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공지] 새작투표+오늘 공지 - W.Rhea
[공지] 새작투표+오늘 공지 - W.Rhea
안녕하세요 애화님들! 일단 오늘은 좀 아쉬운 소리를 해야할 것 같아요ㅠㅠ

오늘은 제 개인사정과 집안사정 때문에 글이 올라가지 않습니다. 딱 언제 온다, 라고는 말씀 못 드릴 것 같구요, 그래도 다음주까지는 올 수 있을지 없을지 잘 모르겠네요.

그래서 이렇게 아쉬운 공지를 올리는 김에 새작투표를 한 번 해볼까합니다!



1. 우리는 그걸 청춘이라 부른다(청춘물)

제목에서 알 수 있다시피 청춘에 관한 주제고요, 아마 프롤로그, 에필로그 합쳐서 10편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런 일들은 청춘에게 일어날 법하다, 또는 이런 일이 있으면 청춘이라고 말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구상하게 됐습니다! 여주는 따로 없을 예정이지만, 말 그대로 예정이니 바뀔 수도 있겠죠?



2. 빼앗긴 나의 자리를 되찾으러 왔습니다(가제/조직물)

조직물입니다! 보스 여주가 빼앗긴 자리를 되찾아가며, 되찾고 난 뒤의 벌어지는 이야기들인데요, 러브라인이 존재합니다! 남주는 정국이고, 제가 글로 애화님들께 전달하려는 메세지를 열심히 표현해보겠습니다!



3. 월하사자 vs 저승사자(판타지)

제목에서 알 수 있다시피 판타지입니다! 모든 인간에게는 실이 있고, 그 실을 볼 수 있는 건 오직 사자들 뿐인 세상에서 실을 볼 수 있는 인간 여주가 나타납니다! 능력이 좋은 여주를 각자 자기네와 함께 일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월하사자들과 저승사자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여기서 선정된 새작은 학선도방 완결 -> 방슈새동 완결 -> 월녀 부마 자격시험 완결 후에 연재될 예정이지만 제 사정에 따라 월녀 부마 자격시험과 같이 연재될 수도 있다는 점 알아주세요!

*그리고, 마리포사 시즌 2는 고민을 좀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시놉을 봐도 그렇게 큰 재미가 없을 것 같아서 혹시 안되면 혼자 쓰고 나중에 마리포사 1기를 제본하게 된다면 거기에 끼워넣거나(?) 잘 써지면 따로 연재하겠습니다!*


공지에 관한 댓글은 제 댓글에 관한 답글로 달아주세요! 새작투표는 수월폐화님 방식으로 하겠습니다! 제 댓글 답글에 달아주시는 투표 이외의 댓글은 모두 무통보 삭제하겠습니다!

추천하기 12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월하천  245일 전  
 3. 월하사자 vs 저승사자

 답글 20
  월하천  245일 전  
 2. 빼앗긴 나의 자리를 되찾으러 왔습니다

 답글 11
  월하천  245일 전  
 1. 우리는 그걸 청춘이라 부른다

 답글 4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