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강한숨(5) - W.붐바
강한숨(5) - W.붐바






























강한숨
4분 전
반에서 괴롭힘 당하고 있긴 한데 괜찮아요 다들 걱정 마세요`_`♡


•전정국 지랄을 해라 지랄을
•슈룹따 지가 뭔데 ㅋㅋ 피해자한테 가해자가 왜 이럼 ㅠㅠ

•김여주 괜찮다면서 굳이 전체공개로 페북에 올리는 이유는?ㅇ? 혹시 내가 관종이 아닐까! 지금 바로 체험해보세요!▶️신ㄱrl념! 관 종테 스트
•배주현 김여주 미친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이런 걸 개그라고; 역겹다사랑해요
•사랑해요 왜 ㅋㅋㅋㅋㅋㅋ 난 재밌는데 이 댓글?

•먀리모 ㅋㅋㅋㅋㅋㅋ얘랑 김여주 사건 요즘 페북에서 뜨던데 강한숨 얘 쌩양아치였음 ㅋㅋㅋㅋㅋ 다른 지역으로 전학 가서 입 싹 닫고 이미지 변신 하는 것 같은데 제발 그렇게 살지마
•호로록 인정 ㅋㅋㅋㅋㅋ 진짜 개답답해; 얘 되게 유명했는데 왜 다들 착하다고 빨아주는지 모르겠음
•햐랑동 뇌피셜 ㄴㄴ; 얘 착함 과거 깨끗함
•미니모 윗 댓 뭐래냐 ㅋㅋㅋㅋ 야 나 얘랑 같은중 나왔는데 개쓰레기임 인증 원하면 펨 ㄱ

•뾰료리 힘내세요 ㅠㅠㅠㅠ 응원하고 있습니다




























김태형
3분 전
응 슬슬 퍼지고 있죠~~~늦기 전에 김여주로 등 돌려라 친구덜아


•김여주 슬슬 퍼뜨리는거에욥. 그런거에욥.
김태형 말투 왜그래욥?
김여주 신난 걸 억누르는 말투에욥.

•전정국 슬슬 여론 돌아선다잉~?

•강한숨 페북에 나 저격하지마.
김태형 니 얘기 아닌데 찔렸냐? 니 과거도 썩 안좋은가보지? ㅋㅋㅋㅋㅋ
배주현 누가 보면 지는 저격글 안 올린 줄 알겠어요 ㅠㅠㅠㅠ
슬기당 풉키풉키풉캭!
전정국 얘들아 니네 깝싸지마 한숨이가 패러 온대 ㅠㅠ



























하약우
5분 전
요새 페북에 강한숨 졸라 뜨던데 ㅋㅋ
걔 우리 지역에서 오지게 유명했어요 양아치로~~
또 누구 하나 조지려는 생각 같은데 속지 마세요~

•강한숨 허위사실 유포하지 마세요
하약우 저기요 저 기억 안나세요? 님이 저 중딩때 조지게 괴롭혔는데 ㅋㅋ
강한숨 중거라도 있으세요?
하약우 올리면 님이 곤란해질텐데 ㅋㅋㅋ 괜찮으시면 올릴 건 한가득이에요~
강한숨 페메해주세요.

•재랴르 진짜 ㅋㅋ 강한숨 찾아가서 힘내라고 응원해 주는 사람들 강한숨 주먹에 처맞아봐야함 ㅜㅜ 한숨이 개일찐이자너
하약우 그딴 짓 해놓고 이미지 변신 하려고 했던 게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

•김여주 약우ㅜㅜ 한숨이가 뭐라 안 해?
하약우 뭐 지가 어쩔건데 ㅋㅋㅋ 맨날 페북으로만 보지 말고 여주 나중에 함 만나자 ㅠㅠ
김여주 옥게이!
























































김여주
32분 전
요새 핫한 강한숨 개지리는 일찐썰에 대한 증거와 증언을 뿌립니다♡~♡
링크

•김태형 이얏호

•배주현 어마무시하네 수고했다 야;
김여주 내가 생각해도 좀 수고한 듯;
슬기당 ㄹㅇ;

•전정국 ㅋ ㅣ야아! 일찐 뽕에 취한다!
김여주 개일찐 전정국

•바락이 헐 미쳣ㄴ다 ㅋㅋㅋㅋㅋㅋㅋㅋ까락이 꼬록이 부룩이
부룩이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 쟤 우리 학교 아녓냐 깝싸고 다니는 거 개 꼴보기 싫엇는디 정의구현 당했네
까락이 덜덜덜덜

•제렁너 저거 다 주작이에요 ㅋㅋㅋㅋ 한숨이 착한애임
개랸이 이 상황에서 쉴드를 치다니 혹시 강한숨 본인?

•배갸갸 에반데; 너무 빼박

•브으스 오졌다

•박지민 여주야 연락 좀 봐줘
•전정국 니같으면 보겠냐?

