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 W.
- W.


추천하기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현재글]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밤하늘☪(Nightsky)  342일 전  
 문이 완전 금손이였구나ㅜㅜㅜ 글 너무 이쁘다

 밤하늘☪(Nightsky)님께 댓글 로또 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나ᅠᅠ늉ᅠᅠ  386일 전  
 나ᅠᅠ늉ᅠᅠ님께서 작가님에게 219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1
  나ᅠᅠ늉ᅠᅠ  386일 전  
 문이 이런 글 진짜 너무 좋은거 같아 표현 하나하나가 예뻐 너무 사랑해 문이 ❤

 나ᅠᅠ늉ᅠᅠ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조아써  388일 전  
 헐ㄹ 문이 글을 왜 이렇게 잘 쓰는 거야...

 조아써님께 댓글 로또 1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강_지인  388일 전  
 와 진짜 분위기 너무 좋고 아 진짜 미쳤어요 . 둘이 다시 이어질줄 알았는데 그리 되니 진짜 너무 더 애틋하고 가습아프고 사랑해요 진짜 ㅜㅜ

 강_지인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새콤♡  388일 전  
 잘 보고 갑니다!

 새콤♡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잡덕지연  388일 전  
 대박입니다

 답글 1
  도레  388일 전  
 도레님께서 작가님에게 20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2
  종지부.  388일 전  
 종지부.님께서 작가님에게 1004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2
  강하루  388일 전  
 글 잘쓰시네요

 답글 1

15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