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
방탄빙의글 pro. 범인은 바로 당신이야! - W.라운
pro. 범인은 바로 당신이야! - W.라운


범인은 바로 당신이야!

w. 라운

















통쾌하고 발랄한 표정으로 한 여인이 사뿐하게 건물에서 걸어나온다. 아직 겨울 바람이 가시지 않았는데 때 이른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있고, 머리카락에 웨이브도 살짝 넣으면서 화장도 굉장히 잘된 것이 꼭 남자친구를 만나러 가는 모습이다. 새하얀 새신을 신고 살랑거리며 총총 가는 모습이 누가 보아도 남친과 데이트를 하는 것 같다.





"짠! 다 왔다! 오래 기다렸지? 우리 애깅."





그 텐션 그대로 한 건물에 쏙- 들어간 그녀. 우쭈쭈하며 누구와 얘기를 하는 듯 하다. 음.... 과연 남친일까? 자신의 크로스 백에서 휴대폰을 꺼내어 번쩍 들더니 이내 찰칵- 하고 찍는다. 그렇게 몇 분 아니, 몇 십분이 흘렀을까 휴대폰의 시계를 슬쩍 한번 보더니 급하게 또 어디론가로 사라져 버린다. 그것도 아까 있었던 누군가와 들어가는 것이 아닌 혼자서 내뺀다.





"하, 진짜 역시 나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구나...!"





흥분을 감추지 못해 벌개진 얼굴로 혼자 중얼거린다. 밖으로 나오면서도 여전히 그느낌을 떨치기 힘든지 연신 감탄만 내밷고 있는 여자다. 회상을 할 때마다 온몸에 전율이 느껴지는지 인지한 미소를 띄며 진동이 울리는 휴대폰처럼 부르르하고 연신 떨어대기만 한다.



집으로 가는 것처럼 보이는 그 여자는 골목길을 지나가고 있었다. 워낙 사람이 없는 골목길이라 사람이 다니지도 않은데 괜시리 잠시 흘끔거리며 주변을 빠르게 훓어보는 그녀다. 사람이 없다는 것에 안심을 한 것인지 언젠가 잔뜩 겁을 먹고있던 어깨가 툭 떨어졌다.



잠시 가슴을 쓸어내리며 숨을 고르고, 목청을 가다듬던 그녀는 무슨 준비가 다 된 것인지 진지해졌다. 이내 작게 숨을 한번 내쉬고 아무것도 없는 허공을 누구 한명 죽일 듯이 강렬하게 째려본다. 그리고 입술을 열고 목소리가 툭- 튀어나오는데.









범인은! 바로! 당신이야!!!









그런데,


그 뒤엔 누군가가


서있다?!?!






하지만 이미 늦었을까. 그가 이미 그녀를 보았을 때는 그 커다란 목청이 이곳저곳을 울린 후 였는데. 사자의 울음소리라도 되는 듯 한바탕 소리치고 주변은 고요해졌다. 그리고 들리는 소리.





".....풉.."


"?"


"...푸흐하하핰"





그 뒤에 들린 소리에 그녀의 하얀 얼굴은 이미 달궈질대로 달궈져 홍당무가 되어있었다. 3초간 얼음이 되어있다가 곧바로 크로스 백으로 얼굴을 가리고 달아난 그녀다.















<등장인물>






안여주

낭랑 22세

성격은 낙천적이고 낙천적이고 깨발랄. 애기 성격의 소유자인데 외모도 애기같아서 우쭈쭈를 받는다. 정작 본인은 걸크가 넘친다 믿고있다고 저승사자(?)한테 들었다.





정호석

저 세상 귀요미 22세

성격은 깝죽대고 깝죽대고 깝죽댄다. 결론은 깝죽으로는 그 누구도 함부로 대할 수 없는 그런 위대한(?) 사람. 특징은 말이라고 할 때 기분 좋으면 지구 한 바퀴 돌판이고, 우울하면 저 밑에 있는 내핵까지 기분이 떨어질 수도 있는 사람이니 조심해야 한다.











이야, 프롤까지 내고 끝일거 가튼 이 느큄줙인 느큄은 뭐쥥....? 아니, 신입 작가 라운인데욥 제가 쪼콤 상쿰봘랄 해서 스토리가 산으로 갈 수도 있어요.... 허허... 제가 완결을 낸다는 것은 저에게 굉장히 드문일이 될거라는거... 알아야해요... 헤헤헤헿

추천하기 4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라운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Forever we are young
파랑새
[현재글] pro. 범인은 바로 당신이야!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망개떡찌미이❤  115일 전  
 기다릴께요~!❤

 망개떡찌미이❤님께 댓글 로또 1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강하루  116일 전  
 기대할게요

 답글 0
  꾜륽  116일 전  
 꾜륽님께서 작가님에게 20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꾜륽  116일 전  
 기대할게용 ❤

 답글 0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