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
방탄빙의글 [공지] 거시기 뭐야 안녕하세요 - W.블로섬
[공지] 거시기 뭐야 안녕하세요 - W.블로섬
근황입니다 오랜만이죠?
아직 몇 분이나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전 자리 옮기고 잘 살고 있습니다
그 동안 다 컸고요
다들 잘 지내십니까
얼마 전에 여기 썼던 글들을 좀 읽어봤어요 한 3년 전에 진짜 열심히 활동했었는데 저 진짜 생각 깊었더라고요
지금은 많이 얕아졌어요ㅋㅋㅋㅋ
서식지 옮긴 데 어딘지 궁금해 하셔서
파랑새고요 근데 아마 못 찾으실 거예요 궁금하시면 메일 주세요

어쨌든 잘 지냅니다
잘 지내셨나요

추천하기 10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블로섬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로ᅠ페  17시간 전  
 우연히 파는 씨피가 같아서 파랑새에서 로섬님 글 자주 접하구 읽고 있는데 그때도 지금도 로섬님 글은 진짜 좋아요 ㅠㅠㅠ 가끔 여기도 들러서 그때의 섬님 글도 훔쳐보곤 해요 어딜가든 행복하세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로ᅠ페님께 댓글 로또 2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김히룽  1일 전  
 전 가끔 블로섬 블라스트를 보고 섬 님 생각을 했어요ㅠㅠ 옮긴 곳 못 찾아서 정말 슬퍼서 파랑새도 다 관두고 했는데 섬님 잘 지내시는 거지요,,ㅡㅠㅠㅠㅠ

 김히룽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김히룽  1일 전  
 로똠 님 ... 그립음니다... 저는 뒷북이지만 가끔 로섬님 찾아 여길 다시 오곤 해요...

 답글 0
  김히룽  1일 전  
 로똠 님 ... 그립음니다... 저는 뒷북이지만 가끔 로섬님 찾아 여길 다시 오곤 해요...

 김히룽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예뿌니볼퉁  10일 전  
 섬님ㅠㅠㅠ 넘오랜만이에요ㅜㅜ 저 기억하세요?? 다 크신 섬님 부럽다ㅠㅠ 전 이제 무지 바빠지게 생겼네요ㅠㅠ 아무쪼록 사랑해요

 예뿌니볼퉁님께 댓글 로또 1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별꽃이내리는밤  33일 전  
 헐 섬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 방빙 지웠다가 오랜만에 섬님 글 보고싶어서 다시 깔았는데ㅠㅠㅠ 보고싶었어요 섬님

 별꽃이내리는밤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기네  33일 전  
 으아아아아아아악 로섬 님 이러기 있냐고요

 기네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이얀운  34일 전  
 와 섬님 저 옮기신 서식지 진짜 알고싶었는데 파랑새였군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방빙 재탕하구 있었어요 메일 보내구 싶은데 어디 나와있나요

 이얀운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꾹타민  34일 전  
 로섬님 저 꾹타민이에요 삼년? 전에 로섬님이랑 대화 자주 나눴던..ㅋㅋㅋㅋㅋㅋ 저도 갑자기 생각나서 오늘 들어와봤는데 통한것 같아서 너무 기쁘고 신기해요 ㅎ ㅏ 하 다 컸고요.. 이말이 왜이렇게 놀랍게 다가오는지 모르겠어요 궁금하지 않으셨겠지만 저도 삼년새 컸어요.. 그렇지만 로섬님과 얘기하던 삼년전이 가끔 그리운 것 같아요 잘 지내세요

 꾹타민님께 댓글 로또 2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뚄뜬=제론  34일 전  
 사랑해여

 뚄뜬=제론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16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