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방탄, 나의 청춘 - W.리베라
방탄, 나의 청춘 - W.리베라
w.리베라





"그대들이 나의 방탄이었습니다."





"둘셋 방! 탄! 안녕하십니까, 방탄소년단 입니다!"
7년째 듣고 있는 이 힘 넘치는 인사가 좋다.



"아미 여러분들 사랑해요!"
한결 같이 팬들을 불러주는 저 상냥한 목소리가 좋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자신들의 일에 자부심을 가지며 만족하지 않고 더 노력하고 나아가려는 모습이 자랑스럽다.



7년째 한결 같이, 방탄을 좋아한다.



/

"랩몬스터(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멤버들을 찾아보면서 웃었고, 노래를 들으며 놀았다. 무척이나 파워풀한 노래가 멋있었고, 비글거리는 멤버들을 보는 것이 즐거웠다. 처음 느껴보는 감정이었다.응원과 설렘, 좋아함. 처음 느껴보는 황홀한 감정은 점점 커져만 갔다. 그렇게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

팬덤 이름이 정해졌던 때를 기억한다. 팬클럽 `아미`. 그 이름을 듣고 한참을 웃었던 기억이 난다.

내가 방탄의 아미였고, 우리는 그들을 늘 지키는 방패이자 군인이었으니까. 정말 센스 넘친다고 생각했었다. 아미는 언제나 방탄을 지킨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면 언제나 방탄에게 보호받고 있더라.



/

항상 방탄 곁에 함께하며 많은 일들을 공유했다. 슬픈 일도 있었고, 멤버들의 부상도 있었다. 물론 기쁜 일도 많았다. 함께하며 더 성장했고, 서로 더 의지했다. 방탄은 한결같이 아미를 찾아주었다. 우리는 함께 달려왔고, 방탄은 더 높은 곳으로 날기 시작했다.

데뷔하고 거의 4년만에 이루어낸 엄청난 쾌거였다.


신인상을 받고, 음방 1위를 하고, 빌보드에 가고, 그래미에 가고. 한 단계 한 단계 올라갈 때마다 같이 그 시간을 함께하며, 응원했다. 아픔을 딛고 더 강해지는 방탄을 보며 아프기도 했고, 기쁘기도 했다. 쉬지 않고 달려가는 방탄을 보며 무척이나 자랑스러웠다. 

이젠 자연스러워진 방탄이라는 이름이, 우리의 BTS가, 아미의 자랑이.



/

내가 정말 힘들었을 때가 있다. 스트레스는 극에 달했고, 순간순간이 우울해졌다. 그 때 방탄은 나에게 스스로 말하라고(speak yourself) 노래했고, 다음으로는 스스로를 사랑(love yourself)하라고 했다. 노래를 들으며 왠지 모르는 울음이 나왔다.

힘든 시간을 모두 참고 올라온 방탄이었고, 그들은 팬들을 바라보며 열심히 힘을 주고 있었다. 팬송을 들으며 울었고, 멤버들의 얘기를 들으며 또 울었다.

그렇게 정말 많은 힘을 얻었다. 그 시기에 방탄이 없었으면 난 포기했을지도 모르겠다. 방탄은 언제나 힘을 주는 말을 했다.

내가, 우리가 포기하지 않도록.



"먼 훗날 지나가는 우리의 시간을 보며 웃을 수 있기를." 
 -정국


"많이 실패하고 넘어지고 좌절해도 포기하지 않으면 됩니다. 나 자신을 믿지 못하겠다면 나를 믿어주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뷔


"상황이 힘들 수는 있지만 내가 나를 힘들게 하지는 말자." 
 -지민


"나 또한 불안하고 당신 또한 그러하니 같이 찾고 공부해봅시다." 
 - 슈가


"그대들 덕분에 제가 날개를 달았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그대들이 나의 날개더군요." 
 -RM


"꿈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그저 행복하면 됩니다." 
 -슈가


"너의 수고는 너 자신만 알면 돼."
-진


"자신을 믿으세요.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 제이홉


"보라해" 
 -뷔



/

나는 다른 자리에 서있지만 함께 노력했고, 아플 때 위로 받았다. 나의 스타들에게 나는 너무나도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 방탄은 노래로써 팬들을 위로했고 팬들은 그런 그들을 사랑하고 또 응원했다.

그들은 진심을 울리는 노래와 춤으로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았고 그럴 때마다 자랑스러웠다 아미들의 수는 짧은 시간에 엄청나게 늘아났다. 인종, 나이, 성별을 가리지 않는 팬들은 방탄이 만든 선한 힘이었다. 진심이 만들어낸 기적이었고, 노력이 빚어낸 결과였다. 우리는 힘차게 아미밤을 흔들며 같이 노래 불렀다.