•민윤기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더 보기...





















































♡포인트 명단♡





늘 꾸준히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언제나 힘을 주셔서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 오래 봐요 저희


글에 이름이 올라오셔서 신나셨다던 분 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셨어요ㅜㅡㅜ!!!! 항상 큰 포인트 파바방 쏴 주셔서 봴때마다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한 기요미 독자분이에요 사랑합니다 아시죠~?~? ♡♡♡


280포라니! 제가 예전에 2학년 8반이였거든요! (?) 암튼 280포 너무 감사합니다 용용님♡.♡ 언제나 힘이 된답니다 꺄르륵


뭔가 닉네임이 귀엽고 맘에 드셨던 분이에욥 ㅎㅎㅎㅎㅎ정국이 사진 귀엽다고 하신 분으로 기억하는데 포인트 감사합니답!


사각 님 또 봽네요 꺄르륵! 언제 봐도 프사랑 말투 넘나 뽀쟉뽀쟉하셔........ 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언제나 통이 크신 뽈따구 님ㅎㅎㅎㅎㅎㅎㅎ이번에두 321 포 감사합니다..... 3....2....1.......ㅅ.......ㅅ..ㅅ....사랑.....사모합니다!


얜혜 님 이번에두 포인트 뿅 주셔서 감사합니답 흐흐 자주자주 찾아와주세욥 ㅎㅎㅎㅎ♡


전한 님 자주봬서 이젠 친근해질 지경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으흐흐♡3♡




당신 뭐야....2019년에 내려온 천사야...?
포인트 보고 깜짝 놀랬잖아요.... 요즘같이 포인트 모으기 힘든 시대에(?) 2019포라니 너무 고마운 거 아시죠..... 시원하고 통크게 2!!!0!!!!!!1!!!!!!!9!!!!!!!!포 너무 감사합니다 포인트가 아니라도 좋으니 글에서 자주 봴 수 있으면 좋겠어요 치근덕치근덕 사랑해요 고마워요 결혼해요 저희 결혼 서류 가져갈게요 주소 불러요
9


뿌빠 님 저번화에도 뻥 쏴주시더니 이게 뭐에요 제 심장을 지구 밖으로 걷어차실 셈인가요 심장이 너무 아파요.....♡ 포인트 쓰실 곳도 많으실 텐데 저같이 미천한 사람한테 포인트라니 으흐흐흐 그래두 기분은 좋네요 제 맘 아시죠 뿌빠 님 뽀뽀.....♡3♡ 뽑....보...♡3♡......

뿌빠 님: 웨이러세요;


♡베스트 포인트♡


....?
..........?
아니 이게 머에요 제가 잘못 본 거죠 눈 쓱싹쓱싹....?
그.....저기.....제가....그...수비니님...?소비니님....?뭐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제가 그....그....사랑 비슷한 걸 하는 것 같은데요...... 어떡하죠.....?
아악 아아악 너무너무 사랑해요

언제나 무심한 듯 시크하게 포인트를 쏴주시면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앙ㅎ는다구요!!!!!(대흥분) 암튼!!!!!!!!!!일단 저를 가져주세요!!!!!!!!!!!!!♡♡♡♡♡♡♡♡♡♡♡♡♡♡♡♡♡♡♡♡♡♡♡



♡베스트 댓글♡


고구마와 꿀과 우유와 사이다를 섞어서 잘 으깬 뒤 갈아 마시면 기똥찬 이름이 불쑥 떠오릅니다.


저 노라조 노래 짱 조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이다~!



수줍수줍....싸인은 처음인데여.....
(쓱싹!)

(삐뚤빼뚤)
(머쓱)












ㅇ ㅏ
.
. 드디어 다 썼다!!!!!!!!
중요한 행사 몇 개를 다끝내서 이젠 연재가 더 빨라지지...않을까요..?
과연 지민이가 여주를 용서할까요?
다음화에 아마 에피소드 마무리&완결이지 않을까 싶어요...약간 개연성이 없는 에피소드 였을 수 있는데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모두 언제나 사랑해요 ♡3♡


To. 매니저 츄 님♡.♡
포인트 명단 정리에 베스트 댓글 뽑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

매니저 님이 처음이니 혹시 포인트가 누락된 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욥!

손팅이 없다면 평생 완결나지 않아요 ㅠㅡㅠ

추천하기 128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붐바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쵸코우유❤️  2시간 전  
 박구마, 이구마, 박답답, 강한숨...음..제가 한 번 다음 고구마의 이름을 생각해보죠..((킁)) ..............
 개짜증(?) ....짜증이 어떠신가요, 자까님?? 항상 글 잘 보고있고 건필하세용:D

 쵸코우유❤️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쏘연밈  3시간 전  
 쏘연밈님께서 작가님에게 2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빛이난다민윤기  16시간 전  
 여주 맘이 너무 착해서ㅜㅜ

 빛이난다민윤기님께 댓글 로또 11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띵비  20시간 전  
 여주....너무 멋있는디ㅜㅜ

 띵비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해랑  1일 전  
 뮈땜에 바꼈는지는 모르겠는데 불쌍하긴허다

 £해랑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다들보라해요  1일 전  
 사이다겠죠?

 답글 0
  도햰  1일 전  
 잘강 ㅠㅠㅠ 다신 내 눈에 나오지 마

 도햰님께 댓글 로또 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燕京  1일 전  
 대박ㅠㅠ 한숨 빠빠

 燕京님께 댓글 로또 1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VMIN_♡  2일 전  
 진짜 한숨아 네앞에서 강하게 한숨쉬기전에 물러가시길

 답글 0
  공주병규나  2일 전  
 공주병규나님께서 작가님에게 10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0

150 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