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톡 619. 컴백 미운 우리 팔남매 (10) - W.타생지연
톡 619. 컴백 미운 우리 팔남매 (10) - W.타생지연







톡 619




































T.


타 생 지 연



카톡 배경화면 ㅋㅋㅋ 가지고 싶다는 분들이 계셔서

아래 링크 누르시면 여러 색깔로 만들어져 있답니다.


그리고 다음 시즌은 제일 많이 리메이크 요청 되었던 뮤직비디오 편입니다.

감사합니다.



(머리 위로 하트)










추천하기 473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이루온  44일 전  
 ㄱㅇㅇ 내 이름도 넣어줘라

 답글 0
  DKSTJDUD  115일 전  
 뮤비다!!!!!!!!!

 답글 0
  나눈야!팟찌밍!  203일 전  
 우왁 뮤비다아ㅏ아ㅏ!!!!

 답글 0
  닭발정꾸  236일 전  
 임티 제가 사겟슴다!
 (지갑확인)
 ......죄삼다

 답글 0
  꾸꾸다현  240일 전  
 링크가 어딧써요?

 꾸꾸다현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ㅂㅌㅅㄴㄷ♡ㅇㅁ♡  249일 전  
 ???: 물에서 발 올리기 왜 이렇게 힘드냐?((갑자기 생각나서ㅎㅎ 근데 진짜 저 임티 어디에 있죠? 왜 이렇게 귀엽냐?
 

 답글 0
  정국  260일 전  
 저이모티콘 어디서 사야하나여? 같구싶다

 답글 0
  라혀니  269일 전  
 저임티 갖고 싶어요ㅠㅠ

 답글 0
  백슈가윤기  352일 전  
 저 임티 너무 규ㅣ여워요..ㅠㅠ

 백슈가윤기님께 댓글 로또 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거인(걸리버)  353일 전  
 임티 갖고 싶은데 돈이 없다ㅠㅠ

 거인(걸리버)님께 댓글 로또 2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344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