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살짝 설렜어 : PROLOGUE - W.님연
살짝 설렜어 : PROLOGUE - W.님연


♪Oh My Girl(오마이걸)-살짝 설렜어♪










김여주 낭랑 18세











“.........”












“.........”












“.........”












“.........”












“안녕.”
[ 여주랑 눈 마주침 / 그 상태로 인사하는 중 ]












“미친...”
[ 이게 사람 외모인가 / 진짜.........ㅋㅋ ]












“존나 잘생겼다..........”
[ 만난 지 1초 만에 김태형한테 반함 / 엄청난 얼빠 / 결혼까지 생각하는 중 ]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

















“친구야쿻ㅠㅠㅇㅎ헝ㅠㅠㅠㅠ나 김태형이라고 좋아하는 애 생겼어ㅠㅠㅠ킇ㅇㅎㅠㅠㅠㅠ”
[ 김태형 좋아한다고 / 친구한테 하소연 하는 중 ]












“아니ㅠㅠㅠㅋ읗ㅇㅎㅎㅠㅠㅠㅠㅠㅠ 내가 김태형을 본 순간 확신했다니까?ㅠㅠㅠㅠㅠㅠㅋㅇ헣ㄹ”












“진짜... 내 남자라는 걸......... 큻러우ㅜ허어훙ㅠㅠㅠㅠ커엉우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어컹ㅇㅠ컹ㅇㄹ”












“저기ㅠㅠㅠㅠㅠㅠ 듣고 있어???ㅎ엌엏엎퓨ㅠㅠㅠㅠㅠ어억ㅇ규ㅠㅠㅠㅠ커어엌ㅇ규ㅠㅠㅠㅠㅠ”
[ 맞장구 안 쳐줘서 / 섭섭해지려고 함 ]












“ㅋㅋ;;”
[ 그걸 왜 자기한테 말하는 지 어이 없음 / 이거 고백한 건가? ]















그러나

















“근들지므르...”
[ 존나 빡치기 일보 직전 / 자려는데 누가 계속 건드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 누가 바로 김태형 / 김여주 놀리는 게 제일 재밌음 ]












“근들지 므르그 흤다......”
[ 웃는 모습 존나 꼴보기 싫음 / 제발 닥쳐줬으면 좋겠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블... 근들지 믈르그!!!!!!!!!!!!”
[ 존나 빡침 / 새벽 5시까지 제이케이 덕질하느라 못 잠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애는 무슨...
언제부터 이렇게 된걸까ㅋㅋ.........















살짝 설렜어



2020. 8. 1
Coming So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재미로 적은 글이에요 읽어주시는 분이 계실까 싶지만 많이 안 계셨으면 좋겠네요(TT) 사실은 출금 제도가 새롭게 생기는 바람에 글을 적어 보았습니다 글 수를 단편으로만 채우려고 했는데 장편 글을 쓰게될 줄은 몰랐네요...ㅋㅋ 운영자님 이 정도면 출금 허용해 주실거죠?ㅋㅋㅠㅠ 아참 저의 글에는 포인트는 가급적이면 쏘지 말아주세요ㅠㅠㅠㅠㅠ 출금할 포인트는 제가 다 마련해 놓았어요!!






추천하기 17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님연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살짝 설렜어 : 02
살짝 설렜어 : 01
[현재글] 살짝 설렜어 : PROLOGUE
침몰
[공지] 출금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진현{나룐}  5시간 전  
 정주행이요

 진현{나룐}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헬로라임  2일 전  
 앜ㄲㅋ여주 재밌아ㄲ

 답글 0
  다희밈  3일 전  
 넘 잼나요 큐큐큐ㅠ큨

 다희밈님께 댓글 로또 2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김비모  4일 전  
 헐 재밋겟답 ㅠㅜㅠㅠㅜ

 답글 0
  여주가될래요  6일 전  
 정주행이요

 여주가될래요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항상보라해  6일 전  
 열심히 달려보겠습다

 답글 0
  수영이가수영을잘하넹  7일 전  
 정주행이요

 답글 0
  박매점  7일 전  
 정주행이요~~

 박매점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뿌니ㅣ  7일 전  
 헐 모야,,, 작가님 재목부터 끌려서 들어왔는데 이게 왠걸 ? 넘 재밌잖나여ㅡ.ㅡ 당장 정주행이요

 답글 0
  다혜【ARMY】  7일 전  
 저만 제목 보고 홀려서 들어왔나용...(네...미라클겸 아미겸 버디겸 유애나겸 오빛입니다...네...잡덕이에요...)

 다혜【ARMY】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19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