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198화. < 지민아, 왜 그렇게 생각하는데? > - W.샤샤꽁
198화. < 지민아, 왜 그렇게 생각하는데? > - W.샤샤꽁


Questions

울 탄이들 말씀하시는 거면 ㅠㅠ 미국에서는 팬싸 이런 거 없어요. 혹시 외국 가수를 말씀하시는 거면 딱히 좋아하는 가수가 없습니다. (음악은 들어도 덕질할 정도로 좋아하는 건 예전에 학창시절 제외 없어요 ㅎㅎ)


헐 고마워요! 바로 고쳤습니다!!! :)












































































“태태, 그놈 죽었어.”







톡에서 ㅇㅇ는 자신이 지금 버스를 타고 있다고 했지만 사실상 정류장으로 향하고 있었던 거다. 그러다가 지민에게 사과를 하려고 서둘러 학교 근처 아이스크림 가게를 찾았는데 앞에서 딱 마주친 지민.







“태형이는 왜?”

“그놈이 누나가 나 준 기프티콘 쓰고 튀었어.”







지민은 분명 범인은 태형이라고 했다. 아까 아이스크림 가게에 있었다고 했던 것도 있고, 또 ㅇㅇ가 단톡에다가 그 번호를 줬으니깐 분명 태형이 먹고 튀었을 거라고 했다.







“저기 지민아, 그 기프티콘을 나는 두 번 쓰는 줄 알고 한 번 쓰고 너한테,”


“감히 우리 누나가 큰마음 먹고 나한테 준 걸 가로챘다는 거잖아 지금. 태형이 그놈 내가 오늘 죽일 거야.”







태형이 지금쯤 동아리방에서 몰래 먹고 있을 거 같다며 가려는 지민. ㅇㅇ는 빨리 말하려고 지민의 팔을 잡았지만 지민은 오히려 ㅇㅇ의 손에 자신이 방금까지 카페에서 마시다가 가지고 나온 아메리카노를 줬다.







“이거 뭐?”

“미안해 누나. 아니 내가 누나가 사주는 귀한 아이스크림 못 지켰어. 대신 가서 그놈 죽이고 올게.”








이게 아닌데? 뛰어가버린 지민과 멍하니 그런 지민을 보고 서 있는 ㅇㅇ. 과연 이 오해는 언젠간 풀릴 수 있을까?







보너스:







“김태태! 너 내가 작다고 만만하냐? 감히 누나가 평생 줄까 말까 한 음식 나눔을 네가 뺏어가?!”


“뭔 소리야? 나는... 나는...”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톡을 하던 태형은 분명 지민이 가게로 올 거 같아서 포장을 해서 동아리실로 온 거다. ㅇㅇ가 준 기프티콘이 이미 사용을 한 거라면 분명 지민의 성격에 한 입만 달라며 태형의 아이스크림을 뺏어 먹을 테니깐. 포장을 해서 가지고 온 자신의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던 태형은 뛰어온 지민을 보며 놀라서 굳어버렸다.











“내가 그래도 친구니깐 봐주는 거야. 대신 너 이거는 내 아이스크림이니깐 압수야.”

“... 야!”







아이스크림 통만 쏙 가지고 동아리실을 나간 지민. 태형은 그런 지민이 나간 문을 보며 억울한지 서서히 차오르는 눈물을 글썽이다가 결국 흘리고 말았다.










“흐... 그거 나 용돈 모아서 산 건데! 이번 달 용돈 다 쓰고 엄마한테 아침에 사정해서 받은 건데... 흐...”






태형은 지민 때문에 이제 아이스크림의 ㅇ 자도 못 먹었다고 한다.




저기 폰 단톡 내용 보여주지 그랬어. 우리 태태 아이스크림 사주게 돈 100원씩만 모아요 우리.

*제 실화는 아니고 전에 한국으로 다시 돌아간 ㅠㅠ 아는 동생 실화입니다. ㅋㅋ 친구가 기프티콘 자기 쓰고 보내줬다네요 웰컴 선물이라고. ㅋㅋ 과연 그 친구도 ㅇㅇ처럼 모르고 보냈을지 알고 장난을 친 건지 의문이지만 톡 하다가 아이디어 얻었어요!






