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211화. < 괜찮겠지? > - W.샤샤꽁
211화. < 괜찮겠지? > - W.샤샤꽁



1등 댓! ㅋㅋㅋ 근데 결국 울 굥기 씨 집에 있는 망개 떡은 황금막내의 뱃속에 있는 건가요? 아이디 보고 귀여워서 터졌어요 ㅋㅋ


ㅜㅜ 요즘 진짜 전체적으로 댓글은 몰라도 평점도 엄청 안 주시는 거 같아서 속상했는데 이렇게 알아주셔서 고마워요 ㅠㅠ


ssassaggong 골뱅이 naver.com입니다!


포인트 주신 슈꽁이들 고맙게 잘 받았습니다! :)

밤송이곤쥬 (하트) 님 (19) / Mira 님 (10) / 보라색산삼 님 (10) / Adolph 님 (10)











표지는 4번으로 나눠서 돌아가면서 잘 쓰고 있어요!















































“이거 받고 싶으면 뽀뽀 쪽 진하게 해줘.”

“세상에! 이건 뭐야?”







본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온 ㅇㅇ와 윤기. 윤기는 ㅇㅇ를 집 앞까지 데려다줬다. ㅇㅇ가 내리기 전에 잘 가라고 말을 하는데 자신의 주머니에서 봉지에 들은 말린 육포를 건네는 윤기. 윤기는 집에서 나올 때 자신이 간식까지 가지고 왔다며 ㅇㅇ에게 칭찬을 바라는 듯 ㅇㅇ를 바라봤다.







“아까 우리 여보 밥 평소보다 조금 먹은 거 같아서 이 오빠가 육포 싸왔지.”

“오빠! 아니 서방, 그렇지 않아도 나 배고팠어.”







사실 ㅇㅇ는 밥을 한 공기 다 먹은 건 맞다. 그런데 시댁 식구들 앞이라 긴장을 했던 건지 한 공기만 먹은 거다. 그걸 알고 나올 때 육포를 들고 나온 윤기.










“이런 거 맨날 먹여주면 뽀뽀도 맨날 받는 거야?”







고개를 끄덕이며 그런다는 ㅇㅇ. 그러자 윤기는 종종 본가에 다녀온다며 입술을 쭉 내밀었다. ㅇㅇ가 뽀뽀를 해주자 입이 귀에 걸린 윤기.










“앞으로 내가 육포 자주 챙겨줄게. 우리 여보는 평생 나만 믿어.”

“우리 오빠 예뻐 죽겠어. 오늘은 특별히 뽀뽀 말고 키스. 눈 감아.”







ㅇㅇ의 말에 윤기는 이제 세상을 다 가진 얼굴로 눈을 감았다. 그리고 이들의 하루는 이렇게 행복하게 마무리되었다. 물론,











“뭐?!”

“우리 홀리 육포는 왜 가지고 갔는데? 너 그거 빨리 가져다 놓으라고!”







집으로 운전을 하는 윤기에게 걸려온 전화. 윤기의 형은 아무리 집안을 봐도 홀리 육포가 없는데 혹시 아까 집에서 못 봤냐고 전화를 했었다. 그러다 윤기가 혹시 투명 봉지에 넣어둔 그거냐고 물으니 그거라고 대답을 한 형. 윤기는 차를 운전하다가 잠시 길가에 주차하고 놀란 마음을 진정시켰다.







“혹시 그거 강아지 육포야? 사람은 못 먹는?”

“뭐 수제라서 사람도 먹을 수는 있는데 누가 개 음식을 먹어. 아무튼 홀리 그거 좋아하니깐 너 가져다 놔라.”







끊긴 전화. 그리고 ㅇㅇ에게 뭐라고 말해야 할까 생각을 하는 윤기에게,







[ 이거 진짜 맛있다. 사랑해 내 여보. ] - 내 천사







“난 죽어도 말 못 해. 거기에 형이 사람도 먹을 수 있는 거라며...”







윤기는 문자를 보다가 결국 다짐을 한 듯 다시 차를 출발시켰다. 그리고










“어차피 애들이 나는 개 같은 놈, 우리 여보는 개년이라고 자주 부르니깐 그냥 둬.”







윤기는 혼자 합의를 봤다고 한다.




솔직히 이거 ㅇㅇ한테 다 말해서 울 굥기 님 혼나는 거 보고 싶은 슈꽁이들 손! (손!!! 제일 먼저 들었다고 한다 ㅎㅎ)








추천하기 123   즐겨찾기 등록



샤샤꽁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꺄미네스루  632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복어시키  636일 전  
 ㅋㅋㅌ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여주 탈나는거 아녀?

 답글 0
  민초사랑해♥  657일 전  
 허헣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rurgebd  661일 전  
 이 사실을 여주가 알게 된다면...굥기씨 미래는
 장담 못합니다.....

 답글 0
  rurgebd  661일 전  
 이 사실을 여주가 알게 된다면...굥기씨 미래는
 장담 못합니다.....

 답글 0
  zoo040804  755일 전  
 강아지 육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뽀히♡  775일 전  
 앜ㅋㅋㅋㅋㅋㅋ

 답글 0
  보라한연니  840일 전  
 아.... 남준씨 아부 너무 좋다.... ㅋㅋㅋ

 답글 0
  옘쨈  844일 전  
 손손손 !!!

 옘쨈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이즈원  849일 전  
 여쭈ㅋㅋㅋㅋㅋㅋ

 이즈원님께 댓글 로또 1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121 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