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
방탄빙의글 To. 정호석, ??? - W.수학천재당나귀
To. 정호석, ??? - W.수학천재당나귀
















To. 정호석






사랑해요. 내가 매일 당신에게 하던 말이었죠? 으음.. 아무래도 이제 못할것 같아 편지 보내요. 사랑했어요. 우리 놀이공원가서 솜사탕 먹었던 것도 좋았고, 호석씨 집에서 라면 끓여먹었던 것도 좋았어요. 그리고 또 우리 처음 바다간 날, 그 이후로 우리 매일 바다갔잖아요. 푸른 바다가 눈 앞에 아른거리네요. 근데 이제 못보니 어째요. 그리고 또·· 당신과 함께했던 모든 날, 순간들이 다 너무 좋았어요. 사랑한다고요. 왜 평소에 잘만 하다가 이렇게 쓰니 목이 메일까요. 아무튼 이것만 알아줘요. 난 당신 사랑했다는 사실만 알아주면 행복할것 같아요.









2019. 10. 28.

















________















To. ???







으음.. 당신이 누구일까 생각해보았어요. 하지만 저에게 사랑한다고 했던 사람은 아무도 없었는데.. 어쨌든 사랑한다고 해줘서 고마워요. 근데 당신은 누구죠?











2019. 11. 13.



정호석드림.















_______













To. ???







생각해보니 기억 나는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한데.. 왜 이렇게 당신의 편지가 마음이 아플까요?



도대체 당신은 누구죠?













2019. 12. 1



정호석드림.













____________













To. ???







저도 사랑했어요.











2019. 12. 25.



정호석드림.



























__________


해석은 자유..! 푸하학 그나저나 저 위 움짤 넘 아련 터집니다 흑흑 만족

추천하기 15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수학천재당나귀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긍정적인  68일 전  
 오오오오오오우 분위기ㅣㅣㅣㅣㅣㅣㅣㅣ

 답글 1
  토끼네설탕  170일 전  
 보자마자 상상의 나래를 펼치기 시작했어요..음 이것저것 생각해 봤는데 역시 그냥 글이 좋네요ㅎㅎ

 답글 1
  대천사누라  184일 전  
 ㅜㅜㅜ 좋은 글을 이렇게 아침에 보게 되다니 오늘 아침은 활기차겠군요ㅠㅁㅠ 감사합니다!!

 답글 1
  열혈덕질녀  184일 전  
 분위기 미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기억 하실진 모르겠지만 예전에 댓글 달았던 사람인데 이렇게 인순 차트에서 만나게 되다니! 우리는 데스티니 인가봐요

 열혈덕질녀님께 댓글 로또 1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다라초콜릿  184일 전  
 어흑 작가님... ^rㄹr..ㅇ.....ㅎH요오우....

 다라초콜릿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새벽의사월  184일 전  
 새벽의사월님께서 작가님에게 10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2
  윤_연  184일 전  
 윤_연님께서 작가님에게 10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1
  윤_연  184일 전  
 헉 천당아 글 미쳤어...!!!!!! 엉엉 움짤이랑 글이랑 둘다 아련 펑펑...ㅠㅠ❤❤❤❤❤❤❤❤❤

 윤_연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조기몽  184일 전  
 헉 글 대박이에요

 조기몽님께 댓글 로또 1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1
  전루살이꾹  184일 전  
 전루살이꾹님께서 작가님에게 100점의 포인트를 선물하였습니다.

 답글 1

32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