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공지] 글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 - W.투나잇~
[공지] 글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 - W.투나잇~

[공지] 글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






이런 말은 하지 않을려고 참고 참았는데 도대체 왜 이래요. 예나들. 까사단비 때부터 왜 이래요. 왜 이렇게 지치게 만드냐고요. 손팅 문제 꺼내지 않을려고 했어요. 제가 늦게 오겠다고 했으니까요. 근데 이건 진짜 아니잖아요. 공들여서 쓴 글은 자세히 보지도 않고 쫘악 내리시는 나날들이 대부분이시면서 잘 봤어요. 라는 말 한마디 남기는 것도 힘들어요? 예나들은 제가 몇 일, 몇 주를 걸쳐서 쓴 글을 5 분도 걸리지 않고 다 읽으시잖아요. 자세히 보시지도 않고 대충 보시잖아요. 보기 싫은 장면이 나오면 쫘악 내려서 자신이 마음에 들어하는 장면만 보잖아요. 안 그래요? 심지어 잘 봤어요. 이 간단한 말도 하시지 않고 그대로 나가시잖아요. 그러실 거면 글을 왜 보시는 건데요. 까사단비 언재할 때부터 쌓였던 이야기를 너의 이름을 말해줘를 연제하면서 이제서야 말하네요. 이번에 올린 너의 이름을 말해줘 라는 글 마음에 들지 않으시는 거에요? 그런거에요? 그럼 연중하고 다른 글 연재할까요? 저 진짜 지쳐요. 요즘 몸으로도 정신적으로도 힘들어서 꾸역꾸역 글을 써서 그대들을 위해 글을 올리고 있어요. 잠도 줄여가면서 말이에요. 늦게 오겠다고 뜻을 밝히기는 했으나 기다리게 하고 싶지는 않아서요. 저의 글이 빠르게 내려서 볼 만큼 형편 없는 글인가요? 그래요? 저 지금 예나들에게 빡치고 배신감 들어서 재정신이 아니에요. 저 여태까지 뭐 한거에요? 그대들 댓글 보면서 웃으며 그대들을 위해 손목 아픈데 분량 40000자 꽉꽉 채워서 글을 쓰고 올리고. 그대들 댓글 하나하나에 기뻐서 웃고. 저 진짜 이렇게 그대들에게 화를 내고 싶지 않아요. 저의 예민함과 피곤함을 분노로 바꿔서 그대들에게 튀게 하고 싶지 않다고요. 저는 노력하고 있는데 왜 그대들은 하지 않는거에요. 저 좋아한다면서요. 제 글이 좋다면서요. 다음 글도 기대하겠다면서요. 느낌표 몇개씩이나 붙이면서 사람 기대하게 만들어 놓고는 지금 그대들이 보여주는 이 행동들은 해줬던 그 모든 말들 다 거짓말이에요? 이럴거면 왜 그런 말을 해서 사람을 기대하게 만들어요. 이럴거면 기대하게 만들지 말던가. 왜 기대하게 만들어서는 사람 힘들게 해요. 저도 사람이에요. 이러면 지치고 지쳐서 다 때려쳐버리고 자취를 감출 수도 있어요. 못 할 거 같죠. 지금 이 공지에 작탈 하겠다고 할 수도 있을 만큼 지쳤어요. 까사단비 때부터 지쳤는데 그때도 공지 올릴까. 고민하다가 결국 올리지 않았거든요. 까사단비는 그대로 정식으로 완결을 맺었어요. 근데 이번 너의 이름을 말해줘 이거 댓글 수 보고 진짜 눈물 나올 뻔했어요. 이번 글은 중간고사 끝나고 까사단비 본편을 완결 냈을 때 부터 썼어요. 갈아 엎기도 했고 수정도 하면서 열심히 썼단 말이에요. 근데 이게 뭐에요. 예나들만 바빠요? 저도 바쁜 사람이에요. 예나들은 글 한편을 보는데 몇 시간 안 걸리잖아요. 근데 저는 그대들이 몇 분도 걸리지 않고 쑥쑥 내려서 보는 그 글을 몇 일, 몇 주동안 바쁜 시간 짬내서 글을 써서 올린다고요. 그대들이 좋아하는 댓글을 보기 위해 손목이 아프고 손가락도 아픈 거 꾹 참고 40000자 꽉 채워서 올린 저는 뭐가 되는데요. 이러시면. 너의 이름을 말해줘 연중? 안 할거에요. 완결 낼 거에요. 준비한 게 너무 아까워서 이따위 감정소비로 공들인 글을 연중하기 싫거든요. 손팅하든지 말든지 마음대로 해요. 진짜.









추천하기 20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투나잇~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나는아미  1일 전  
 손팅 열심히 할게요...죄송합니다..

 나는아미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방탄체고♥  4일 전  
 네ㅔㅔ???????그게 무슨 말이에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글 너무 재밌고 잘 보고 있고 어? 너무 머라해야돼 어? 암튼 완벽하다구요! 이보다 더 완벽한 글 본 적 없다구욧!!!

 답글 0
  아이피치♡  5일 전  
 죄송해요....앞으로는 손팅 꼬박꼬박 하겠습니다...

 답글 0
  花樣年華_화양연화  5일 전  
 지금까지 제가 작가님 글에 댓을 남긴 것 중에 거짓이 담긴 말은 전혀 없었어요.. 진짜 글이 너무 좋았고 분량도 꽉꽉 채워넣으셔서 저는 보통 한 편 읽을 때 5분정도 걸리지만 작가님 글은 한 편 읽는데 시간이 4배가

 花樣年華_화양연화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5
  밤요  5일 전  
 앞으로 손팅 열심히 할께요... 힘내세요!!

 답글 0
  달햬°  5일 전  
 작가님... 더 열심히 손팅할게요..!
 작가님도 힘내세요오..

 답글 0
  짐댜  5일 전  
 작가님...더 열심히 손팅할께요!!힘내세요!!

 답글 0
  촠빈  5일 전  
 앞으로 손팅 더열심히 할게요ㅜ

 답글 0
  방탕아사랑해  5일 전  
 죄송해요 작가님 열심히 손팅 열심히 하도록 할게요

 방탕아사랑해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예보라  5일 전  
 도대체 누가 눈팅을 하는 건가요ㅜㅜ 좋은 작품에ㅜㅜ

 답글 0

28 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