나 또한 수많은 아미들 중 하나였고, 수천개, 수만개의 아미밤은 콘서트장을 가득 메우며 빛났다. 

우리의 스타는 기적이었고,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제 1의 방탄이었다.


그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방탄, BTS, 그 자체 였다.



/

지금도 여전히 나는 방탄의 아미이다. 나의 청춘이 흘러가고 있었고, 흘러가는 시간에는 반드시 방탄이 존재했다. 방탄의 시간에 아미가 있었고, 아미의 시간에는 방탄이 있었다.

그것이 행복했고, 다시 과거를 뒤돌아 봤을 때 뿌듯했다. 방탄의 시대에 내가 있어서 좋았다. 우리는 오래오래 볼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늘 함께하길 원하고 있으니까.  그들이 방탄이고 우린 아미니까.

무슨 일이 있으면 아미는 방탄 대신 화를 낼거고, 좋은 일이 있으면 함께 기뻐하며 축하할 것이다. 기다려야 한다면 얼마든지 기다릴 것이고, 혹시나 아프다면 같이 아파하며 걱정해야지.

함께할 수 있는 시간 함께 있는 힘껏 행복해야지. 우린 아미니까, 방탄을 지키겠습니다. 이 시간이 허락할 때까지.



/

방탄은 언제나 아미를 걱정해온다. 자신들도 아픔에도 늘 아미를 먼저 생각하는 것이 고맙기도 하고 걱정스럽기도 했다. 자신들에게는 엄격하지만 아미들에게는 한없이 너그럽고 상냥한 것. 그것이 지금의 방탄을 있게 했지만 조금은 걱정이 된다.
그들은 충분히 훌륭하고, 누군가의 스타이자 꿈이니까. 그들은 늘 성장하고 있다.

처음 데뷔해 어색하게 웃던 그들은 이제 누군가의 선배가 되었고, 누군가의 꿈, 모델이 되었다. 남부럽지 않은 월드스타가 되었지만 한결같고 늘 겸손하다. 그것도 그들의 매력이겠지.



/

아프면 티내도 되고 아미에게 기대도 좋아요. 모든 걸 혼자 감당할 필요는 없으니까. 힘들면 잠시 쉬어도 괜찮아요. 우리는 늘 기다리고 있을테니. 늘 방탄 곁을 지킬테니까. 그러니 부디 아프지 말아요.



/

나의 방탄이어서 고맙습니다. 늘 위로하고 힘을 줘서, 한없이 뛰고 노력해줘서. 많이 울었고, 웃었습니다. 다행입니다. 내가 당신들의 팬이라서, 아미라서.

늘 일곱에서 함께 해줘 고맙습니다. 우리 곁에 있어줘서 고맙습니다. 늘 사랑을 줘서, 힘을 줘서.

내 인생에 당신들이 없었다면 어땠을까요. 많이 사랑합니다. 정말 내가, 우리가 많이 보라합니다.

당신이 나의 방탄이고, 내가 당신의 아미입니다.

늘 곁에 있어주세요.... 우리도 그리 할 테니.

내 인생에 이미 큰 부분을 차지해버린 나의 방탄이여. 당신들과 함께한 7년, 정말 많이 행복했습니다. 앞으로도 그랬으면 합니다.

부디 방탄의 기억 속에서도 지금이, 되돌아봤을 때 충분히 행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들에게 살아갈 힘을 얻는 평범한 한 아미가.
진심을 담아 적습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보라합니다.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무대 위에서 한없이 빛나고 있을 당신들을 위해, 아미밤을 흔들며 다시 이름을 외쳐봅니다.





방탄소년단, BTS. 이젠 너무나 자랑스러운 이름.

자부심을 가져주세요. 그대들은 수백만의 아미들의 빛이자 꿈, 사랑이니까.





"그대들이 나의 청춘이었습니다."






추천하기 6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리베라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의진*  255일 전  
 와웅 ....

 *의진*님께 댓글 로또 1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봄하능지  256일 전  
 와....글 너무 좋아요...ㄷㄷ

 봄하능지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ellie_k  256일 전  
 필력...ㅎㄷㄷ

 답글 0
  ARMY1217  256일 전  
 글 진짜 잘쓰세욥!

 ARMY1217님께 댓글 로또 2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sshducjd  256일 전  
 우와 진짜 잘쓰세여b

 답글 0
  강하루  256일 전  
 글 잘쓰시네요

 답글 0
  시은_SN  256일 전  
 글 진짜 예뻐요!

 답글 0
  정국♡다연  256일 전  
 재밌어요

 정국♡다연님께 댓글 로또 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