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
방탄빙의글 [2주년자축글/작탈글] 순수의 시대 - W.쭈바
[2주년자축글/작탈글] 순수의 시대 - W.쭈바





순수의 시대


그대만큼 나에게 사랑스러운 존재란 없었다. 그대는 매 마른 사막이나 마찬가지인 나에게 삶의 원천이 되는 오아시스와도 같았고. 그대는 나에게 언제나 꿈꾸게 하는 존재였다. 그대는 나의 자랑이었자 나의 사랑이었다. 나의 사랑은 헌신적인 것이 분명했다. 나의 사랑인 그대는 나를 언제나 발전시켰고 나의 사랑인 그대는 언제나 나를 일으켜 세워주었다. 나의 간절함은 언제나 그대의 끝에 닿으리. 인간의 간절함은 못 여는 문이 없기 때문이다. 그 문의 끝엔 언제나 내가 기다리고 있을테니. 언제든 그런 나에게 와줘요. 나의 말에 대답하는 그대의 미소 한 번에 나는 또.
아, 이런 것이 사랑이구나, 싶다.
그대를 사랑한 모든 시간이 그저, 행복이었다.




쭈바_191203








♡축전 타임♡
























♡Q&A♡


Q,요즘 꽂힌 노래?

-겨울이 오니까 도깨비OST를 자주 듣게 되는 것 같아요. 또 스텔라장의 No Question, Hudson Thames의 Last Call, Ariana Grande의 Santa Tell Me, Christina perri의 A Thousand Years, MAX의 Checklist를 자주 듣고 있어요!

Q. 좋아하는 색깔?

-색을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편이에요. 각각의 색 모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기 마련이어서 차마 고르지 못하겠군요.

Q. 추천하고 싶은 글?

마음사전, 천장에 야광별을 하나씩 붙였다, 불온한 검은 피, 당신께선 영영 이 편지를 모르셔야 합니다.

Q. 요즘 삶의 활력소가 되는 것은?

-저 요즘 보고싶은 드라마 영화 리스트 쫙 뽑아서 하나하나 보는게 제일 큰 활력입니다. 특히 요즘 트와일라잇, 도깨비에 미쳐서 삽니다. 내 미래 애인 도깨비 미만 잡.

Q. 작도를 하게 된 이유?
-제가 정말 접하고픈 소재가 있는데 그런 소재의 글을 보지 못해 제가 읽고 싶어 작도를 했었어요. 결국 제가 읽고싶은 걸 해소하기 위해 제가 썼습니다!

Q. 소재는 어디서 나오나요?
- 일상 속에서 나옵니다. 또는 제가 보는 책, 드라마, 영화, 음악 등에 영향을 받아 새로운 소재를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2주년 날에 꼭 해야할 말이 있어 이렇게 따로 말을 남깁니다.

저는 오늘부로 방빙을 떠날 생각입니다.
예전에도 이런 말을 꺼낸 적이 있었는데 그땐 상황의 여유가 생겨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정말 여유는 찾을 수 없을 것 같아 이런 큰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꿈은 그 누구보다 제가 하고 싶은 일들을 하며 멋지게 살아가고 싶습니다. 저의 일에 더욱 집중하고 싶어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글까지 완벽하게 삭제하고 싶어 작탈을 할
생각입니다. 작탈은 깔끔하게 마지막 출금을 끝내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글은 모듀 삭제되며 어디서도 보실 수 없을 예정입니다.

그동안 저를 언제나 응원해주시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로 저는 따로 개인공간이 없습니다. 이런 선택을 해서 정말 죄송스럽고 또 죄송할 따름입니다. 스빙때부터 참 오랫동안도 있었는데 떠나는 마음이 시원섭섭하네요! 팬채팅이라도 하면 좋겠지만 방빙 앱 내에서 채팅방이 사라진 관계로 따로 인사드릴 방법이 없어 아쉽네요.
혹시 빙앱 내에서 저를 부를만한 일이(도용 또는 도용 또는 도용) 생긴다면 moonlight_midnight(골뱅)naver.com 으로 삐삐 쳐주세욥…언제든 달려가겠습니다

그동안 제 작품을 사랑해준 모든 독자님들, 쭈쭈바님들에게 감사드리며 마지막 인사를 전합니다. 안녕, 잘 있어요 나의 사랑들!





당신들이 사랑한 한 작가로 남길 바라며,


추천하기 66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쭈바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태태잘생겼진  5일 전  
 항상 사랑했고, 항상 보고팠던 작가님께서 이젠 떠나신다니 아쉽네요... 작가님을 주제로 친구들과 얘기도 하고, 미쳐 날뛰기도 했었는데, 이젠 작가님의 글을 보지 못한다니 아쉽습니다... 하지만 역시 방빙보단 현상이

 답글 1
  방탄평생바라기  6일 전  
 작가님 계속 생각날것같아요 그리고 2주년 축하드려요

 답글 0
  망개떡  7일 전  
 2주년 축하드리고 앞으로 못본다니요ㅜㅜ
 작가님 글을 못본다니 너무 슬프네요ㅜㅜㅜㅜ

 망개떡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쿠쿠파란  7일 전  
 2주년 축하드려요!!

 답글 0
  방탄소년단  7일 전  
 2주년 축하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ㅠㅜ

 답글 0
  꽃가람윤기  8일 전  
 2주년 너무 축하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

 꽃가람윤기님께 댓글 로또 1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고야옹  9일 전  
 헉 ㅠㅠㅠ 글 잘 읽고 갑니다 단편글이 너무 기억에 남아서 좋았는데 떠나시는 줄 몰랐네요 ㅠㅠ!!

 고야옹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엠페러폐화  9일 전  
 엠페러폐화님께서 작가님에게 10009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실킹  9일 전  
 2주년 너무 축하드리고 앞으로 자까님 못본다뇨ㅠ

 답글 0
  빌보드갔진  9일 전  
 작가니임...ㅜ 시험준비때문에 한동안 못들어오다가 너무 보고싶어서 들어왔는데 작탈이라뇨... 그래도! 저는 작가님을 오랫동안 기억할게요! 2주년 축하드립니다!!

 빌보드갔진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90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