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29_ 근데 좀 많이 불안하지 않나 - W.토끼찬_
29_ 근데 좀 많이 불안하지 않나 - W.토끼찬_

ㄴ 예쁜 표지 출처 = 네잎린 = 님 감사합니다


일곱 남매 생활기













































지민 > 석진








































+ 여기서 글을 쓸 생각은 없기에, 놀이공원에서 뭘 하는지는 없음 ^^7
+ 윤경 = 윤기형 줄이면 대충 저럼.
+ 목요일에 아무것도 안 한 타격이 너무 커서 다음주부터 글 쓸 생각.











아래 평점은 눌러주고 나갈 수 있잖아요 !!







추천하기 277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토끼찬_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Mandy89  1일 전  
 ㅋㅋㅋㅋㅋ지미니

 답글 0
  £사워리  3일 전  
 오랜만에 정주행중인데 짐옵>진몹 톡하는 부분에서 이름이... 찐오빠...??? 오빠요...????

 답글 0
 아미♡♡♡방탄  5일 전  
 아 박짐ㄴ 개굠대유ㅠㅠㅠㅠㅠㅍ

 아미♡♡♡방탄님께 댓글 로또 1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뽀히♡  8일 전  
 지민이 개굡당ㅋㅋㅋㅋㅋㅋ

 답글 0
  e도혀니  20일 전  
 ㅋㅋㅋㅋㅋㅋㅋ지민잌ㅋㅋ

 답글 0
  마즈  23일 전  
 앜ㅋㅋㅋ

 답글 0
  한혜미  24일 전  
 지민이 개기엽네

 답글 0
  민트촠윤기  24일 전  
 짐니야 왤케 귀엽누ㅋㅋㅋㅋㅋ
 역시 정국맘ㅋㅋㅋㅋㅌ

 답글 0
  영포에버✨  25일 전  
 짐니 정국이를 너무 좋아해 ㅋㅋㅋㅋ

 답글 0
  쿄쿄  27일 전  
 앜ㅋㅋ 짐니 왜케 귀엽나요~~

 답글 0

133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