ㅋㅋㅋ 좋은말로 해서 받아줬나 봐요. 앞으로 우리 주위에 친구들 좋은말로(?) 시켜요! ㅋㅋ



ㅠㅠ 아 진짜 너무 좋아요 츤츤 거리는 거. 귀여워하고, 동생이라고 탕수육 사주려고하는데 말은 퉁명스럽게 하는 거ㅠ 오늘도 덕통사고 당했습니다.



오늘은 악마야 ㅠㅠ 악마 ㅠㅠ 이게 맞나요? 아니 울 태태 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못 먹었다고요!! ㅋㅋ



어휴 생각해보니 ㅋㅋㅋ 진짜 무서울 거 같아요. 반면 오늘은 또 울 지뮌씨! 한테 빙의하셨다면 순간 울 태태가 얄미워보이지 않았나요?



앜ㅋㅋㅋ 친구분 넘 순수한 거 아니에요? ㅋㅋㅋ 나쁜말로~ 저 그거 자신있습니다. 남사친 때문에 제가 세상 욕은 다 배운 거 같아요 ㅋㅋ 그래서 나쁜말 자신있습니다!





1000 & UP 포인트

고마워요 :) 아까 위에서 해주신 질문처럼 혹시 봄 님은 팬싸나 머스터 이런 곳에 가신적 있으세요? 아니면 겉돌이라도 ㅠㅠ 저는 겉돌하면 한국은 나눔 이런 거 하니깐 꼭 가보고 싶어요. 미국은 그런 거 없거든요. 2018년 10월, 2019년 5월에 콘서트 갔었는데 여기는 그냥 각자 굿즈만 사고 끝이에요. 만약 나눔하면 저도 만들어서 같이 공유하고 싶고 이런데 그런 개념이 없어요. 혹시 봄 님은 이런 경험 있으세요?


300~999 포인트 스샷


1~299까지 명단
유하낭자 님 (35) / kim말이(아미) 님 (10) / 존지ㅡㄹ미늉기 님 (186) / 꾸익꾸우익 님 (100) / Adolph 님 (10) / armypsj 님 (40) / 쵸코슈슈 님 (10) / 국지짱 님 (17) / 고정음 님 (12) / 보라색산삼 님 (10) / 태꿀 님 (12)


1000 이상 댓편
300~999 스샷
1~299포까지는 이름과 주신 포인트 언급












귀신들의 공주님 시즌2 인완작 가즈아!

귀신들의 공주님 시즌2 평점 부탁해요!
61분만 더 해주세요!

추천하기 187   즐겨찾기 등록



샤샤꽁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Aniyoon  159일 전  
 태태야 내가 베라 털어줄게...

 Aniyoon님께 댓글 로또 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미이이인트으으  412일 전  
 이 누ㄴ가 아니고 동생이 사줄게 태태오뽜...☆

 미이이인트으으님께 댓글 로또 1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꺄미네스루  632일 전  
 태태야 내가 베라 패밀리 사줄겡...

 답글 0
  복어시키  637일 전  
 아이고 울 태태 불쌍해서 어케ㅠㅠ

 답글 0
  민초사랑해♥  658일 전  
 아고..ㅠㅠ

 답글 0
  rurgebd  662일 전  
 태태오빠..나 용돈 많아 내가 사줄게..ㅠㅠ
 오늘은 영고태..

 rurgebd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여주Yeojoo  716일 전  
 최대피해자 태태.. ㅠㅜㅜㅠㅜㅠㅠ 오빠 내가 사줄게

 답글 0
  국진국뷔국민  748일 전  
 허 긔여운자식

 답글 0
  zoo040804  756일 전  
 아이곸ㅋㅋㅋ어켘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민초사랑해♥  771일 전  
 허얼..ㅠㅋ큨ㅋ쿠ㅜㅜㅠㅋㅋㅋㅋㅋ

 민초사랑해♥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210 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