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프젝 3등 글] 고전 - W.디데이°
[프젝 3등 글] 고전 - W.디데이°

[조각글&초성 프젝]
주제 : 고전





움짤 출처 : 여미생 (님)




디데이° 씀






오래된 소설 같던 이야기
바람처럼
꽃잎처럼 날아가네
한 옛날 책의 우리여
이젠 안녕






시계 소리가 방 안을 가득히 채운다. 밤같이 어둡고 고요하다. 누군가 있다는 것조차 알 수가 없다. 그냥 시계의 초침소리만 들릴 뿐. 한 여자가 멍하게 차가운 바닥에 앉아있다. 온도가 어떤지. 무슨 소리가 들리는지 알 수 없었다. 그녀는 그녀만의 세계에 빠졌으니. 마치 죽은 사람처럼 움직임조차 없었다. 그녀는 낡아 보이는 책 한 권을 들고 있었다. 금방이라도 찢어질 것 같은 책을. 그 책의 첫 장이 펼쳐져 있었다. 첫 장에는 글씨가 많이 쓰여 있었다. 매우 낡아 보이지만 그 첫 장에 방울 같은 눈물자국이 나 있었다. 뭐라도 쓰기만 하면 물 묻은 종이처럼 금방 찢어질 것 같았다. 그곳엔 여주야, 나랑 사귀자, 사랑해, 헤어지자 등 좋은 말과 보기 슬픈 말들이 쓰여 있었다. 이 여자의 이름은 여주였다. 김여주. 아름답고 이뻤던 사람이었다. 그녀의 양쪽 눈에서 눈물이 떨어졌다. 감정이 없어 보이는 물건과 같은 그녀가 울고 있었다. 옛날에는 활짝 핀 꽃처럼 웃던 그녀의 얼굴은 더는 안보이고 슬픈 표정이 그녀의 얼굴을 덮고 있었다. 그녀에겐 이 낡은 책과 함께 상처가 있다. 치유될 수 없고 희망조차 보이지 않는 상처가.




그와 그녀는 서로 아끼고 교제를 하고 있던 사이었다. 그렇게 잘 지내던 중 권태기라는 시련을 겪었다. 그냥 잘 넘어갈 줄 알았다. 그들이 사랑한 시간이 있었기에. 그렇지만 그러지 못하였다. 갈수록 서로 아픔만 늘어갈 뿐. 좋은 상황을 보지 못했다. 그렇게 시간이 갔다. 결국, 한 쪽은 포기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다. 포기한 쪽은 그녀가 아닌 그였다. 그는 헤어지자 하면서 오래된 책 한 권을 주었다. 이 책은 그녀와 그가 사귀기 전, 사귄 후의 과정들을 모두 담아 놓은 책이었다. 첫 장에만 그 과정들이 적혀 있었다. 사귀기 전 그가 고백한 말과 기념일 날 쓴 짧은 문장들이 적혀 있었다. 이번에 그가 준 책의 첫 장을 보니 쓰여 있는 건 슬픈 말이었다. 한 때 나의 별이었던 여주야 헤어지자. 그렇게 그는 떠났고 그녀만 쓸쓸히 그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마치 한 송이의 꽃처럼. 누군가 봐 줄 것 같아서. 그가 돌아와 줄 것 같아서. 그렇지만 그는 오지 않았다. 그 오래된 책이 그의 마지막 선물이자 마지막 인연이었다.



그 책의 내용은 또 다른 연인의 사랑 과정이었다. 그와 그녀처럼 처음은 좋았지만, 끝은 좋지 않았다. 그는 알았을까? 이 책의 과정은 그와 그녀의 사랑 과정이라는 걸. 이 책은 그녀와 사귀기 전 엄청나게 옛날에 그의 조상으로부터 내려온 책이었다. 옛날 한 소년과 소녀의 아픈 사랑에 상처를 받아 소년이 쓴 책이다. 그들은 운명일 줄 알았다. 아마 이 소년은 그녀와 같은 입장일 것이다. 끝을 생각하지 못하고 달려온 오늘이 너무 불행하고 슬픈 마음. 이들의 사랑은 그냥 지나가는 바람이었다. 한 때 별이었고 사랑이었다. 하지만 그것 또한 옛날이었다. 이 책의 한 장은 그들이 채웠고 그 방엔 마지막 장만 펼쳐져 있었다. 그리고 그녀는 그 낡은 책을 놓고 소리 없이 떠나버렸다. 그와의 추억을 잊기 위해. 책의 마지막 장에는 이렇게 쓰여 있었다. 당신은 나의 시작이자 끝인 사랑이었다. 이들 또한 이 옛날의 책과 같이 옛사랑이 되었다.











헉 첫 프젝인데 3등이나 했네요ㅜㅜ 진짜 운연진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좋은 추억이 됬어요! 잠깐의 문제도 있었지만 끝까지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뵈길 바래요♡





추천하기 13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연필친구  6일 전  
 데이ㅠㅠ 프젝 삼등이라니ㅠㅠ 역시 글 잘써

 답글 0
  강하루  7일 전  
 글 잘쓰시네요

 답글 0
  LaurenLee  7일 전  
 글 좋고 예쁘고 다 합니다ㅠ

 답글 0
  가온하윤  7일 전  
 글이 너무 좋아요 ㅠㅠ

 답글 0
  달서원  7일 전  
 글 완전 좋으니까 3등 하지ㅠㅠ 수고했어 데이야❤

 달서원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방탄보라해  7일 전  
 글 너무너무 좋고 예뻐요ㅠㅠㅠㅠ

 답글 0
  빂아영  7일 전  
 빂아영님께서 작가님에게 204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천사어셩  7일 전  
 글 넘 이뻐요!!

 답글 0
  之河  7일 전  
 글이 넘 예뻐요♡

 之河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