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168화. < 오해는 한순간에... > - W.샤샤꽁
168화. < 오해는 한순간에... > - W.샤샤꽁





























































윤기가 톡을 나간 이유는?







애들의 말처럼 뒤를 돌아서 입을 쭉 내민 윤기. 그리고 윤기는...










“꼬츄.” (까치)






이 발음이 나오자 놀라서 주위를 둘러봤다. 하필 얘기를 하다가 그 타이밍에 일순간 조용해졌던 거실. 덕분에 윤기는 혼자 뒤돌아 앉아서 고추를 외친 격이 된 거다.







“이모, 오빠 이상해. 왜 저래?”

“어휴 그러게 말이다.”






다들 한 마디씩 하고 각자 흩어졌고, 윤기는 민망함에 뒤도 못 돌고










“김태형 넌 가면 죽었어.”







괜히 태형이 탓만 했다고 한다.




저기 윤기야... 그거 ㅇㅇ 아이디어잖아 왜 태태를.

어휴 태태야... 도망가 어서!


** 제 그림도 자주 그려주고 친한동생이 알려준 아이디어예요ㅎㅎ. 이게 설마 수위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안 계시겠죠?


BEST


ㅋㅋㅋ 제가 그래서 키스를 자주해요. 밀키스~ 캬 데이트는 가끔합니다



아... ㅠㅠ 데이트도 못 하신다니 대신 키스 엄청 열심히 하세요! 1일 1키스 하세요!! ㅋㅋ



그럼요! 아니 왜 커플들만 키스하고 데이트해요? 우리도 해요 우리도! 어쩌면 키스는 우리가 노력만 한다면 커플 보다 많이할 걸요 ㅋㅋㅋ 1일 1(밀)킬스 해요 우리!



아... 이 짧은 말에 엔궁님의 한숨이 느껴지는 건 제 기분탓일까요? ㅋㅋ


POINTS


고마워요 :) 혹시 성규가 그 인피ㄴㅌ 리더님 맞으신가요? 맞다면 ㅠㅠ 제 최애가 리다규 ㅠㅠ 사막여우 성규입니다 ㅠㅠ


고마워요 :) 오랜만이에요 채밍님!! 겨울방학 중이죠? 거긴 눈 많이 와요? 여긴 1도 없어요


고마워요 :) 와 오늘 생각해보니 우리가 말할 때 예를 들어 내일모레면 나도 뭐뭐다 이런 식으로 말하잖아요 근데 정말 내일모레가 새해에요 ㅋㅋ 시간 참 빠르죠?


고마워요 :) 침니 이 아이디 보니깐 생각나는데 ㅎㅎ 혹시 노몰드림 들을 때 저만 이래요? see me see me ya 넌 위선자야 이거 침미침미야 이렇게 안 들리려요? ㅋㅋ


고마워요 :) 혹시 소프트 문이 그 밴드였나요? 밴드 팬이세요? 그게 아니면 무슨 뜻이에요?



고마워요 :) 세상에 ㅠㅠ 코마워요! 이거 기억하세요? 네?! 아니 왜 이렇게 오랜만에 오셨어요?


고마워요 :) 어제 가요대축전 엔딩 보셨어요? 윤기 토끼 머리띠 아니 ㅠㅠ 미쳤어요 태태 리본도 그렇고 ㅋㅋ


고마워요 :) 저 최근에 데이트 또 했어요! 혹시 울 소민왕쟈 님도 하셨나요? ㅋㅋ 연말인데 컴터 업데이트 했네요... ㅠㅠ 남들 인간이랑 데이트할 때 저는 컴터랑ㅋㅋ


고마워요 :) 프사 볼 때마다 저 모자 넘 가지고 싶어요 ㅠㅠ 미국에는 왜 때문에 저 아이템이 안 팔죠? 네? ㅠㅠ


고마워요 :) 최애는 딱 봐도 꾹이 같은데 저번에 차애 물었는데 왜 대답 안 해줘요?! (찡찡)



고마워요 :) 포레랑 프사 사진이 넘 찰떡이에요. 혹시 프사 속 모자랑 포레 깔맞춤 이런 거 노린 건가요?


고마워요 :) 혹시 어떤 글로 저를 알았어요? 울 슈꽁이들 보면 다 궁금해요. 누구의 추천으로 안 건지, 아니면 그냥 제목에 끌린 건지 등등 ㅎㅎ


고마워요 :) 오! 프사가 바뀌었어요! 저번에는 윤기 빨간 정장 입고 있는 그거였죠?


고마워요 :) 아뉘이이! 댓글에 솔크 아니라고 하셔서 삐칠뻔했는데 뒤에 모솔크 보고... ㅠㅠ 미안해요 ㅋㅋ


고마워요 :) 보라 연필이 빅스 빙의글 맞죠? 최애가 누구예요? 저는 엔. 제가 아미별빛이라 제 글에 종종 빅스분들 나와요! ㅋㅋ 차애는 레오입니다 ㅠㅠ


고마워요 :) 흥해라! 이 말이 참 좋은 거 같아요. 2019년 우리 모두 흥해라! 아미들 흥해라!










1. 내일 수몽

수몽 프롤 평점 눌러주러 가세요!


추천하기 344   즐겨찾기 등록



샤샤꽁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AdultPaduck  247일 전  
 윤깈ㅋㅋㅋㄱㄱ

 답글 0
  오드아이고녕  492일 전  
 카페에서 친구한테 시켰다가 옆 분 커피 흘리셨....

 오드아이고녕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전설의라지벌랄라  518일 전  
 영고윤ㅋㅋㅋㅋ

 전설의라지벌랄라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세일미  593일 전  
 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나도 해봄ㅋㅋㅋㅋㅋㅋ

 답글 0
  딱기우유  610일 전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기우유님께 댓글 로또 10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꺄미네스루  633일 전  
 태태는 왜...?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복어시키  637일 전  
 아닠ㅋㅋㅋㅋ보면서 웃다가 해볼려고 하는데
 계속ㅋㅋㅋㅋ웃음이 나와섴ㅋㅋㅋㅋㅋ입모양을 멋만들겠엌ㅋㅋㅋㅋ

 답글 0
  민초사랑해♥  658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zoo040804  756일 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뽀히♡  775일 전  
 으엌ㅋㅋㅋㅋㅋ윤기 어카닠ㅋㅋㅋㅋ

 답글 0

378 개 댓글 전체보기