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마지막 흔적 - W.묵월
마지막 흔적 - W.묵월





파란 하늘을 느껴보고자
파란 바다로 뛰어들었다.










Copyright 2019. 묵월. All rights reserved.










무거운 손을 부들부들 들어 올려 바다로 뻗는다. 털썩 힘 없이 떨어진 두 손에 잡힐 듯 잡히지 않는 바다 대신 고운 모래가 닿는다. 꽉 움켜진 다섯 손가락 사이로 곱지만 꺼칠꺼칠한 따뜻한 모래 알갱이들이 빠져나간다. 빠져나간 알갱이들이 허공에 흩날리며 뿌연 황토색 연기를 만들어낸다. 콜록콜록 마른 기침을 뱉어내지만 그 어떤 무엇도 돌아보는 이 없다. 괜히 울적해진 마음에 내 스스로가 스스로에게 위로를 건네며 두 손가락으로 모래 알갱이들을 짓이기듯 비비적거린다. 따사로운 햇볕에 힘 얻어 여전히 무거운 두 손으로 부들부들 힘겹게 바닥을 딛고는 일어선다. 휘청거리는 몸에 잠시 멍하니 서있는다. 한 발짝 걸으니 온몸이 비명을 질러댄다. 다시 한 발짝 걸으니 모래 위에 새겨진 나의 흔적이 보인다. 또 한 발짝 걸으니 바다가 간질간질 내 발목을 스친다. 차가운 바다지만 손길은 부드럽다. 바다에 홀리기라도 한 듯이 천천히 무거운 몸을 이끌고 바다 깊숙이로 향한다. 차가운 바다가 부드럽게 내 몸을 감싼다. 추운 이 어둠을 지금껏 모아두었던 불행을 태워 힘겹게 버틴다. 희미하게 비추던 햇빛마저 사라지고 곧 눈앞이 암전된다. 뒤늦게 굳어있던 팔다리를 휘적거리지만 바다에 찍 그은 낙서에 불과할 뿐이다. 나를 진정시키듯 지금껏 담아두기만 하던 내 안의 바다도 흘러나와 부드럽게 내 몸을 감싼다. 이미 바다 속에서 바다를 품고 살아가면서 하늘을 원한 나는 파란 하늘을 느꺼보고자 파란 바다로 뛰어들었다. 바다에 비친 하늘이 유독 파랗게 느껴지는 날이었다.






바다에 넘실거리는 물결 속 누군가 찍 그어놓은 낙서가 눈에 띈다. 아무렇게나 그린 낙서 같지만 사실 다급하게 그려놓은 생존 표시라는 것을 다른 이들은 알까. 곧 넓은 바다가 자그마한 그 낙서를 덮쳐 지워버린다. 그렇게 누군가의 마지막 흔적은 바다 내음을 풍기며 사라진다.







사담이 글도 작도글입니다! 아직도 안 올린 작도글이 많이 남아있어요ㅋㅋㅋㅋㅋ 근데 이 글을 마지막으로 더이상 작도글은 안 올릴 생각입니다. 너무 퀄리티가 떨어져서요.. 물론 지금까지 올린 글들도 떨어졌지만 나머지 글들은 심각합니다ㅎㅎ 다음에는 장편으로 찾아뵐게요! 생각해둔 소재가 있긴 한데 정리를 좀 해야할 것 같아요. 아무도 안 기다리시겠지만 한 3일 후 쯤에 장편 트레일러로 돌아올게요 (ว ̇∇ ̇)ง(ง ̇∇ ̇)ว ٩(*•̀ᴗ•́*)و









추천하기 3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묵월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이은인  36일 전  
 이은인님께서 작가님에게 5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1
  이은인  36일 전  
 첫 줄 정말 인상 깊었어요..묘사 하나하나도 정말 세심해서 몰입하며 읽었네요..! 너무 잘 읽고 갑니다 묵월 님:)

 이은인님께 댓글 로또 2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계좌불러ㅇㅒ도라  45일 전  
 으하 졸린 눈 비비며 왓서요 ㅠㅠㅠㅠㅠ 글 너무 잘쓰셔 짱야 !!

 계좌불러ㅇㅒ도라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너처럼,  46일 전  
 어머나 글 내용 보세요 너무 예쁘세요 묵님,,

 너처럼,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강하루  46일 전  
 재밌네요

 답글 1
  예림_°  46일 전  
 재밌네요:)

 예림_°님께 댓글 로또 2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삐까뻔쩍솔로  46일 전  
 ♡♡

 삐까뻔쩍솔로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혜인  47일 전  
 잘 보고가요 :D

 혜인님께 댓글 로또 1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일차님  47일 전  
 재오아요ㅠㅠ

 답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