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공지] 오늘... 그게요... 그게... - W.검은풀잎
[공지] 오늘... 그게요... 그게... - W.검은풀잎
그....그그....그그그.... 오늘 시, 시험을 봤잖아요... 그래서 13화 안써놨는데.... 봐주실건가요?? 사랑합니다 사랑해요 ㅠㅠ 증말 죄송하지만 오늘 13화 안올라가요 으헝항 ㅠㅠ 그래도 저 시험 완전 잘봤어요!! 오늘 시험 본 두 과목 모두 90점 이상입니다 후히하호호호 !!!



... 제성합니다 역시 갠공에서는 일주일에 한편 쓰다가 갑자기 1일1연재랑 3일 1연재 실천하려니까 힘드네요 끄아아 그래도 여러분들 응원댓글 보고 힘 많이 받았어요!!!!



흠... 낼 과목이 뭐더라....
정보 수학 영어!!??
맞아요 저 사실 본문 완벽히 못외웠어요 크하하

ㅎ하...

하....ㅠ


오늘은 정말 어쩔수없이 못올리게 됐어요 죄송합니다ㅠㅠ 다음편 맛깔나게 써서 30일에 올릴게요!!!


아 맞다!! 팬명은 사실...

꽃잎이에요!! 저는 풀잎이고 여러분은 꽃잎♥︎ 알라뵹 꽃잎님들♥︎


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글자수채우깃!



추천하기 3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검은풀잎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꾹꾹이  58일 전  
 작가님...역시...작가님은 천재여서 시험 잘 보실 줄 알았어요ㅋㅋ
 넴...모 작가님 시험 보신다는데 글이 대순가여ㅎㅎ

 답글 1
  그므시라꼬  58일 전  
 아잇..글이 중요한가요! 작가님 시험이 더 중요하죠!! 기다릴게요♡

 그므시라꼬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2
  aka.agustD  58일 전  
 괜찮아여 작가님 언제나 응원합니다!

 답글 1
  @:;/-♡  58일 전  
 괜찮습니다!작가님! 시험 잘 보고 오세요!
 싸랑합니다!

 @:;/-♡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희한한배  58일 전  
 헐 작가님 시험 엄청 잘 보셨네요! 저희는 괜찮으니까 시험 조지고 오세요! 시험의 기쒄-을 JYP-☆

 답글 2
  보라슬라임  58일 전  
 갠차나여

 답글 4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