼 너무 맥락 없이 글을 썼는데ㅠㅠㅠ 그동안 제 글 재밌게 봐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시고 포인트도 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하단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모두 모두 행복한 앞날이 있기를 바라며 ....

-셸리 올림-

추천하기 8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셸리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95망개태태  4일 전  
 헐랭
 작가님 항상 여기서 기다릴게요
 그동안 수고 너무 많으셨고 진차 사랑함미다♥

 95망개태태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밍밍너구리  5일 전  
 아쉽긴하지만 작가님도 이런 결정하기까지 많이 고민하셨을 걸 생각하니까 다음을 기약하는게 맞는거 같네요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 항상 재미있는글 써주셔서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밍밍너구리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헛소리하지마인마  6일 전  
 작가님 좋은글 많이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수고많으셨어요ㅜㅜㅜㅠㅜㅠ돌아오실때까지 여기서 기다리고있을게요ㅠㅠ♡

 답글 0
  유운인  6일 전  
 여기서 작가님 연재글 기다릴게요 ㅎ

 유운인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있진없진  6일 전  
 아아ㅜㅠ정말..아쉽네요
 그래도 완전히 작가탈퇴를 하신 다시는건 아니시라니..일말의 희망을 품고 있어도 되는 거겠죠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 고마웠어요
 작가님의 현생이 진정되고 뭐 시간이 나거나 아주 가끔 저희들이

 있진없진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