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석양 - W.이은인
석양 - W.이은인







석양
W. 이은인







양이여! 당신은 우유에 홍차를 탄 듯 부드럽고 농염하지. 헌데 나는 타버리고 남은 뒤 잿가루더미에 묻힌 골동품에 지나지 않는구나. 이 보잘것없는 육신에 각주된 눈물자국이 골처럼 깊게 고여간다. 눈물자국은 곧 분화구로 굳어 흉터로 미워졌다. 하늘이 검푸르면 분화구가 팅팅 붓도록 눈물을 쏟아낸다. 눈물자국은 내 육신의 반절을 차지한다. 내 이토록 너를 보고싶건만 어루만질 수도 없는 이 극치의 순간을 파하고 싶다.









양이여! 나의 세상은 보잘 것이 없다. 착잡한 깜깜함이 드리워지면 나는 빛나는 무수한 것들을 품는 것이 다이다. 허나 너의 세상은 생동하는 것들로 살아 숨쉬어 활개치지 않더이냐. 그래, 나는 사무치게 외로워 아름아름 울어버린다. 나의 곁에는 아무 것도 없으니 홀로 하늘을 무심히 걸어다닌다. 새초롬하게 빛나던 빛들도 새근새근 잠을 자고 뛰어놀던 아이들도 두 발 뻗고 이불에 머리를 댄다. 오롯이 나 혼자만의 세상, 외로움의 표제어요, 그리움의 표상이다.








양이여! 당신에게 몸을 오롯이 던진다. 육체의 스며든 구도의 정신이 아찔해져가는구나. 아니, 나에게 육체가 있었던가. 너를 온전히 받아들일 수 있는 그릇이 있었던가. 하늘은 무심하시지. 나는 무엇을 탐해야하는가. 너를 탐하리오 내것을 탐하리오. 더 많은 것을 가지려하다 되려 그것에게 잠식된 얼간이를 본 적 있소? 그 얼간이가 눈앞에서 적막스런 숨을 몰아쉬고 있다. 눈 감은 세상처럼 흑막으로 뒤덮힌 밤나절은 칼바람이 사무치니 너만큼은 변치말어라. 애증하는 나의 벗이여. 우리는 공존하는 운명에 놓여진 두 갈래의 숙명. 지금이 우리가 공존할 수 있는 유일한 때이지 않은가. 우리 함께 이때만큼은 노래하고 춤추었으면.







너를 마주하고 싶어 하늘이 발악을 하건만 우리는 한 하늘 아래 공생하고 있지 않은가. 인간 조무래기가 세상 앞에 발악을 하고 징징거려본들 천지가 바뀌던가. 그래도 당신이 있어 우리는 손이라도 맞닿을 수 있었다. 오랫동안 잡을 수 없는 손이었지만 한 번의 손길로 나는 오늘 밤 외로움을 덜어내 하늘 밑으로 떨구어낸다. 다시 만날 그 순간을 고대하며 나는 잠시 스르륵 잠에 든다.









_낮과 밤은 석양이 질 때 접점을 이룬다.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으시겠지만 혹시나 해서 한 번 올려보는 해석^!^






당신=석양
나=밤
너=낮



낮과 밤은 서로 못 만나지만 석양이 질 때 잠깐 만나잖아요..밤이 외로워서 낮을 만나고 싶어하는데 못 만나니까 석양이 질 때 만나려하는 고런 내용입니다 큼큼 굉장히 망글 같은데 석양 보다가 느낌 와서 열심히 쓴 글이라 한 번 올려봤어용



차 타고 지나가는데 석양이 진짜 예쁘게 지고 있더라구요ㅠㅠ석양 진짜 예쁘지 않아요?ㅠㅠ저 일몰, 일출 진짜 좋아합니다ㅠㅠ새벽도 좋고 낮도 좋고 밤도 좋고ㅜㅜ지금 현생이 너무 지옥같은데 갑자기 여행 가고 싶고 그러네요 으윽



앗 너무 tmi 인거 같네요^!^
이만 줄일게용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












6.19















추천하기 4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이은인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민윤기(SUGA)  24일 전  
 헐 ,, 작가님 작도 때부터 응원했는데 진짜 글들이 다 분위기가 쩔고 완전 퇴폐적이고 섹시하달까 .. 쨋든 그렇네요 작가님 앞으로 응원하겟슴당 !

 민윤기(SUGA)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유목님  29일 전  
 유목님님께서 작가님에게 10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1
  유목님  29일 전  
 잘 읽고 가요. 석양 최고...

 유목님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남도현여친ᅠᅠ쮸❣  29일 전  
 진짜ㅠㅜㅠ잘 읽고 가여/♥/

 답글 1
  밤낮이  30일 전  
 와... 몰입하고 보았네요... 작가 되시길 잘한거 같아요ㅠㅠ

 밤낮이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전부님  30일 전  
 와 진짜 실례지만 사랑해도 될까요 ??!?!?

 답글 1
  강하루  30일 전  
 글 잘쓰시네요

 강하루님께 댓글 로또 2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